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엔진 압축 압력을 디젤차량에서 글로우플러그 모두 탈거하고 측정해 봅니다
기본적인 정비중에 엔진 압축력은 1번이라는 생각입니다
- 0열 선택0열 다음에 열 추가
- 1열 선택1열 다음에 열 추가
- 2열 선택2열 다음에 열 추가
- 3열 선택3열 다음에 열 추가
- 0행 선택0행 다음에 행 추가
- 1행 선택1행 다음에 행 추가
- 2행 선택2행 다음에 행 추가
- 3행 선택3행 다음에 행 추가
- 4행 선택4행 다음에 행 추가
셀 전체 선택
열 너비 조절
행 높이 조절
실린더 | WPS500X | 이종센서 | 비고 |
1번 | 18 bar | 22.35 bar |
|
2번 | 20.59 bar | 26.75 bar |
|
3번 | 20.06 bar | 25.22 bar |
|
4번 | 20.71 bar | 26.64 bar |
|
플러그삽입 공구의길이,호스길이등 자신의 장비에 기준을 두고
측정하면 될것 같군요
배터리 완충후 지속적인 충전을 하며 측정된 데이터입니다
WPS500X센서는 속도가 100㎲라서 매우 정밀하군요
(측정은 냉간시 기준이며 전기부하없는상태이고 벨트 탈거상태입니다)
최고 피크점두 중요하지만 WPS500X의 파형중 하단부도 매우 중요한 데이터로 보여집니다
대표사진 삭제
WPS500X
대표사진 삭제
1번측정 WPS500X
대표사진 삭제
이종센서
대표사진 삭제
1번 이종센서
대표사진 삭제
2번측정 WPS500X
대표사진 삭제
2번 이종센서
대표사진 삭제
3번측정 WPS500X
대표사진 삭제
3번 이종센서
대표사진 삭제
4번측정 WPS500X
대표사진 삭제
4번 이종센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4번 압축력에는 뭔가 밸브의 밀착력 부족처럼 보이는 흔들림이 감지 되었는데
이런경우에는 피스톤 링이 고착등의 원인이 아닌가 추정해 봅니다
엔진 정말 희한 하군요
이정도의 슬리브 손상에도 엔진 소리는 정말
좋아서 알길이 없습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2580-2102
카페 게시글
우리들의 이야기
디젤엔진 압축력
최성은
추천 0
조회 13
23.05.24 12:04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