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news@christianitydaily.com
입력 Mar 13, 2017 11:04 AM PDT
이동원 목사가 강연하고 있다.
미드웨스턴 침례신학대학원의 특훈교수(Distinguished Professor)이자 지구촌 미니스트리 네트워크(GMN)의 대표인 이동원 목사의 공개강좌가 오는 3월 16일(목) 오전 10시부터 토랜스제일장로교회(고창현 목사)에서 열린다.
Like Us on Facebook
‘설교자에게 일하시는 성령’이라는 주제로 열리게 되는 공개강좌에서는 성령께서 설교 준비의 모든 과정 속에서 설교자에게 어떻게 일하시는지에 대한 원론적이면서도 실제적인 강의와 더불어 이 목사 본인의 경험도 소개될 예정이다. 강해설교의 대가요, 최고의 스토리텔러로 꼽히는 이 목사는 이번 공개강좌를 통해 LA 지역 목회자들이 성령의 임재를 통해 건강한 설교 사역을 하는 설교자로 잘 준비되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있다. 이날은 미드웨스턴의 지원으로 점심이 무료로 제공되며 함께 교제할 수 있는 풍성한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미주리 주 캔사스시티에 있는 미드웨스턴은 남침례회 6대 신학교 중 하나로 현재 2,800명의 학생이 재학하고 있다. 한국부에도 470여 명이 재학 중이다. 한국부 강의는 100% 한국어로 진행되며 성경사역학 철학 박사(Ph.D.), 목회학 박사(D.Min.), 교육목회학 박사(D.Ed.Min.), 목회학 석사(M.Div.) 및 가족상담학(MACO) 등 다양한 학위과정에서 북미 최고 수준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토랜스 공개강좌 및 미드웨스턴 한국부 학위 과정에 대한 안내와 문의는 김정훈 목사에게 하면 된다.
문의) jhkim@mbts.edu, 816-414-3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