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정을 하는데 유카리를 1넴 마딜로 박고 5넴 리마덱 치려고보니 어라? 맞네 하다가 만들어지게 된 택틱입니다(아...ㅜㅜ)
아리사 마지막 풀딜유버 넣는 방법을 찾느라 고생을 했는데 주유가 두개가 되면 설계가 어렵다는걸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막상 만들기가 어려웠지 이번 택틱 난이도는 쉬운편입니다
*참고사항
265만은 딜러 풀전장 기준 크리확률 감안해서 목표치로 잡는거고 최소딜이 아닙니다 (발즈루 버프까지 있는데)
제가 해본 모의전 딜범위는 250~295 정도
(꿈과 희망의 아리사 시오리 더블 100만)
저처럼 덱이 꼬였다거나 보스회전이 끝나서 부득이하게 혹은 의도적으로 몰아서 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스펙(53555)
쥰 13/5 전장 (11,12랭 다 상관없을듯?)
발 12/5
아스시 13/5 전장풀
//스즈나 전장레벨에 따라 유버타이밍이 달라지는지 테스트는 못해봤음
//아리사 시오리 전장은 딜량에만 영향있음
*모의전 영상 및 딜량
스즈나는 큰차이 없는데 나머지 둘 크리에 따라 1,2,3 등이 매번 바뀝니다
시오리가 꼴등하기도 해요(스밑시 ;;)
*타임테이블
1:15 (광클) 시오리
1:12 (광클) 아리사 -> 쓰고 오토 on
1:03 (자동) 아리사 -> 오토 off
1:02 (광클) 시오리
1:01 (다트 후) 스즈나
- 0:55 보스유버 -
0:55 (광클) 쥰
//랭크가 달라 먼저 차더라도 여기서 씁니다. 넉백방지
0:53 (보스 스킬 게떼군단 쥰쯤왔을때) 발즈루 아리사
0:51 (트라이 후) 시오리
//늦으면 43초 윈드딜 반토막
0:45 (광클) 아리사
0:43 (다트 후) 스즈나
//늦으면 유버딜 떡락
0:37 (광클) 시오리 -> 쓰면서 오토 on
0:35 (자동) 아리사 -> 오토 off
0:32 (평타 후) 쥰
0:27 (광클) 시오리
- 0:27 보스유버 -
0:25 (발즈루 하트 후) 아리사
//가급적 칼타이밍
0:23 (시간 0:23 되자마자) 발즈루
//유버 한번에 큐어니스 사인 전체주유 두번받기위함
//53초도 마찬가지
0:21 (평타 후) 스즈나
0:17 (광클) 아리사
0:16 (트라이 후) 시오리
0:13 (아머브레이크 후) 쥰
0:09 (광클) 아리사
0:03 (평타 후) 발즈루 -> 쓰면서 오토 on
//화살들 날아가는데 그것들 박히기 전에만 쓰면 버프적용됨
0:03 (자동) 시오리
0:02 (자동) 스즈나
0:02 (광클) 아리사
// 끝
첫댓글 광클 시오리빠짐 1분2초
요고 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