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적인 효과를 보기위해 에너지 탯줄 그림을 그려 카페에 올리고 우연히 그림을 바라보면 몸이 에너지 탯줄 그림에 공명이 되며 달리기를 한 것처럼 에너지 흐름(기혈흐름)이 확장한다는 것을 느끼고 바라보기를 처음 시작 한 계기입니다.
에너지 탯줄 그림을 활용하기 위해 명함, 스티커, 명당, 기카드 캡숑, USB로 공명의 강도를 높이는 과정이 8년 6개월여를 거쳐 찾은 USB와 함께 공명의 강도를 높이느라 그 동안 잊고 있던 처음 시작하게 된 에너지 탯줄 그림 바라보기로 돌아 왔습니다.
복뇌 공명 - 그림 속 복뇌를 집중해서 바라보기
어떤 기교도 필요없이 저절로 저절로 공명하기를 하는 만큼 기혈흐름이 확장하며 몸이 만들어집니다.
정말 단순하고 강력하며 쉬운 방법입니다.
완성, 풍요로 가는..........
1. 바라보기
에너지 탯줄 그림은 배꼽 위 태양문에 에너지 탯줄이 연결되어 뱃속 복뇌로 에너지가 빨려 들어와 척추를 타고 머리로 가슴으로 에너지가 이상적으로 순환하는 그림입니다.
복뇌는 잠재의식의 자리로 뇌를 비롯 몸의 모든 기관을 제어하고 명령하는 곳임으로 에너지 탯줄 그림의 뱃속 복뇌를 집중해서 바라보고 있으면 복뇌와 공명이 되어 내 몸이 그림처럼 만들어지며 건강해 집니다. 공명 중에 몸의 느낌이 강해지며 의식을 느껴지는 부위에 빼앗기기 쉬운데 몸에 힘을 빼고 그림 속 복뇌를 집중해서 바라봅니다. 내 몸의 느낌보다는 그림 속 복뇌입니다.
빨려들어오는 에너지로 내 몸의 복뇌가 완전하게 이완 될 때까지 복뇌 공명을 매일 합니다.
바라보기, 공명하기를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눈으로 바라보는 부위에 따라 몸의 반응이 다릅니다.
에너지 탯줄 부위는 에너지 탯줄 연결하기
태양문 부위는 태양문 열기
복뇌 부위는 복뇌 이완하여 확장하기
복뇌를 중심으로 에너지 탯줄 부위와 태양문 부위를 가끔씩 바라보기를 합니다.
에너지 탯줄 그림
본래 의도가 담겨 있는 카페 소개글입니다.
엄마 뱃속에서 탯줄을 통해 영양분을 공급받아 복뇌(태양신경총)에서 에너지를 배분하여 아기의 몸이 만들어지고 성장하듯이 에너지 탯줄이 태양문과 연결되어 복뇌(태양신경총)가 충분한 에너지를 받아 온 몸 구석구석으로 에너지가 공급됨으로 새롭게, 아이와 같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영혼의 완성으로, 신인의 삶으로 발전해 가는 과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2. 저장하기
에너지 탯줄-불로회춘 기카드 캡숑을 외장단전인 USB에 매일 저장하고 정기적으로 저장장수를 늘려 줍니다.
정기적으로 저장장수를 늘리는 기준은 공명의 느낌이 약해지면 저장장수를 늘려 공명의 강도를 높이며 복뇌이완이 깊어지게 합니다.
USB 저장용 에너지 탯줄-불로회춘 기카드 캡숑
http://cafe.daum.net/navelbreathing/SWS2/38?svc=cafeapi
3. 착용하기
에너지 탯줄-불로회춘 기카드 캡숑을 저장한 USB를 가슴(단중혈), 배(태양문, 배꼽, 팬티밴드 등), 발(발찌, 엄지발가락 등)에 착용하고 생활합니다.
가슴 단중혈-양쪽 젖꼭지 사이 가운데 위치에 반창고로 붙이거나 목걸이로 착용합니다.
팬티 밴드 부위에 착용합니다.
발찌에 착용합니다.
에너지 탯줄 그림의 뱃속 복뇌을 집중해서 바라보며 공명하는 것이 주고
USB를 착용하는 것이 보조입니다.
핵심을 잘 찾아 바라보기만 해도 되고
USB를 하나나 둘, 셋 다 착용해도 되고
연령과 환경 등 상황에 따라 바라보기와 USB를 잘 활용하기 바랍니다.
몸이 굳어 있는 부위는 뇌도 굳어 있는 부위입니다.
뇌가 굳어 있는 부위는 내가 아직 느끼지 못하고 체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영역입니다.
새로운 영역으로의 도전은 쉽지가 않음을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내 몸을 통해 어느 영역까지 느끼고 체험해 보고 싶은가?
많은 호전반응과 어려움이 있지만 몸을 열고 느끼며 체험에 도전합니다.
아마도 아기가 걸음마을 배우고 느끼고 체험하며 성인이 되어 가며 가치관이 정립 되는 것과 같이 많은 과정을 거치게 될 것입니다.
첫댓글 화면배경으로 설정
8년 6개월
오래 걸렸죠?
에너지 탯줄 그림 바라보기가 찐인거슬.......
USB를 착용하고 생활하며 매일 저장하여 공명의 강도를 높이며 바라보기 하세요.
몸이 저절로 저절로 에너지 탯줄 그림처럼 만들어져 갈 것입니다.
만세~~~
만세~~~
만세~~~
기적이다!!!
눈을 감고 태양문에 집중하기를 몇 달 몇 시간을 애쓰며 기를 써도 되지 않던 이완의 깊이가 에너지 탯줄 그림의 복뇌 부위를 단 10분 정도 바라만 봤을 뿐인데 이완이 된다.
기카드 캡숑을 바라볼 때에도 되지 않던 것이 에너지 탯줄 그림으로 된다.
바라보며 공명하기는 기카드 캡숑이 아니라 에너지 탯줄 그림의 복뇌다.
에너지 탯줄 그림의 힘인지
복뇌의 힘인지
공명의 힘인지
에너지 탯줄 그림처럼 몸이 만들어져 간다.
기카드 캡숑을 저장한 USB를 착용하고 복뇌를 바라보기만 할 뿐인데.........
처음 에너지 탯줄 그림의 바라보기와 8여년이 지난 지금의 바라보기는 몸이 열리는, 에너지 흐름이 확장하는 힘이 다르다. 그동안 스티커, 명당, 기카드 캡숑을 저장한 USB 등 공명의 강도를 꾸준히 높여온 결과이다.
에너지 탯줄 그림처럼 몸이 만들어져가는 힘, 공명의 강도를 1에서 10으로 높이기 위해서는 USB를 착용하고 생활하며 매일 저장하고 정기적으로 저장장수를 늘리며 바라보며 공명하기를 매일 하는 것이다.
복뇌가 활성화 된다.
복뇌가 만들어진다.
단전이 활성화 된다.
단전이 만들어진다.
에너지 탯줄 그림처럼 몸이 만들어진다.
단지 복뇌를 바라보고만 있을 뿐인데
에너지 탯줄 그림처럼 몸이 만들어질때까지
에너지 탯줄 그림의 복뇌를 바라보며 공명하여 에너지 탯줄 그림의 복뇌처럼 내 복뇌를 만들고
공명의 강도를 꾸준히 높이기 위해
USB에 에너지 탯줄-불로회춘 기카드 캡숑을 매일 저장하고 정기적으로 저장장수를 늘리며 USB를 가슴, 배, 발에 착용하고 생활합니다.
이제 시작합니다.
착용하는 것과
착용하고 눈감고 복뇌나 태양문에 집중하는 것과
멍청하게 아무생각 없이 복뇌부위를 바라보는 것의 차이는 엄청납니다.
지금까지 그 어떤 것도 이렇게 강력하게 몸을 실시간으로 몸이 만들어지는 것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USB나 기카드 캡숑과 공명하기를 했었지만 에너지 탯줄 그림의 복뇌 바라보며 공명하기가 주고
저장하고 착용하기가 부입니다.
그동안 공명의 강도 높이기를 꾸준히 연구해온 과정을 에너지 탯줄 그림의 복뇌 바라보기를 만나면서 보상받는 느낌입니다.
그냥 바라보세요.
어떻게 하려 말고 느껴지는대로 느끼며 바라보기만 하세요.
TV보듯이 모니터 보듯이
쉽지는 않겠지만 생활이 되게 합니다.
바라보고 있으면 1시간 2시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계속 하고 싶어 그만 두기가 아까울 정도다.
USB로 강약을 조절하며
단지 바라보는 것만으로 스스로의 완전한 건강을 책임질수 있다.
정말로
정말로
진짜로
스스로의 완전한 건강을 책임질 수있다면 부수적으로 저절로 저절로 따라오는 의식적, 정신적 혜택과 물질적, 경제적 혜택이 얼마나 될까?
주권적 존재
완전한 자유
인생을 걸고서라도 포기 할 수없는 달콤한 유혹이네요~~~
복뇌, 태양문, 에너지 탯줄을 하나로 의식하고 복뇌를 바라보며 공명을 한다.
에너지가 그림처럼 복뇌로 빨려들어 온다.
좋다~~~~~~
본래의 의도-건강, 의식, 경제가 에너지 탯줄 그림과 공명으로 모두 실현이 됐다.
내 몸으로만 에너지 탯줄, 태양문, 복뇌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만들려고 했지 에너지 탯줄 그림에서는 따로 분리해서 바라보기를 하고 한번도 에너지 탯줄, 태양문, 복뇌를 하나로 연결하고 바라보기를 하지는 않았다.
아주 너무 작은 차이인데 그 동안의 과정이 허무 할 정도로 작은 부분인데 느낌이 다르다.
직감적으로 느낄만큼
어?!!! 나 참~~~~~~~
그런거 였네!!!!!!!!!!!!!!!!!
에너지 충전과 뇌간 이완이 너무 잘 된다.
에너지 탯줄 그림처럼
내 몸이 느껴지고 만들어진다.
그림의 복뇌를 바라보며 공명하고 있다.
오늘은 백회가 뻐근하게 열리며 에너지가 뇌간에 연결되어 굳어 있는 부위가 느껴지며 가슴의 흉선이 이완되고 배, 척추로 연결 된다.
굳어 있는 부위가 드러나고 풀릴 때는 경락 마사지를 받는 것처럼 약간 고통스럽고 힘들다. 정말 신기하게도 내 몸의 왼쪽은 굳어 있고 불편한 부위가 없고 오른쪽만 힘들다.
내가 별짓을 다해도 복뇌 공명이 아니고는 이렇게 강력한 에너지가 내 몸을 열어 준 적이 없다.
내가 생각해도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는다.
분명 현대 문명의 이기이다.
usb로 공명의 강도를 조절 할 수있다는 것이 최고다.
매일 매일이 기적이다.
건강을 원하세요?
성공을 원하세요?
진정한 자유를 원하세요?
깨달음을 원하세요?
완성을 원하세요?
내 복뇌를 그림 속 복뇌처럼 완전히 이완 시키세요.
복뇌 공명이 만들어 줄 것입니다.
http://m.cafe.daum.net/navelbreathing
우와~~~~
최고다~~최고
막히고 굳어 있는 곳을 풀어주는 것으로 최고다.
복뇌 공명으로 내 배가 풀린다.
배구 폴대 발판에 부딛쳐 굳은살이 되어버린 배가 풀린다.
명치 아래 약간 오른쪽으로 오른쪽 신장과 연결 된게 느껴지니 정확하다.
오른쪽 신장도 기능을 회복하지 않을까?
복뇌(태양신경총)는 우주의 위대한 진리를 받아들이고 이해하고 깨닫는 기관이며 잠재의식의 자리로 뇌를 비롯 몸의 모든 기관을 제어하고 명령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너지 탯줄 그림의 뱃속 복뇌를 집중해서 바라보며 복뇌와 공명을 하고 있으면 내 몸이 그림처럼 만들어 집니다.
복뇌 공명으로 이완이 깊어지는 만큼 복뇌의 기능이 실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