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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카페 게시글
게시판 초신자를 위한 요한계시록 강해 36강(계 11:6~8)
ourdailybread 추천 0 조회 199 18.02.18 16:23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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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8.02.18 17:18

    첫댓글 두증인의 1260일과 짐승의 42달이 절대 겹힐수 없는 이유는
    "누구든지 그들을 해하고자 하면 그들의 입에서 불이 나와서 그들의 원수를 삼켜 버릴 것이요 누구든지 그들을 해하고자 하면 반드시 그와 같이 죽임을 당하리라"
    "그 증언을 마칠 때에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오는 짐승이 그들과 더불어 전쟁을 일으켜 그들을 이기고 그들을 죽일 터인즉"

    두문장의 귀절은 같은 장에 있는 5절과 7절의 말씀이다.
    두 증인과 5나팔때 나오는 짐승은 절대로 같은 시간대에 사역을 동시에 하는 것이 아니다.
    국어만 잘해도 계시록 반을 풀린다^^

    계시록 타임라인에 결함이 없어야 맞는 해석이 된다.
    두증인의 1260일은 전삼년반이며 짐승이 무저갱에서 나

  • 18.02.18 17:19

    오는 시점이 후삼년반의 시작.즉 짐승의 42달의 시작이 되는 것이다.

  • 작성자 18.02.18 17:20

    @하늘사랑.. 본문이나 읽고 댓글을 다시기를. 그거 아니라고 다 설명해 놨는데.

  • 18.02.18 17:24

    @ourdailybread 미래시제의 일이라고 뭉퉁거리게 표현했잖습니까?
    후삼년반후가 지난 어느시점이라는 표현이 틀리다는 겁니다.
    짐승은 무저갱에서 나오자마자 두증인을 죽입니다.
    두증인의 1260과 짐승의 42달의 합이 7년샤부아임을 직시하시기 바랍니다.
    5나팔이 불리우면 두증인은 죽는다는 것이 기록된 성경의 말씀이구요^^
    그래서 첫번째 "화"가 5나팔인것이지요^^

  • 작성자 18.02.18 17:27

    @하늘사랑.. 나오자마자 죽인다고 하는 게 어디 있어요. 나는 아무리 해당 구절을 봐도 나오자마자 전쟁하고 죽인다고 안 읽히는데, 그렇게 선입관 갖고 보려고 하니까 오해하는 거죠.

  • 18.07.20 17:29

    @ourdailybread 님의게시물들을봤는데 어떻게 동방왕은누구편이가요? 어떤게시물은적그리스도하수인 어떤게시물은적그리스도의적대세력

  • 18.02.18 17:27

    질문드립니다^^
    짐승이 유다이스카리옷이라면 5나팔에서 짐승이 나오는데.....
    님의 타임라인에서..
    다니엘서의 적그리스도가 매일 성소의 제사를 드리게 하고 이스라엘의 평화협정을 맺는 시기는 언제인가요??

  • 작성자 18.02.18 17:31

    다섯째 나팔에서 짐승이 나와요? 아닌데요. 메뚜기들이 나오죠. 그리고 아폴루온이 나온다 어쩐다 언급은 없습니다. 나는 다섯째 나팔이 적그리스도의 등장과 일치한다고 보지 않습니다.

    적그리스도는 7년이 시작될 때 평화협정을 맺습니다. 또한 7년 환란기 중간에 구렁에서 멸망의 아들이라는 짐승이 올라와서 적그리스도의 몸 안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평화조약과 멸망의 아들 등장과는 시점이 다르죠.

  • 18.02.18 18:07

    @ourdailybread 무저갱의 문이 열려지는데 아바돈은 왜 안나오고 감옥에 그대로 있을까요?
    성경에 언급이 되었다는 것과 무저갱의 문이 아주 특별한 상황으로 열렸다는 것은 아바돈의 영향력이 이 세상에 미치는 것으로 해석하는 것이 기본이지요^^
    적그리스도를 유다의 환생으로 보고 있는 것 아닌가요??
    적그리스도가 활동하는 시기를 어떻게 보는가 하는 질문입니다.
    아....지금보았습니다.
    구렁에서 멸망의 아들인 짐승이 "아바돈""아볼루온"이지요.
    구렁은 무저갱을 말하고 있는데...
    여기서 갑자기 왜 유다 이스카리옷인가요?

    악한 영(짐승)이 적그리스도인 사람에게 들어가는 것과 그 시점이 후삼년반의 시작은 동의 합니다^^

  • 작성자 18.02.18 17:38

    @하늘사랑.. 아폴루온은 메뚜기들보다 먼저 올라왔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유다 이스카리옷은 아폴루온의 A.D.1세기 화신이었고 적그리스도는 21세기 화신입니다. 본질은 구렁의 아폴루온이요 지상에서는 유다도 될 수 있고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로도 나타납니다. 멸망의 아들의 출현은 7년의 3.5년 시점이고 메뚜기들은 후3년 반 1년 정도 경과된 후에 뒤따라 올라올 것입니다. 두 증인은 후3년 반의 3년 경과 후에 순교, 부활할 것입니다.

    아폴루온의 영은 구렁이 전면 개방되지 않아도 올라올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적그리스도의 영이 이미 세상에 있다고 요한일서가 말씀하기 때문입니다.

  • 18.02.18 17:49

    @ourdailybread 아볼루온이나 황충들은 5나팔이 불어져 땅에 떨어진 무저갱의 열쇠를 가진 천사가 열어주어야 나오는 것이 기록된 말씀입니다.
    님의 견해라면 5나팔이 두번 불어지거나 무저갱의 열쇠를 두차례에 걸쳐서 받아 열어야 되는 것이 맞는데
    이를 어떻게 설명하실련지요??

    성경의 기록된 말씀에는 꼭, 반드시 무저갱이 여는 것과 닫는 것은 열쇠가 있어야 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무저갱은 감옥에 갇힌자가 주님의 허락없이 슬며시 나왔다가 들어가는 곳이 아닙니다.(계20:1)(계9:1)

  • 18.02.18 17:48

    적그리스도의 영의 활동에 대한 저의 해석은 첫번째인이 열릴때 흰말탄자로 보기에 초대교회부터 흰말탄자의 활동이 있어왔고 지금도 있고,앞으로도 더 심해진다라고 봅니다.
    적그리스도의 영과 짐승(진짜 적그리스도)은 하늘과 땅의 차이가 있는겁니다.

  • 18.02.18 18:08

    예수님께서 이렇게 논문쓰셔서 발표하듯 가르치셨습니까??

    이런 글은 다 읽을 가치도 없고..첫글부터
    '비를 내리지 않게 하는 이적은 엘리야의 전문 분야'
    라 하셨는데 엘리야가 비 오지 않도록 하는 권세가 있습니까?
    <약5:16너희 죄를 서로 고하며 병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많으니라
    17엘리야는 "우리와 성정이 같은 사람이로되" 저가 비 오지 않기를 간절히 기도한즉 삼년 육개월 동안 땅에 비가 아니오고
    18다시 기도한즉 하늘이 비를 주고 땅이 열매를 내었느니라>
    :병낫기를 기도하라 하심처럼
    북이스라엘이 바알신을 섬김으로 엘리야가 기도함으로 3년반동안 비가 오지 않았다 입니다


  • 18.02.18 18:11

    "네가 본 짐승은 전에 있었다가 지금은 없으나 장차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와 멸망으로 들어갈 자니 땅에 사는 자들로서 창세 이후로 그 이름이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들이 이전에 있었다가 지금은 없으나 장차 나올 짐승을 보고 놀랍게 여기리라"

    여기서 전에 있었다가 지금은 없으나 장차 올라올이 짐승은 아바돈(아볼루온)으로
    창6장의 타락한 천사(하나님의 아들)입니다.
    그래서 전에는 있었고 요한 당시에는 없었다는 것이고...장차 5나팔이 불어질때 무저갱에서 올라올 자이기에 이 자는 범죄한 천사(유다서)(벧후서2:4)입니다.
    "하나님이 범죄한 천사들을 용서하지 아니하시고 지옥에 던져 어두운 구덩이에 두어 심판 때까지 지키게 하

  • 18.02.18 18:14

    "또 자기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자기 처소를 떠난 천사들을 큰 날의 심판까지 영원한 결박으로 흑암에 가두셨으며"

    무저갱은 죽은사람의 영이 들어갈수 없는 곳입니다.
    범죄한 타락한 천사만이 들어가는 곳으로 이 무저갱에서 나오는 짐승은 타락한 천사이지요^^
    무저갱이 심판때에 열린다는 유다서 말씀을 묵상하세요^^
    바로 5나팔입니다.
    짐승의 정체는 계시록 전체의 키를 쥔 아주 중요한 해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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