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안계여중고 11 (장미회)
 
 
 
카페 게시글
동기회 알림방 2026 상반기 모임(6,13-4) 안내
백순임 추천 0 조회 235 26.05.28 22:01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28 22:43

    첫댓글 오랫만의 모임이네요
    반가운 모습 빨리 보고
    싶어요
    순임 대장님 수고 많슴다

  • 26.05.30 20:10

    수고 많았어요
    오랫만에 까페 들어와
    저번 모임 사진과 글 보니
    새롭던데 또한 추억 만들어 봐요

  • 26.05.30 22:40

    리더님들 수고 많으십니다
    친구들 넘 반갑승당
    우리 좋은일 마니마니
    만들어서 추억쌓기 해욤.

  • 26.06.09 13:47

    순임 대장님 추진력 덕분에 그리운 친구들 다시 만날 수 있어서 벌써부터 마음이 설렙니다. 세월이 아무리 흘렀어도 마음은 여고시절 그 때 함께 했던 그 날들이 더욱 생생하네요.

  • 26.06.10 12:57

    울 카페 장미향기 맡으며 아메리카노 한잔하고 갑니다 ㅎ
    친구들 보고싶은맘에
    忙中閑 바쁜가운데 여유로움을
    즐기며 잠시 들렀슴당
    친구들 빨보고싶슴당~♡

  • 26.06.11 13:26

    친구들 굿모닝입니다
    나이들 70넘으니 할말도
    별루 없으시쥬 ㅎ
    고리짝시절 해묵은 이바구도
    웃으면서 잘듣고
    소화할수 있는데~ㅎ
    모래 봐욤~~

  • 26.06.13 05:01

    서울역 서 서울팀6명
    만나기전
    울까페
    새로운 공지 뜬게 있나
    잠깐
    들렀어욤 .
    여사님들 이따이따 만나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