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팝방 가우님께 알립니다
셋째주에서 첫째주로 옮긴지
얼마 안되어 다시 넷째주로
옮기게 되어
정말 죄송하단 말씀 먼저드립니다
우리가 막 옮기고 다른 팝
카페에서 첫번째 토요일로
예약하고 싶다해서
안된다고 했어요
남아있는 셋째주나
넷째주로 하라고 얘기했더니
거기서도 우리 노래교실을
맘에 들어하면서도
자기네도 다른주로 옮기는게
싶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 카페는 노래 인원이 많다하니
내 입장에서는 지금 하나라도
놓칠수 없는 상황이라
어쩔수 없이 우리가 넷째주로
양보하기로 영광방장님과
합의를 했어요
그런 사정을 이해해 주시고요
아름 팝방을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름 팝 동호회는
7월 넷째 토요일 26일에 열립니다
공지는 영광방장님이
2주전에 올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카페 게시글
아름 팝 친구들 공지방
아름 팝방 넷째주로 이사가요
시냇물
추천 0
조회 150
26.06.23 08:27
댓글 5
다음검색
첫댓글 애쓰심에
감사드려요!
응원 할게요!
고마워요 금화님
발라드 노래도 환영해요
팝방 모임때 오세요
네
당근이죠
저는 넷째주
토욜 괴안은데요
아유
언니 잘됐어요 ㅎ
그때 시간 비워 놓으세요 ㅎ
애들 학군따라 이사는 다녀봤지만,
한곳에 머무르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