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염에 대해선 많이들 아실 것입니다.
눈병과 관련하여 물죽염에 대한 활용법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황사철이고 또한 공기가 탁해서 눈병이 많이 발생하는데 경험상 눈병에는 물죽염이 매우 좋더라구요.(코질환 비염, 귀질환 중이염에도 효과가 탁월합니다.)
황사철 눈이 간지럽다고 해서 눈비비지 말 것이며, 렌즈보다는 안경을 착용하며, 집에 돌아온 후에는 물죽염으로 눈 코 등을 세척하면 좋습니다.
문헌에 나온 내용을 토대로 죽염과 눈병에 관한 내용인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경험하였기에 적극 추천합니다.(물죽염을 희석 한 후 안약통에 넣어서 아침, 저녁 혹은 잠자기 전에 매일 넣어주면 눈도 밝아지며 눈병치료에도 매우 좋습니다. 물죽염 검색하셔서 좋은 물죽염 구하세요^^)
=> 눈병(다래끼, 백내장, 녹내장, 각막염, 백태, 충혈 등)에는 물죽염 혹은 증류수로 끓인 물, 또는 생수에 9회죽염분말(혹은 생활죽염)을 녹인 다음 가라앉은 침전물을 버리고 윗물만을 안약통에 넣어 안약처럼 한 두방울 수시로 넣거나, 입에 죽염을 물고 있다가 침이 고여서 녹으면 그 침을 눈에 넣어 준다. 자고 난 직후의 침이 효과가 가장 좋다. 9회죽염을 함께 섭취해주면 더욱 좋다. 일반 안약을 장기간 사용해서 생기는 부작용 같은 것은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또는 세면기에 8할 정도의 깨끗한 물을 담그고, 여기에 생활죽염을 한 티스푼 정도 타서 잘 섞은 후 충분히 녹인 다음, 얼굴을 담그고 눈을 깜박이면서 5~10회 정도 떴다 감았다 해도 좋다.
**눈병에 물죽염이 좋은 것이라는 것은 많이 알려져 있는데 그 중 한가지 임상관찰한 내용을 말씀드립니다.
첫댓글 증류수+죽염..만들어 봐야지...
나도줘.. 가끔 눈 저런적 있다.. 눈이 작아도 남들하는거 다 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