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객 60만이 넘었다는 소금산 출렁다리 왜 이리 열광하는지~

밀리는 탐방객 덕분에 7월부터 입장료가 3천원이 생긴다고 하기에 부랴부랴~

국내 최고 높이와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소금산 출렁다리, 그 명성은 이제 1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더 놏고 길은 순창의 출렁다리가 생기고 있으니까요. 오006님 부부의 모습이 찰깍!!, 넘 감사합니다.

400미터 계단을 올라가 힘들게 출렁다리를 건너고 내려와 강줄기를 따라 올아갑니다.

출렁다리 아래에서 바라보는 모습을 담아보고자... 이 길은 과거 소금산 간현봉 산행이후 10년이 넘었는데 많이 변했어요...


출렁다리를 뒤로하고 국내 최대 담수어 생태전시관 단양 아쿠아리움으로~, 단양구경시장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입장!!






과거에 많이 보았던 고기들도 있으나 도대체 모르겠다. 도담삼봉으로 가봅시다.

이후의 사진들은 회원님들이 이벤트에 참가하신 풍경들 입니다.

무언가 아는 분들의 포즈!! 첫번째 이밴트 당첨자팀!!

석문의 하일라이트~~

방향에 따라 석문의 모양은 이렇게 변할 수 있습니다.

편집하신 노력이 감사해서... 요즈음 최신폰은 이렇게 되나보죠~ㅎㅎㅎ

도감삼봉 3개의 암봉이 선명하고 지나는 보트를 잘 잡은 포인트 사진!!! 모두 모두 감사하구요,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이제 천천히 "느림보 강물길"의 둘레길 코스에서 만납시다.
첫댓글 감악산 출렁다리(150m) → 소금산 출렁다리(200m) → 순창 채계산 출렁다리(270m)
출렁다리 국내 최장 기록은 계속 깨지고 있습니다. 소금산 출렁다리 기록이 깨지기 전에
6월 초쯤 소금산 등산 다녀올 예정입니다. 소금산 출렁다리 잘 감상하고 갑니다.
몆달지나면 사람들 많이 줄 거예요
소금산 등산하는 사람들보다 출렁다리 건너가는 사람들이 많이 오드라구요...
쏘가리 매운탕 &마늘순대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