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저께는 풍금소리님,늘그마게님,소주&맥주님과 통화를 했고 어제 카페지기님 외에 여기 순천에 사시면서 연락처를 공유하는 분들과 통화를 하게 되어서 매우 반가웠어요.
카페지기님,늘그마게님,소주&맥주님,조례동님,내마음의풍금님,여수중고차님,죠나단님,청산지기님 등 여러분이 저한테 다정하게 대해 주셔서 고마웠어요.
앞으로 자주 통화하고 싶었지만 하시는 일때문에 바쁘셔서 제 이야기를 자주 들어주시지만은 힘드실거 같애요.
저희 아버지가 순천세무소 다니실때 전 잠깐 순천 조레국민학교를 다녀서 순천에 대해 관심이 많았어요.
여수에 사시는 여수중고차님과 풍경이님도 건강하게 잘 지내나 궁금하기도 했었고요.
광주에 사시는 조병묵님과,굿모오닝님도 궁금했어요.
그리고 금년 연말에 오송에서 광주송정역(송정리역)까지 호남고속철로가 개통이 되면 호남선 KTX 운행횟수도 늘어날 것이고 광주,목포까지 소요시간도 줄어들을 거에요.
2017년말까지는 목포까지 호남고속철로가 완전 개통되면 전라도 가기가 쉬워질거 같아요.
물론 전라선 열차의 운행횟수도 늘어날수도 있겠지요.
순천에도 산업자원기반이 잘 갖추어지면 순천에 계시는 분들이 덜 바빠질 것이고 마음에 여유가 생겨서 저와 통화할 때에도 더욱더 다정해 질거라 새악해요.
그저께,어제 순천에 계신 삼촌들이랑 통화를 할때 소주&맥주님,늘그마게님,죠나단님,여수중고차님은 서로 다정하게 통화를 해서 고마웠어요.
일은 바빴지만 짧은 시간에 카페지기님,청산지기님,조례동님,내마음의풍금님,풍금소리님과도 즐거운 시간을 다정하게 보내서 고마웠어요.
앞으로 한가한 시간을 이용해서 자주 안부인사를 했으면 좋겠어요.(그러기 전에 서로 안바쁜 시간에 맞춰 통화를 하면 더욱더 여유로울거 같아요.)
저는 순천에 사는 분이라도 읍면 지역보다도 순천시내에 사시는 분들이랑 더욱더 관계를 맺었으면 좋겠어요.
저는 운전을 못하고 면허증이 없어서 편리하게 대중교통수단(시내버스)을 이용해서 만날수 있는 여건이 됬으면 좋겠어요.
예를들어 순천시내버스 52,59,71,77,100,101,67,88,73번버스가 경유하는 곳에 계시는 분들과 친해지고 싶어요.
조례동,장천동,용당동,가곡동,석현동,생목동,조곡동,연향동,금당(해룡면 부영아파트,금당성당 근처),남정동,남산중 근처,도사동,대대동,광양읍 등이죠.
물론 광주광역시에 사시는 분과 여수에 사시는 분들도 제가 소중하다고 생각이 되어요.
저희 부모님이 부산분이라서 전라남도와 자주 교류를 해서 지역화합을 하길 바래요.
여러분들 제 연락처는 010-3599-1908번호를 저장해서 저 시내버스 박세원이 전화오면 반갑게 맞이해주시면 고맙겠어요.
전 참고로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삼성아파트에 거주해요.
제가 얼마나 광주,전남지역을 아끼는데요.
페이스북에서 순천,여수,광주의 SNS자료가 있으면 바로 스크랩하고 좋다는 팔로우를 표시해요.
여러분들도 제 글을 보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 드립니다.
그럼 잘 부탁 드립니다.
첫댓글 어제 통화길게못해서 미안하네
운전중이라 어쩔수없었네
담에 기회되면 만나뵙길 바라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네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세요^^
순천에 회원님 따듯하신 분들이지요^^
정도많고 마음이 늘
저도 멀어서 자주는 못가지만요
갑작스런 연락에 긴장하였는데 감사했습니다.
자주 연락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