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소상공인연합회장 취임식 및 발대식 성황리에 마쳐
부평구 소상공인연합회는 2023년 5월 24일 인천광역시 부평구청 7층 대강당에서 제4대 회장 취임식 및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오세희 소상공인연합회장, 김현기 인천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장, 홍영표 국회의원, 이성만 국회의원, 인천광역시 조용균 정무수석, 차준택 부평구청장, 홍순옥 부평구의회 의장, 인천광역시의회 박종혁 부의장, 임지훈 시의원, 강창규 국민의힘 부평을 당협위원장과 부평구의회 허정미 예결위원장을 비롯하여 부평구의회 의원과 부평구 소상공인연합회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식전행사로 쓰리고장구예술단의 공연이 있었으며 최윤수 고문의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회장 임명패 수여와 부평구 소상공인연합회기 전달식이 있었다. 황규훈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금까지 힘든 일들이 많았지만 함께 협력하여 부평구 소상공인들을 대변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소상공인을 위한, 소상공인에 의한 연합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부평구 소상공인 지원 정책이 실현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임원 및 감사, 고문, 자문, 이사 임명장 수여와 표창장 수여식에서 국회의원 상에 박정희 재무이사와 최미향 이사, 교육감상에 이영미 상임이사, 인천시의회의장상에 강정훈 부회장, 부평구청장상에 박귀수 부회장, 부평구의회의장상에 노재필 부회장에게 영광의 수상이 돌아갔다. 부평구에는 소상공인 4만명과 가족과 직원 수를 합쳐 부평구민 수의 1/3에 해당하는 16만명이 있으며 이를 토대로 부평구 소상공인연합회가 활성화 되어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길 기대한다. (ⓒkoreama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