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꿀에 대한 오도 된 주장에 속고있다'
그룹은 성분을 자랑하는 제품이 꿀보다 최대 25 배 이상의 설탕을 함유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소비자들은 건강에 좋지 않은 식품 포장과 마케팅 주장으로 인해 꿀이 건강에 탁월한 대안 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도록 속이고 있다.
Action on Sugar 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벌꿀을 성분으로 함유 한 제품 (잘 알려진 브랜드의 시리얼 및 스낵바 포함)에는 꿀보다 25 배 이상의 설탕을 함유 할 수 있습니다 .
꿀이 " 자유로운 설탕 " 으로 여겨지더라도 - 또는 자연스럽게 "잠긴 것"보다는 감미료가 첨가 된 제품에 첨가 됨 - 소비자는 과도한 양을 음식과 음료에 첨가하여 그것이 건강하다는 잘못된 믿음으로 캠페인 그룹은 말했다. .
아가베 시럽이나 갈색 또는 코코넛 설탕과 같은 인기있는 설탕 대안은 종종 독립적 인 커피 숍에서 건강에 좋은 옵션으로 홍보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슈거에 대한 행동은 Matt Hancock 보건 장관에게 다가오는 녹색 종이에 명확한 라벨을 부착하고 영국의 Public Health Health에 Change4Life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를위한 더 넓은 교육을 창출하도록 촉구합니다.
이 보고서는 의무적 인 프론트 팩 라벨에 꿀, 시럽과 같은 설탕 변이 가 성인의 1 일 최대 섭취량 인 30g, 즉 약 7 스푼에 미치는 영향을 명확하게 표시해야한다고 밝혔습니다 .
Action on Sugar 의 등록 영양 학자 인 Kawther Hashem은 "회사들이 꿀을 함유 한 제품에 대해 자랑스러워하며 꿀과 시럽이 설탕처럼 거의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실망 스럽습니다 .
"첨가 된 양은 종종 아주 작습니다 (1g 또는 2g). 반면에 주요 감미료 성분은 다른 고급 설탕 시럽과 설탕 (25g)이 계속됩니다. 이것은 고객이 제품이 실제로 건강하고 건강하다고 생각하도록 오도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조언은 항상 적은 설탕, 시럽 및 꿀을 사용하여 단맛을 줄이는 것입니다. "
최신 설문 조사에서이 그룹은 223 개의 꿀, 설탕 및 시럽 (영국 슈퍼마켓에서 광범위하게 사용 가능)을 분석하여 꿀이 최대 86 %의 설탕을 함유하고 메이플 시럽을 88 %까지 만들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차 한 잔에 7g 티스푼의 꿀을 더하면 약 6g의 유리 설탕이 첨가되는 반면, 동일한 설탕에 티스푼 1 잔에 4g이 첨가된다고 밝혀졌습니다. 죽에 첨가 된 메이플 시럽의 한 부분 (15ml)은 총 설탕 13.1g을 함유하고 있으며, 설탕 15g보다 약간 적습니다.
네이처 밸리 크런치 오츠 앤 꿀 시리얼 바는 28.3 %의 총 설탕 함량에서 2 %의 꿀을 함유하고 있으며 세 인스 버리의 꿀 너트 콘 플레이크는 0.4 %의 꿀을 함유하고 있으며 총 28.3 %의 설탕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Action on Sugar의 등록 영양 학자 인 Katharine Jenner는 "영양 결핍 표시, 오해의 소지가있는 마케팅 강조 표시, 잘 어울리는 식품 블로거와 요리사의 메시지 혼합은 고객이 실제로 자유 당분이 실제로 무엇인지 혼동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