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과 이강인이 런던에서 만나 화해를 하고 인증샷을 손흥민 선수가 SNS에 올렸습니다. 축구협회장에게 쏟아지던 비난을 선수들 탓으로 돌리며 언론은 23살짜리 청년을 마치 죽일듯이 비판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정부에는 제대로 된 질문하나 못하던 기레기들이 물 만난 고기처럼 씹고 뜯고 맛보고 즐깁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들은 부모없는 고아와 같습니다. 협회와 감독은 제 살기만 바쁩니다. 결국은 선수들 스스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지금 축구협회 꼴이 대한민국 꼴입니다. 대통령이나 정부는 있으나마나 하고 국민들이 스스로 각자도생하고 있습니다. R&D 예산 삭감해놓고 카이스트 졸업식가서 R&D 예산 대폭 늘리겠다는 정신나간 축사를 합니다.
조금이라도 대드는 국민이 있다면 누구를 막론하고 입을 틀어막고 때려 잡습니다. 2023년 무역수지는 세계 200등으로 북한의 100등보다 낮습니다. 문재인정부 5위에서 195계단이나 추락했습니다.
윤석열 정권 심판하지 않으면 대한민국 1% 초부자들 빼고 모두 다 죽습니다. 반드시 이번 총선에서 심판해주십시오. #총선D_47 #국민때려잡는_윤석열정권 #경제망친_윤석열정권 #답이없는_무능한윤석열정권_심판하자 #거제시장공천책임_서일준의원책임져라 #410심판합시다 #노동자의눈물을딱아주는정치 #서민의든든한울타리가되어주는정치 #불의를심판하는정의로운정치 #민주당변광용후보가만듭니다 #더불어민주당 #거제시 #국회의원예비후보 #변광용 #노동자 #서민 #아동 #청소년 #여성 #청년 #노인 #민생은민주당 #이태열 #거제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