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팅커벨 회원님들의 응원과 십시일반 후원으로 건립한 일산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Bring me home'은 회원들이 주인이 되어 운영하는 입양센터를 만들어나가려고 합니다.
이에 그동안 중대형견 아이들의 산책 봉사 활동을 꾸준히 해오시던 봉사자님들을 중심으로 지난 7월 31일에 '팅커벨 중대형견 쉼터 건립 준비위원회'를 만들었습니다.
이후 시공업체 선정, 아이들 입주, 10월 22일 공사 마무리까지 약 3개월간의 모든 건립 활동을 마쳤고, 오늘부터는 중대형견 쉼터 건립 준비위원회를 '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운영위원회' 체제로 전환하여 나가겠습니다.
앞으로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Bring me home' 운영위원으로 함께 활동하실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존에 함께 준비위원으로 활동하셨던 써니요정님과 민선이님이 개인 사정으로 운영위원회에서는 빠지시고, 작년부터 꾸준히 리버하우스 카풀 봉사를 해주신 이쁜노아맘님이 함께 하게 되셨습니다. 브링미홈 운영위원은 현재는 6인 체제이며 앞으로 1명 더 충원할 계획입니다.
■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Bring me home' 운영위원.
. 팅커벨프로젝트 대표 뚱아저씨
.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박주희 팀장
. 운영위원 똘2랑님.
. 운영위원 두근두근님.
. 운영위원 담이맘님.
. 운영위원 이쁜노아맘님.
앞으로 브링미홈 운영위원으로 수고해주실 박주희 팀장과 똘2랑님, 두근두근님, 담이맘님, 이쁜노아맘님에게 응원과 격려의 덕담 한 마디씩 부탁드리며 이만 줄입니다.
2024년 10월 23일
사단법인 팅커벨프로젝트 황동열 대표 (닉넴 뚱아저씨)
첫댓글 쉬운일이 아닌데 발벗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분들 감사합니당^^
황대표님, 박팀장님, 운영위원님들~
늘 응원드리고요, 아가들을 위해 힘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늘 한결같이 너른 마음으로 아이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어 주기위해 애쓰시는 대표님,팀장님,그리고 운영위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브링미홈의 더 더 더욱더...
무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날씨가 추워졌습니다.건강 챙기시기 바랍니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열심히 뛰어주시는 운영워원님들 진심 감사드립니다.
브링미홈 소식 볼때마다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뛰어다니는 모습 볼때마다 정말 뿌듯합니다.
👏👏 노고가 얼마나 컸는지 브리미홈 센터를 본 순간 느꼈습니다. 아이들 얼굴과 행동에서 생기가 뿜어져나오는 사진을 볼 때마다 기뻤구요. 부끄럽고 죄송하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수고가 많으신 운영위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애써주신 분들 많이 많이 감사합니다!!!!
늘 감사한 분들의 닉네임이 한 곳에 있네요.정말 든든합니다!!!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고생 많으십니다. 신경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너무 잘 아는 분들이고 열씸인 분들이라 든든합니다^^
울 왕귀요미들 잘 부탁 드릴게요🥰
고생되실텐데 함께수고해주실 브링미홈 운영위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고가 많으신 운영위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