•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리비젼CRM2.0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GetThingsDo
    2. 조주연
    3. 김미화
    4. 훈남88
    5. 동이129
    1. 223182852
    2. 561352320
    3. 252040401
    4. 407871521
    5. 699773273
 
카페 게시글
CRM時論 SKT의 고객경험관리 추진 [뉴스보기]
SCOTT 추천 0 조회 95 09.05.14 15:27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5.14 16:08

    첫댓글 ^^ 접점에서의 문제가 아니라 SKT는 정책 자체가 참 공급자 위주죠~(뭐 다른 통신사도 별반 다르지 않죠..) 거기에 + 외산 폰들 도입 방해.. 심증이지만, 아주 열심히 인듯 합니다.. 열심히 성벽 만들고 밥그릇 챙기고 소비자 우롱하고..^^

  • 09.05.14 16:09

    다만 신규 고객은 또 우수 고객은 등 고객에 따라 과정도 조금씩 다르지 않을까요!

  • 09.05.14 16:12

    어쨌거나 존재 자체가 기분 나쁜 회사 중 아주 대표적인 기업 입니다~^^(누가 벤츠로 돌진한 회사가 SK 였나요? ㅋ)

  • 작성자 09.05.14 16:56

    벤츠로 돌진한뒤 부서진 유리창을 봤는데... 돈 많이 들었을 겁니다. 차에 그 큰 유리창에. 하지만 규모나 외형, 접근방법 면에서는 분명 장점이 있는 부분 있어 보이구요. 세부적으로는 아닐지라도.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