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그간 건강 하시고 댁내 평안 하셨는지요?
지난 12월 30일 저의 아들 결혼식에는 날씨도 좋지 못한데도 많이 참석해 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회 2반 겨울 모임을 우선
날짜 : 1월 25일(금)요일 ~ 26일(토) 1박 2일로 계획하여 회원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합니다.
장소 : 경주 교육문화회관 또는 경주 감포(양동마을, 옥산서원) 등 경주 일원
회비 : 1박2일의 경우(1박 3식) 1인당 6만원 + 알파
좋으신 의견을 공지사항에 올려 주시면 참고하여 많은 쪽으로 정하여 다시 공지하려 합니다.
지난 모임에서 여러 친구들의 의견을 수합한 결과
1. 친구들이 각 지방에 흩어져 있기 때문에 멀리에서 오랫만에 모였는데 점심 한그릇 먹고 헤어지자니 기름값 낭비이고
참석률이 저조하다.
오랫만에 모였으면 술도 한잔하고 옛날 이야기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도록 1박 2일로 하는것이 좋겠다는 의견과
2. 그냥 이전대로 당일치기로 하자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3. 그래서 일단 1박2일로 계획하여 의견을 수렴하여 보고 다수결로 결정하도록 할까 합니다.
4. 계획에 일요일을 포함 하려니까 친구들 가운데 교회에 다니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그분들의 사정도 감안해야 할것 같아서
일요일을 제외한 1박 2일로 계획하였습니다.
5. 평일이 좋으시다면 평일에도 의견 표시 해 주시면 참고 하겠습니다.
6. 숙박 및 숙식 예약관계로 참석 여부를 공지사항의 댓글란에 의견을 남겨 주시면 멋쟁이!!!
1박2일일 경우 숙박은 경주교육문화회관 넓은 방10인용 2실 또는 감포 등대횟집 1박2식(회는 싫도록 제공, 술값은 별도)
1인당 4만원 정도로 생각하고 있음
좋은 의견 많이 올려 주세요.
조문현.
첫댓글 '시아버지' 되심을 다시 한 번 더 축하드립니다. 만남의 진함은 힘들어도 1박 2일이 좋을 것 같습니다.
큰 일을 치르느라 애 많이 썼고요. 모임 날짜가 알맞고 1박 2일 정도 돼야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보신 분은 다른 동기들에게 연락을 서로 서로 하면 좋겠습니다. 이번 모임에는 그간 참석하지 못한 동기들이 참석하는 기회가 됐으면 합니다. 재미있게 시간 운영 계획을 미리 짜 보심이 좋겠어요. 무조건 참석합니다.
권영호 - 26일 토요일에 참석 에정입니다. 해외여행으로 25일 금요일에 귀국합니다.
일전 가내 경사 축하하고, 회 운영에 수고가 많으시고, 내 생각으로는 모두가 바쁜 사람들이라 당일로 했으면 하고, 당일로 한다면 26일 토요일로 했으면 하네 권석구배
토욜 오전 일찍 만나서 오후까지 모임하다가 바쁜 친구는 가시고 시간 여유가 있는 친구는 1박하면서 술도 한잔하는 일정으로 하면 많은 친구들이 올듯 . . . 어디까지나 내 개인 생각입니다. 더운 나라에 피한 나갔다가 오늘 귀국한 관계로 댓글 늦어서 죄송합니다. 위 일정대로 진행하면 금욜은 참석 못하고 토욜 아침 일찍 모임에 가겠습니다
도봉산 고용환 회원님 골프여행 잘 다녀 오셨다네요.
토요일 뵙겠습니다.
나이들어가면서 많이 만나고 이야기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 것이 얼마나 좋은 일인줄 알면서 이번 모임에는 참석하지 못하여 죄송할 따름입니다. 10여일 해외갔다가 오느라 카페에 인사도 늦었습니다. 모이는 분들 멋진 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