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트는미츠비시 레이온 FUBUKI K 60입니다.로프트는 9.5도, 클럽 길이는 4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S, 토크는 3.7, 샤프트 무게는 63g, 클럽 총 중량은 315g입니다.
처음 손에 넣은 "Lutin"라는 이름의 드라이버입니다."일상적인"라고 읽는 것입니까?"프리 샷 일상적인"의 일상적인 한 것입니까?해외 메이커 나 일본 업체도 알지 못했습니다.이른바 일본의 "지역 클럽"라고하는 좋은 것입니까?지금까지 처음 손에 넣은 메이커의 클럽에서도 그 이름 만 알고 있었던 것이 많습니다 만,이 드라이버는 전혀 몰랐습니다."Lutin"오른쪽 하단에 "Ti-ness"라고 적혀있었습니다 만, 어떤 의미입니까?
모양과 디자인도 전체적으로 심플합니다.지금은 고기능이 눈에 띄는 드라이버가 많은 가운데,이 드라이버는 무척 간단합니다.넥 조정 시스템은 물론, 웨이트 같은 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심플하고는 있지만, 뭔가 이렇게 끌리는 것이있었습니다.어딘지 모르게 "좋은 분위기"를 가진 드라이버입니다.무수한 많은 드라이버에 접해왔다 "경험에 의한 감"이라고하면 좋을까요?뭐라 말할 수없는 매력을 느꼈습니다.
이렇게 봐도, 상당히 "딥"헤드입니다.이 입체감이 참을 수 없습니다.역시 "형상적인 아름다움"이라는 점에서, 샤로 물건보다 이런 정도 깊은 것의 더 예민한입니다.일전 시타 한 타이트리스트의 드라이버 "913D3"를정말 좋아했는데,"아름다움 "이라는 점에서이 드라이버 쪽이 압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냥 골프 클럽은 아름다움만으로 측정 할 수없는 곳도 많습니다 만 · · ·.
백 페이스에, 액세서리 같은 것이있었습니다.매우 겸손한 크기로 멋입니다."날개"의 디자인이되어 있기 때문에, 세계의 톱 메이커 HONDA 오토바이를 생각해 냈습니다.나는 중학생 시절, 오토바이로 세계를 일주하는 것이 꿈이었고, 그 꿈을 실현하기 전에 골프에 열중하고 말았습니다.그 골프 열은 아직도 식지 아니며, 오히려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골프는하면할수록 그 재미에 푹 빠져 버리는 스포츠라고 생각합니다.골프라는 스포츠의 재미도 있고, 골프를 통해 색상 많은 사람과 지인이 될 곳이 매우 좋네요.지금의 나의 골프에 대한 꿈은 일본 전국 47 개 도도부 현에있는 골프장 속에서 각 도도부 현에 최소 1 코스 이상 플레이를하고 온천에 몸을 담그고, 그 지방의 명물 요리를하는 것입니다.그 꿈의 실현은 시간적으로도 경제적으로도 매우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부디 실현하고 싶은 나의 꿈입니다.다양한 골프장에서 플레이하고 왔는데, 아직도 플레이 한 적이없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쉘로우 형상의 세미 딥 백도 많은 가운데,이 드라이버는 전통적인 "입체적인 딥 백"입니다.최근에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올해 만난 것으로기억한다면," SYB PRELITY 7 드라이버"입니다."직진성"라기보다는 "환경"이 우선되어 있다고합니다.
"얼굴"굉장히 완벽하고, 미남입니다.어쩐지입니다 만,이 얼굴을보고, 일본 제에 틀림 없다 · · ·.라고 생각했습니다.계속 바라보고 싶어지고, 마음을 달래 줄 것 같은 미안합니다.처음 손에 메이커의 클럽이며, 그 존재조차 몰랐기 때문에, 어딘가 서먹 부분이있었습니다 만,이 얼굴을보고, 몹시 친근감이 솟았습니다.
표정을 봐도, 좋은 느낌입니다.신뢰할 수 있으면서도 하드 불과 FUBUKI가 삽입되어 있으므로, 매우 폭 넓은 층에 대응하고있는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기분 뷴뷴 흔들어 갈 수 있습니다.타이밍도 잡기 쉽고, 빨리 허물 없을 수 있던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처음 만난 메이커의 클럽이라는 느낌은 없습니다.
공을 앞에두고두고 봐도, "최상의 자세 감"입니다.마음이 진정되지, 양 어깨 등 불필요한 곳에 힘이 들어 가지 않고, 좋은 느낌으로 "약점"수있었습니다.매우 편안했습니다.정말 좋은 이미지가 선명하게 떠올라왔다.좌우 어느 쪽에도 구부리 이미지도 가질 습니다만, "똑바로"의 이미지가 가장 강하게 나왔습니다.자세 어려운 드라이버라면, 눈이 반짝 반짝 해 버리는 수도 있습니다 만, 오늘은 너무 익숙해 져있어 "눈이 트론 '이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마이너스적인 요소는 전혀 떠올라 없습니다.이것이라면 홈 코스의 좁은 홀에서도 부담을 느끼지 않고, 공을 잘 옮겨 갈 수있을 것 같다 · · ·.라고 생각했습니다.점점 긍정적 이미지가 증폭갔습니다.시타를 시작했습니다.
먼저 느낀 것이, 그 "탄도의 아름다움"입니다.스스로 치고 있으면서, 그 탄도의 아름다움에 무심코 주시 해 버렸습니다."실을 당기는 스트레이트"이라고하면 좋을까요?똑바로 그냥 똑바로 날아갔습니다.볼이 날아가는 흰 궤도가 너무 아름답고 마음에 남았습니다.나는 후커이므로 처음에는 후크 계가 나와 버리는 걸까?생각 만 한 구째에서 매우 아름다운 스트레이트 볼을 칠 수있었습니다.샷 "완전한 스트레이트"라고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어렵고 왼쪽이나 오른쪽에 미묘하게 구부러져가는 것이 자연 스럽다고 생각 합니다만, 오늘은 한 구째에서 평소 그다지 친 적이없는 같은 스트레이트 공을 칠 수있었습니다."공의 회전"이 매우 깨끗한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아마 과잉 사이드 스핀은 거의 없었다는 듯이 생각하고, 궤도를 눈으로 쫓아 가면서 이상적인 "내츄럴 스트레이트"이다 · · ·.라고 생각했습니다.
"타감"도 무척 부드럽고 좋은 느낌입니다.뭐라고합니까 매우 마일드이라고 생각했습니다.최근 이렇게 마일드 느꼈다 드라이버 좀 기억에 없습니다.헤드 전체가 검은이며, 중량감도 느끼게하지만, 타감은 딱딱없이 매우 부드럽고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이 독특한 타구감은 강하게 인상에 남을 것이다 · · ·.라고 생각했고, 몇 번이라도 맛보고 싶어집니다.강한 연주 감이 느껴지는 드라이버가 많은 가운데,이 타감은 "귀중한"라고 생각했습니다.
"소리"도 몹시 조용합니다.강하게 두드려도, 스트레스를 전혀 느끼게하지 않습니다.아무리 외모가 좋아도 소리에 친숙해 질 수 없다 드라이버는 지금도 있지만이 드라이버의 소리는 무척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주위도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몹시 집중할 수 있습니다.일구 일구의 정확도도 높여 갈 수 있습니다.첫 대면이면서 무척 마음이 통하게되는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
"안정성"이라고하는 점에서는, "쉬움 중시"드라이버가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결코 엄격가 강조된 느낌은 없습니다.앞에서도 썼지 만, 체중 등과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다양한 궁리를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또한, 그 외에는 "짓기 쉬움" "타감의 좋은 점" "소리의 좋은 점"이라는 느낌 성능이 높은 것이 안정성을 만들어 준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육체적 인 성과 '보다는'필링 성능"쪽이 이겼다 드라이버라고 할 수있는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드라이버는 "절대적인 직진성" "필링보다 물리적 · 이론적 쉬움"을 추구하고 싶다 · · ·.라는 분들은 다소 적합 어려운 부분이 있을지도 모르지만,이 드라이버는 너무 어려운 드라이버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문턱이 높은과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이른바 "영역"에 들어가 쉬운 타입의 드라이버라고 생각했고, 그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다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공의 오르기 쉬움"이라는 점에서이 같은 딥 헤드가 있지만, 터프 지나면 느낌은 없습니다.제대로 공을 띄워주는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짓기 쉬움 · 타감의 좋은 점 · 소리의 장점이 더 두드려 쉽게 해주고, 결과적으로 구가 오르기 쉬운 상황이있는 부분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외형의 딥 형상보다 친밀감 용이성 이 느껴지는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물론 바른있는 샤프트, FUBUKI도 적당히 공을 올려주는 타입이 있으며,이 헤드와의 궁합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315g"이라는 무게를 "무거운"라고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실제로 흔들어 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진동 쉽고 느꼈다 · · ·.하는 분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다만 역시 "고탄 계"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어느 쪽이든이라고하면 두드려도 불어 오름 힘들다 "강탄도"가 치기 쉬운 드라이버이다라고 생각합니다.FUBUKI와의 궁합도 좋지만,이 헤드가 무척 마음에 들었으므로, 다양한 샤프트에서 해보고 싶은 생각했습니다.
"비거리 성능"도 우수하다고 생각했습니다.부드러운 타감과는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공을 힘차게 날아갔습니다.강하게 연주 날리는 · · ·.라는 것이 아니라, 정신이 들어 보니 공이 군 날아 갔다 느낌 · · ·.이라고하면 좋을까요?스핀도 너무없이 깨끗한 "막대기 공"으로 날아갔습니다.불어 오름 감이 없기 때문에 매우 깨끗하고 든든한 탄도입니다.분명히 "칠 사람"에 향하고있는 드라이버라고 생각 합니다만, 방금 전에도 썼습니다대로 터프함이 전면에 나와있는 느낌이 없습니다.조금 방향성에 눈을 감고 두드려 가고 싶어 할 때와 라인을 내 가고 싶을 때 모두에 잘 대응 해주는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
"조작성"라는 점에서도 취급하기 쉽고 좋은 느낌이었습니다.좌우로 구부리기도 어렵지 않았습니다.단지 처음 자세대로 너무 의도적으로 구부려 싶지 않았습니다.어디 까지나 자연스럽게 흔들어 싶다 드라이버입니다.공을 자동으로 잡아주는 타입의 드라이버가 아니기 때문에 슬라이스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다소 어렵게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굳이 이러한 유형의 드라이버 공이 오는 코스의 교정에 도전 해 보는 것도 유효한 것이 아닐까요?지금은 플레이어의 실력을 "억제"이라고하면 과언지도 모르지만, 방해하고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드라이버가 많은 것 같습니다.그 경향은 몇 년 전보다는 약해진 것 같습니다, 지금도 생각해 느낄 드라이버를 만나는 것은 많습니다."골프의 기쁨"은 사람마다 다양하게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가장은 "플레이어의 실력 '이 아닐까요?물론, 자신의 약점을 커버 해주는 도구에 만나는 것도 즐거운 일이라고는 생각 합니다만, 플레이어 자신의 레벨 업 이야말로 가장 큰 기쁨 인 것은 아닐까요?지금까지 슬라이스 밖에 치지 않았지만, 연습을 쌓아 드로를 칠 수있게되었다 · · ·.그리고 결과적으로 비거리도 늘었다 · · ·.나 지금까지 높은 공 밖에 치지 않았지만, 낮은 공을 칠 수있게되었다 · · ·.등 "단계를 밟아 나가는 재미"가있는 것은 아닐까요?잘라 쳐도 똑바로 날아가 버리는 드라이버 어디서 히트했는지 모르겠지만 볼은 똑바로 날아가 버리는 드라이버 · · ·.그러한 클럽은 매우 유용하지 않지만 뭔가 큰 즐거움을 잃고있는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해 버립니다.내츄럴 한 클럽을 사용하여 공에 자신의 의사를 전해가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입니다.자신의 이미지대로 공을 칠 수있는 때지고의 기쁨을 느낍니다.물론, 자신에게 맞지 않는 너무 어려운 클럽을 사용할 필요는 전혀 없다고 생각 합니다만, "쉬움 너무"클럽을 사용하기보다는 좋은 상태로 플레이어의 기량을 이끌어주는 클럽이 좋은 클럽이라고 할 수있는 이 아닐까요?그리고 무엇보다이 드라이버의 필링의 장점을 많은 분들이 즐겨 주셨으면했습니다.
첫 대면은있었습니다 만, 너무 마음에 듭니다.좋아하는 드라이버입니다.좀처럼 시타를 끝낼 수 없습니다.시간이 허락하는 한 계속 즐기고 싶다 · · ·.라고 생각했습니다.그리고 신경이 쓰이는 것은,이 드라이버의 "가격"입니다.도대체 얼마나되는 것입니까?역시 꽤 비싼 것입니까?거기가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입니다.오늘은 정말 좋은 드라이버를 만날 수 있고, 운이 좋은 하루였습니다.다양한 클럽을 시타 해 있고, 매우 유용하게 느껴질 때입니다.너무 저조한 샷을 쳐 버려, 낙담하고 돌아가는 날이 많은 가운데, 오늘은 무척 룬룬 기분으로 연습장을 뒤로 할 수있었습니다.이 클럽을 만든 업체도 몹시 신경이되고, 설계자 분은 어떤 분인지 관심을 가졌습니다.구매 의욕도 강하게 자극했고, 또 여러 번 시타를 즐기고 싶은 드라이버였습니다.오늘은이 드라이버의 것을 계속 생각 버리고, 좀처럼 잠이 오지 않는 것이다 · · ·.라고 생각했습니다.
첫댓글 Lutin Ti-ness
Diretto 디자이너가 새로 만든 드라이버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