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향을받는 특정 모델 PC 사용자는 Windows 업데이트 후 블루 스크린에 대해 불평
다른 Windows 업데이트로 인해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번에는 HP의 특정 PC가 영향을받습니다. 그들의 사용자는 충돌 보고서에 의해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간단한 해결책이 있어야합니다.
Windows 업데이트 후에 는 항상 다른 컴퓨터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golem.de에 따르면 HP의 특정 PC를 공격 했습니다 . 따라서 "Omen"모델 시리즈의 컴퓨터에 업데이트를 설치 한 후 사용자는 소위 "죽음의 블루 스크린", 즉 심각한 시스템 충돌에 직면하게되는데 이는 파란색 배경에 오류 메시지로 나타납니다.
golem.de에 따르면, "Omen"시스템의 여러 사용자가 HP 포럼에서 동일한 문제에 대해 불평합니다. 모든 경우에 화면에는 동일한 암호 메시지 "KMODE_EXCEPTION_NOT_HANDLED"가 표시됩니다. 언뜻보기에 충돌을 일으킨 원인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Windows Defender 바이러스 백신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의심됩니다.
HP는 업데이트 일시 중지를 권장합니다
충돌 후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면 도움이됩니다.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하려면 사용자가 업데이트를 다시 설정해야합니다 (예 : 이전 시스템 상태 복원).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여기에서 설명합니다. 또한 "Omen"PC 사용자는 결함이있는 파일이 다시 설치되지 않도록 자동 업데이트를 일시적으로 중단해야합니다. 지침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대안은 Windows Defender를 끄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블루 스크린이 방지되지만 시스템은 보호되지 않습니다. 잘못된 업데이트를 억제하고 Microsoft 와 HP가 솔루션을 제공 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
Windows 업데이트가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2 월 초에 사용자는 블루 스크린 광고 및 사운드 드롭 아웃도보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