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읍 에도 적십자 고촌봉사회가 있습니다.
김포지구협의회 단위 봉사회인 고촌봉사회 임상희 회장은 봉사회 사업으로 29일 지역 취약 및 소외계층 어르신 40분에게 여름보양식인 삼계탕을 집으로 배달해 드렸고, 30일은 지역 어르신 120분을 초대하여 지호한방삼계탕 김포 고촌점에서 한방삼계탕을 대접해 드렸다.
노승일 고촌읍장은 임상희 초대 고촌읍장을 지내신분이 공직에 퇴직 후 적십자 고촌봉사회를 조직하여 지역에 봉사하고 있음으로 큰 모범을 보여주어 깊은 감사를 드렸다.
임상희 회장은 초대 읍장을 지내며 지역에 큰 관심이 있어 적십자를 알리는 좋은 기회이며 지역을 위한 적십자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 했다.
봉사원들은 지역 어르신들을 반가이 맞으며 자리로 안내하고 보양식인 한방삼계탕을 서빙하고 떡과 수박도 드리며 거의가 다 이시는 분들이라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김포지구협의회 13번째로 결성된 고촌봉사회는 (2016.4.21. 29명) 회장 임상희, 부회장 엄희원, 이순복, 총무 마성애, 재무 이채목 봉사원이 이끌며, 매월 희망풍차 구호미를 전달하고, 단위봉사회 사업으로 월 2회 반찬나누기 6가구 15명에게 직접 만들어 드리고 있다.





























첫댓글 결성된지 일년된 김포고촌봉사회 봉사활동으로 취약계층 어르신 여름나기 삼계탕을 대접하셨네요
따스한 정 나눔을 실천하신 봉사원님들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말 따뜻한 정을 나누는 봉사회군요.
지역 어르신들께서는 건강한 여름나기 되시고
임상희 회장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 더운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봉사회 결성 1년생인 고촌봉사회 임상희 회장님과 임원님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으로 보양식을 대접해 드리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40여 분은 댁으로 배달해 드렸군요.
더운 여른날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어르신들 보양식 삼켸탕 드시고 건강하신 여름 나실겁니다.
주경국 차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
고촌봉사회 임상희 회장님! 더운 날입니다.
취약계층, 소외계층 어르신에게 배달도 하시고 한방삼계탕은 찾아오신 어르신께 드렸네요.
주경국 차장님도 수고 하셨습니다.
주 차장님 많은 사진 하나 하나 잘 살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