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세르크세스 1세는 다리우스 1세와 키루스 2세의 딸 아토사 사이에서 태어났다. 기원전 486년 10월 다리우스 1세가 죽자 뒤를 이어 즉위한 그는 곧바로 이집트에서 2년간 끌어오던 반란의 진압에 나섰다. 무자비하게 이집트의 반란을 진압하고 자신의 동생을 이집트 총독에 임명하고 혹독하게 다스렸다. 선왕의 다리우스의 유화책에 비해 그는 훨씬 더 강경한 정책으로 제국을 다스렸는데 특히 바빌로니아에서 일어난 반란을 진압할 때는 신전을 파괴하고 바빌로니아 왕의 상징으로 간주되는 황금 신상인 마르둑을 파괴했는데 이것은 그가 바빌로니아의 왕의 지위를 거부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는 자신의 칭호를 "페르시아와 메디아의 왕"으로만 표현하고 이집트와 바빌로니아의 왕을 빼기도 했다.
영토 내의 반란을 진압하고 평정을 되찾자 그는 선왕이 끝내 이루지 못한 그리스 정벌을 준비한다. 그는 다리우스가 생전에 마라톤 전투에서 그리스에게 패한 것을 복수하기 위한 전쟁 준비에 들어갔다. 기원전 484년부터 481년까지 그는 3년에 걸쳐 철저하게 전쟁을 준비했는데 모든 영토로부터 병력을 징발하고 해군 수송 선단을 만들었다. 헤로도토스에 따르면 이때의 전쟁 준비를 일찍이 볼 수 없었던 대규모의 것이었다고 하며, 헤로도토스는 이때 동원된 병력을 무려 500만에 달하는 것으로 기록했다. 그러나 역사학자들은 이를 지나치게 과장된 숫자라고 주장하며, 당시 동원된 병력의 수를 그리스군보다 오히려 적은 15,000명 정도로 추산하고 있다.
그리스 침공
-dhleepaul
Title: Darius the Great Author: Jacob Abbott * A Project Gutenberg of Australia eBook * eBook No.: 1400581h.html Language: English Date first posted: Feb 2014 Most recent update: Feb 2014 This eBook was produced by Roy Glashan. Project Gutenberg of Australia eBooks are created from printed editions which are in the public domain in Australia, unless a copyright notice is included. We do NOT keep any eBooks in compliance with a particular paper edition. Copyright laws are changing all over the world. Be sure to check the copyright laws for your country before downloading or redistributing this file. This eBook is made available at no cost and with almost no restrictions whatsoever. You may copy it, give it away or re-use it under the terms of the Project Gutenberg of Australia License which may be viewed online at http://gutenberg.net.au/licence.html To contact Project Gutenberg of Australia go to http://gutenberg.net.au
인물의 성격과 행동을 묘사하는 데 있어서는 누구의 역사가 이 시리즈의 주제를 형성하는지 작가는 시도하지 않습니다 그가 그들의 폭력과 악행을 묘사하는 색을 어둡게 하기 위해, 또는 분개하는 비난에 의해, 영웅과 오블로퀴를 증가시키기 위해 정복자들은 너무나도 자주 자초해 왔다. 인류는 그들의 야망, 그들의 폭정, 또는 그들의 절망적이고 무모한 것에 의해 범죄. 사실, 증가하기보다는 감소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검열의 정신은 종종 사람들을 그토록 가혹하게 비난하도록 이끈다. 유혹의 상황에서 범해진 다른 사람의 잘못과 죄 그들 자신은 결코 노출되지 않았다. 게다가, 죄를 비난하거나 비방하기 위해, 그것이 표시된 거래에 대한 설명에서, 거의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양심의 건강한 감수성을 일깨우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독자. 따라서 우리는 성스러운 것의 이야기에서 그것을 관찰합니다. 성경에서는 그러한 비난을 거의 찾아볼 수 없다. 압살롬의 이야기 불충실과 반역, 다윗의 간음과 살인, 헤롯의 폭정과 다른 모든 범죄 이야기는 차분하고 단순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편파적이 아니며 관용하는 정신으로 우리는 죄를 정죄하게 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죄인에 대한 바리새인의 원망과 분노를 느끼는 것입니다.
이 예는 너무나 명백하게 적절하고 옳은 것으로, 이 시리즈의 저자는 모든 면에서 따르기 위해 노력했다.
페르시아 제국의지도.
챕터 I. — 캄비세스주전 530-524년
키루스 대왕.—그의 연장된 정복.—캄비세스와 스메르디스.—히스타스페스와 다리우스.—고레스의 꿈.—그의 불안과 두려움.—즉위 캄비세스.—이집트와의 전쟁.—이집트와의 전쟁의 기원 이집트.—안과증.—이집트 의사.—그의 계획 복수.—키루스의 요구.—키루스 왕의 책략 이집트.—카산다네에 대한 분노.—의 위협 캄비세스.—장래의 정복.—캄비세스의 기질과 성격 캄비세스.—캄비세스의 성급함.—이집트를 위한 준비 전쟁.—파네스의 탈영.—그의 가까스로 탈출.—정보 파네스가 주어짐.—아라비아 왕과 맺은 조약.—제공 계획 물.—헤로도토스의 기록.—큰 전투.—물의 패배 이집트인.—캄비세스의 비인간적인 행위.—그가 이집트인들을 대하는 태도 프삼메니투스(Psammenitus).—포로로 잡혀간 처녀들의 행렬.—젊은이 남자들.—고난과 고통의 장면.—침착함 Psammenitus.—아버지의 감정.—에 대한 그의 설명 그들.—캄비세스가 누그러진다.—그의 시체에 대한 그의 대우 아마시스.—캄비세스의 신성 모독.—성스러운 황소 아피스.—캄비세스가 신성한 황소를 찔러 죽인다.—그의 미친 듯이 탐험.—모래 폭풍.—캄비세스, 포도주 애호가.—잔인한 캄비세스의 행동.—그는 미친 사람으로 간주된다.
그리스도보다 약 5, 6백 년 전, 거의 아시아의 내륙 지역 전체가 하나의 광대한 제국으로 통합되었다. 의 설립자 이 제국은 키루스 대왕이었습니다. 그는 원래 페르시아인이었다. 그리고 전체 제국은 종종 페르시아 군주국이라고 불리며, 그 이름은 페르시아 군주국에서 유래했습니다. 설립자의 고향.
키루스는 자신의 영토 전체를 합병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아시아의 문명 국가. 그의 인생의 후반부에 그는 어쩌면 더 많은 영광과 권능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 북부의 일부 반(半)야만적인 지역을 정복하면서 획득한 아락세스. 이에 그는 군대를 일으켜 이를 위해 원정을 떠났다 라는 야만인 여왕이 통치하는 나라에 대한 목적 토미리스. 그는 이 탐험에서 다양한 모험을 만났으며, 모두 모험이었습니다 고레스의 역사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단 하나만 있습니다 여기에서 특히 암시할 필요가 있는 경우. 그거 는 그가 꿈을 꾼 직후인 어느 날 밤에 꾼 놀라운 꿈에 관한 것이다. 강을 건넜다.
페르세오폴리스의 옅은 부조.
이 꿈의 본질을 올바로 설명하기 위해서는 먼저 다음과 같은 것이 필요하다 고레스에게 두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