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이 어느듯 지나갑니다. 한달한달을 보내는것이 요즘은 정말 빠르다는 말 밖에는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그리고 요즘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 일하고있습니다.
아박오디오를 시작한지도 이제 2주년이 되었네요. 2년전에도 이렇게 덥다고 생각했는데 그해 더위는 더위도 아닌듯 합니다.
요즘 아박 청음실의 풍경도 사진으로 전합니다.
예전의 장비들이 갈곳으로 가고 새롭게 제작된장비들을 시연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사무실에 정말 시원한 에어콘도 들어왔네요^^ 어제는 차를 타고가다가 자동차발전기(제네레이터)가 사망하는바람에 길에서 오가도못한일이 있었네요^^ 그래도 가장 적절하게 정확한 기술인을 만나서 2시간만에 수리되어 여전히 부족한 저의 발이되어 쌩쌩 달리고있네요. 돌아보면 아직 반 남은 여름이지만 정말 주변의 여러 지인들과 많은분들의 도움으로 정말 멋진여름나기를 잘하고 있는듯 합니다.
늘감사하며 살고있고 앞으로도 그렇게 지낼것입니다. 여러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오디오! 멋진소리와 근사함으로 다가가는 아박오디오! 최고품질의 오디오를 제작하고자 더위를 두려워 하지않고 달려갈것입니다. 지인분들과 회원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늘 청음실 풍경입니다.
어제 차에 문제가^^
지속적으로 예정된 오디오를 만들고 있습니다.
더위를 한방에 날려준 새로 한식구된 에어콘! 다시한번 에어콘설치해주신 사장님께 감사를 전합니다.
하도리에 저희 오디오를 사용하시는 지미스테이&카페!
날씨는 더워도 너무나 아름다운 제주의 여름 풍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