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fmkorea.com/7065973208
해외에 기반을 두고 김정은 체제에 저항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북한 반체제 조직이,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지난 2017년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의 망명을 도왔던 '자유조선'과 유사한 단체로 보이는데, 평양에 있는 걸로 보이는 김일성 기념 비석을 훼손하는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한 남성이 붉은 글씨가 새겨진 비석에 조심히 다가가 먹물을 뿌립니다.
북한내 '저항정부'를 자처한 단체 '새조선'이 지난 18일 "묘 비석보다 많아진 김씨의 흔적들을 파괴한다"며 공개한 영상입니다.
지난해 결성된걸로 보이는 새조선은 이달 초 성명을 발표하고 "김정은 제거를 목표로 북한 내 각계각층 비밀전사로 조직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들은 해외 북한대사관 앞에서 김정은 얼굴에 X가 그려진 옷을 입거나 '자유가 필요하다'는 문구를 새기는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이 조직의 암호화된 이메일 주소로 어렵게 연락이 닿았는데, "북한 내부의 다른 반체제 조직과 연계에 성공했다"면서도 조직원 보호를 위해 구체적인 답변은 피했습니다
2017년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의 망명을 도왔던 반북단체 '자유조선'처럼 해외에 기반을 두고 외국조직과도 연계해 주요인사 탈북을 도왔다고 주장합니다.
최근 북한 내부에서 자유민주주의를 지향하는 정당이 결성됐다가 적발된 것도 이런 분위기와 무관치 않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국정원은 "이 조직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며 "정확한 주체와 규모는 파악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자유조선(2019년)
지금까지 사보타주중
조선자유인권공화국(2019년)
붕괴시나리오가 대충 4.5단계 정도 온것같음
말레시아 북대사관 테러
아마 무조건 군에서 중간층에서 분열이 일어날거임 (2.26사건)
위 단체 '새조선'에서 유출한 북한 내부의 식인 사건 관련 문건
"이미 전에 알고있던 방랑자 (녀자15살) 에게 땔나무를 해주겠다고 속이고 통천군 읍1반구역의 야산으로 유인한 다음 칼로 그의 가슴부위를 찔러죽이고 식인하는 범죄를 감행하였습니다.
2011년에는 34%, 2013년 37.7%로서 해마다 늘어났습니다.
인민보안부, 인민군총참모부, 국가안전보위부, 무력기관 법기관들의 긴밀한 련계와 협동밑에 범죄 및 위법행위의 온상인 무직자, 방랑자들을 마지막 한사람까지 찾아 대책하기 위한 사업을 강력히 추진하여 식인범죄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도록 하였으면 합니다.
2014년에 북한 내부의 문건이라고 함, 2014년에도 이랬는데 현재는...??
https://www.freejoseonasia.org/?page=2
새조선 사이트에 더 자세한 내용이 올라와있으니 궁금하면 ㄱㄱ
1차 출처) 새조선 https://www.freejoseonasia.org/?page=2
2차 출처) 군사 마이너 갤러리 https://gall.dcinside.com/m/war/3933942
+)근데 새조선 사이트 들어가보니까...
사이트 무슨 해킹당할거같이 생김 뭔가 ...
첫댓글 와... 저 분들 부디 안전만 하셨으면...
힘냈으면 좋겠다
뭔가... 주변국들이 다 심상치않네....
오 대박ㅋㅋ 이런날이 오네
와..시작인가..
내부가 시끄럽다더니.... 화이팅!!!
북한 주민들한텐 미안하지만 진심 지금은 안되는데..ㅠ 정권 몰락시키고 한동안 자립 잘 하길..
홧팅
와
대박이네
와.... 통일되나..
대단하시다
오오
헐...
힘내!!!
지금말고..ㅠ 대통령 바뀌고 하면 안되나요
헉... 제발 들키지않고 안전 무사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