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친구들!
너무나 오랫만에 카페에 들어오려 하니 많이 힘이 들었어요
눈 깜빡한 시간인것 같았는데 7년이란 세월이 흘러갔내요.
위에 단체 사진은 모두 함빡웃음 꽃이 피었습니다.
그 흘러간 시간 따라 우리 들의 모습도 많이 변했겠지요?
아무리 환하게 웃어 보려고 노력해도 잘 되지 않고요
이게 사는건가 봅니다.
그래도 카톡이 있어서 서로 소식도 전하고
궁금하게 서로 영글어 가는 모습도 보고 하려고 모임을 갖고자 합니다.
지금 흘러간 시간들을 되돌릴수는 없지만 추억 여행을 더듬어 봅니다
우리들의 걸어온 추억 여행
ㅇ.2013년 6.15 대구 앞산 공원 모임
ㅇ,2014년 6.14.15 내고향 의성투어 (울 김옥순 총무님 별장1박)
12 부산투어
ㅇ,2015년 12월 대구 시티투어.(팔공호텔 1박)
10.31-11.1 10월의 마지막밤 행사( 울 김옥순 총무님 별장)
ㅇ.2016년 6.9-10 계족산,청남대관광
12 영덕여행
ㅇ,2017년 6,10-11 서울투어 (울 서울대장 헌자집 숙박)
12.9-10 경주일원 여행
ㅇ.2018년 6.9-10 여수여행
12,8-9 대구시티투어 김광석길(울 봉주집 대저택1박)
ㅇ.2019 6.8-9 안동여행
참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로 끊어진 우리들의 삶을 다시 생기를 불어넣을까 하고요
1.모임일시 : 2026년 6월 13-14(1박2일) 2.가는곳 : 충주호 주변 관광
3.차량운행 : 6월13일
ㅇ. 동대구역 08:30 부산팀 :서영희.안순분.설복순
대구팀:김옥순,박명순.박옥남.백순임.이분순.이봉주.정애자
ㅇ.도리원면사무소09:30 박명숙.정정희.신명희.이인숙.윤옥순
ㅇ .단양역10:50: 김해경.박차연.박희숙.우헌자.이정숙.이영애
관광:. 충주호 주변 식사. 관공코스1 충주호 출렁다리.댐주변 산책.
2 유람선탑승 (주민등록증 필수지참)
7:30 -18:00 아로미펜션 도착 식사 .휴식,오락
6월 14일 09:00 펜션출발 청풍호 케이블카 탑승.점심식사(울금 떡갈비 정식)
단양 고수동굴 관람 , 만천하 스카이 워크,가능하면 구인사.
4. 석별 저녁식사 17:00
5.서울팀 단양역 하차, 이별
6.의성IC 안계.안동팀 이별
7. 20:30 동대구역 부산팀 .대구팀 모두 헤어짐
2026. 5, 30
친구들 사랑하는 소녀가
첫댓글 오랫만의 모임이네요
반가운 모습 빨리 보고
싶어요
순임 대장님 수고 많슴다
수고 많았어요
오랫만에 까페 들어와
저번 모임 사진과 글 보니
새롭던데 또한 추억 만들어 봐요
리더님들 수고 많으십니다
친구들 넘 반갑승당
우리 좋은일 마니마니
만들어서 추억쌓기 해욤.
순임 대장님 추진력 덕분에 그리운 친구들 다시 만날 수 있어서 벌써부터 마음이 설렙니다. 세월이 아무리 흘렀어도 마음은 여고시절 그 때 함께 했던 그 날들이 더욱 생생하네요.
울 카페 장미향기 맡으며 아메리카노 한잔하고 갑니다 ㅎ
친구들 보고싶은맘에
忙中閑 바쁜가운데 여유로움을
즐기며 잠시 들렀슴당
친구들 빨보고싶슴당~♡
친구들 굿모닝입니다
나이들 70넘으니 할말도
별루 없으시쥬 ㅎ
고리짝시절 해묵은 이바구도
웃으면서 잘듣고
소화할수 있는데~ㅎ
모래 봐욤~~
서울역 서 서울팀6명
만나기전
울까페
새로운 공지 뜬게 있나
잠깐
들렀어욤 .
여사님들 이따이따 만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