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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
2011년 7월분 전체 데이터 청구금액을 산출할 경우 미가입 시 평균 6,000원 이상 발생함 |
❍ 사업 참여(예정) 재가기관 종사자, 요양보호사, 공단 직원 등 재가급여 전자관리시스템(RFID)을 이용하는 휴대폰(피처폰) 사용자
❍ 이동통신사별 고객센터(휴대폰에서 이용) 국번없이 114
❍ 월중에 가입 및 해지 시 가입(해지) 신청일을 기준으로 사용한 내역은 일할 계산되어 처리됨
향후 데이터통신료(월정액)부담에 대한 완화 및 ․ 보전 방안을
<별첨> 월정액 가입 및 해지 절차
월정액 가입절차 | |
SKT |
→ ②번(부가서비스 요금제) 선택 → ②번(부가서비스 신청) 선택 → 주민번호(휴대폰 명의자) 뒷 7자리 누른 후 별표(*) 입력 → 바로 번 상담원 연결 →『장기요양 재가서비스』월정액 가입 신청 |
KT |
→ ②번(부가서비스 안내) 선택 → ②번(부가서비스 신청) 선택 → 주민번호(휴대폰 명의자) 뒷 7자리 입력 → 바로 번 상담원 연결 →『장기요양 재가서비스』월정액 가입 신청 |
LGU+ |
→ 바로 번 상담원 연결 →『장기요양 재가서비스』월정액 가입 신청 |
※ 휴대폰을 이용한 월정액 신청 및 해지 이통사 고객센터 통화료 무료
월정액 해지절차 | |
SKT |
→ ②번(부가서비스 신청) → 주민번호(휴대폰 명의자) 뒷 7자리 누른 후 별표(*) 입력 → 바로 번 상담원 연결 →『장기요양 재가서비스』월정액 해지 신청 |
KT |
→ ②번(부가서비스 신청) → 주민번호(휴대폰 명의자) 뒷 7자리 입력 → 바로 번 상담원 연결 →『장기요양 재가서비스』월정액 해지 신청 |
LGU+ |
→ 바로 번 상담원 연결 →『장기요양 재가서비스』월정액 해지 신청 |
※ 휴대폰을 이용한 월정액 신청 및 해지 이통사 고객센터 통화료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