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아이폰(iOS)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9/29 ~ 30
2. 발생한 버그(오류) 현상 상세 내용:
우마무스메 캐릭터 육성시 이번 업데이트 전부터 검은화면이 나오며 육성 진행이 안되는 현상이 있었으며(이하 검은화면 오류) 이 오류시 강제 종료 후 게임에 다시접속 후 육성하여(이하 다시육성) 해결하였으나 [선라이즈 부케] 마야노 탑건의 경우 검은하면 오류시 다시육상하였을경우 무한로딩 오류가 발생하여 데이터 삭제 후 [선라이트 부케] 마야노 탑건을 다시 육성하였으나 지금까지 총 3번의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2번째 오류의 경우 10분 이상을 기다렸으나 무한로딩 오류로 육성화면을 불러오지 못했습니다.
3.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Z플립3
버전 12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첫댓글 기기 - Z플립3(SM-F711N)
트레이너 이름은 닉과 동일하며 사진의 용량이 커 못 올립니다.
TP90...
머야 나 박신키울때 이러던데
정확한 확인을 위해 회원번호 등 정보를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