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스노우 크로우가
스트라이크 미션 페베의 사원 CM 모드 출시 후 일주일만에 세계 최초 클리어하였습니다. (출처 레딧)
이번 CM 모드가 어려워 성공율이 낮기 때문에 난이도 조절이 필요성을 느꼈는지 3월 19일 업데이트에 CM 모드 난이도 추가한다고 합니다.
스노우크로우
https://www.reddit.com/r/Guildwars2/comments/1b8vz6e/snow_crows_world_first_temple_of_febe_cm/
루비 바이어
또 하나의 업데이트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Temple of Febe CM은 우리가 GW2에서 출시한 콘텐츠 중 가장 어려운 콘텐츠 중 하나이며 여기 ArenaNet의 많은 사람들이 지난 주 동안 세계 최초를 향한 경주를 지켜봤습니다. 다음 단계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자면: 우리는 이 CM을 더 널리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싶지만 원하는 사람들이 현재 난이도를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3월 19일에 이 조정을 수행하면 Temple of Febe CM의 옵션으로 현재 버전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유지할 것입니다.
현재 버전을 성공적으로 클리어한 사람들을 기념하기 위해 3월 19일 이전 또는 이후에 클리어한 모든 사람은 전설적인 케루스 정복자 칭호를 받게 됩니다 . 이 타이틀은 3월 19일 게임 업데이트에 추가될 예정이며, 사전에 획득한 플레이어는 해당 업데이트가 출시되면 소급하여 받게 됩니다.
포럼 : https://en-forum.guildwars2.com/topic/143647-is-cerus-cm-possible-merged/?do=findComment&comment=2087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