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전 월간조선 우종창 대기자의 조갑재닷컴의 동영상을 시청하면 그의 주장이 100% 아니 10000% 맞는 추측이다.
언론에서 무차별로 의혹보도를 한 이후 검찰, 특검, 헌재 심판 동영상 그리고 언론이 흘리는 진술내용을 종합하면
현재까지 벌어진 일의 진위 판별은 우종창 대기자의 주장이 맞다.
이미 헌법재판소 재판관 8명을 형사고발했고 민사고발도 준비를 한다고 한다.
모든 애국민은 우종창 기자의 민사소송 고발장에 첨부 명단으로 이름을 올리자.
각 애국민 당 10만원 정도로, 돈을 벌자는 이야긴 아니고 선언적 의미로 재판관 8명이 법정에 서서 틀림없이 진술을 해야만 하도록.....
우리는 진실이 무엇인지를 알고 싶을 뿐이다.
그러니 인지료 많이 낼 필요없이 인당 10만원 정도의 액수로 민사소송을 제기하자.
그래야만 헌번재판관 8명이 법정에 나와서 진실을 말할 수 있다.
우종창 대기자 연락처 및 전화번호 (전화와 메일을 보내면 시간이 나는 한 받고 답신을 하겠다고 하십니다.)
이메일 : wjc57@naver.com
전화 : 010 5307 5472
우종창 기자 힘들게 할 필요 없이 국저본에서 우종창 기자와 협의하여 여기 사이트에 고발장 첨부 명단을 탬플릿으로 만들어 upload해 놓으면 모든 애국민이 참여를 할 것 아닌가?
마찬가지로 현 사건의 진실이 거의 다 나온 만큼 고영태와 안산파를 고발해야만 검찰이 우리의 고발장을 근거로 그들을 잡아 수사를 할 수 있다.
아시는 법무사나 변호사 분들이 있으면 자문을 받아 고영태, 김수현, 노승일, 박헌영, 이진동, 이현정, 최철 등등 이 사건을 기획하고 폭로한 연놈들의 사법처리를 시작하자.
검찰이 움직이려면 그들의 고발장이 있어야 그를 근거로 체포를 할 것이 아닌가?
들리는 말로는 고영태는 독일에서 여행을 즐기고 있다고 하고 나머지 놈들고 튀거나 잠수할 가능성이 많다고 한다.
고영태, 이놈이 여행질하고 있는 걸 그냥 두고 볼 것인가???
첫댓글 빠른 시일내 추진하시길 바랍니다
그들이 구속되어 진실이 밣혀지는 그날까지
적극 참여하겠습니다
고영태는 남은 지인생
아마
살아도 살아가기 힘들겁니다
태극기애국자분들 눈에 띄었다가는 뼈도 못추릴거고
그분들
눈에안띌라믄 지가 숨인들
제데로 쉬고살겠습니까
일부러
악담하는건 아니고 할필요의 가치없는인간이라 언급하기도 싫치만
남은
앞으로 인생말로가
보십시요
분명 비참할겁니다
늦어도 한참 늦은것 같습니다. 허나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빠른때인지도 모릅니다. 지금이라도 낱낱이 사건의 전모를 파헤쳐야 합니다.그래야 이 사태의 끝이 있을겁니다. 백날 우리대통령님 깨끗하다고 죄없다고 소리쳐봐야 헛구호일뿐...녹음파일이나 태블릿피시 같은걸로 증거를 들어서 검찰이 수사하게끔 해야 합니다.아니고선 백날 해봐도 꿈쩍도 안할것 같으니 오늘 검찰청에 가시는분 태극기만 흔들지 마시고 고영태일당 수사촉구 강력히 주장 해야 합니다. 이미 일 끝나고 수사해봐야 딱히 좋은건 없는것 같습니다. 오늘이 마지막 기회인것 같습니다. 검찰로 언론들의 눈길이 쏠릴때 주장을 좀 확실히 해야 성사 될까 말까 이니까요.
고영태 누군가 독일 보냈겠죠.누군가가!!죽일 놈들.고영태부터 잡아야합니다.잡아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