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바돌로매] 하나님의 사랑의 작은 손길을 실천하는 신천지 김포 교회
2013년 11월 부터 매월 1회씩 5-6명의 신천지 김포 교회 자원 봉사자단들은 이미용 봉사가 현재에도 정기적으로 사랑의 손길을 실천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으로 아름다운 사랑의 손길이 전해진 신천지 자원봉사입니다.

세상에 빛과 사랑을 전하는 신천지 김포 교회 자원 봉사단은 김포시 누산리에 사시는 실향민 어르신들과 인연이 깊고, 작년 전국적으로 실향민 봉사를 시작하였던 11월을 계기로 반년 가까이 이어진 만남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계기가 인연이 되어 훈훈한 자원봉사를 이어온 따뜻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손길을 전하는 신천지이네요.

매월 찾아감에도 언제나 밝게 반겨 주시고 보고 싶어 하시고 신천지 김포교회 자원봉사단들은 갈때마다 다리는 아프지 않으신지 지난 달 수술은 어떠신지 이제는 정말 가족 같이 서로의 안부를 묻습니다.
이분들과의 아름다운 만남으로 인연이 되어 봉사를 하고 있으면서 실향민 어르신들의 통일의 염원에 대한 애기를 통하여 때때로 너무나 당연스럽게 대한민국의 이사회를 살아가는 우리들 이지만, 정말 험난한 역사와 시간들이 있었기에 이렇게 풍요롭게까지 누릴수 있다는 점을 뒤돌아 보게 되네요.
신천지에서는 이렇게 손길이 닫기 힘든 구석구석을 다니며 지역사회의 아름다운 빛을 전하고 있습니다.

참 아름다운 신천지 바돌로매 김포 교회 자원봉사단들의 손길은하나님의 사랑의 향기가 느껴집니다
첫댓글 신천지인들은 어디서든 빛이납니다. 아릅답습니다.
아멘 그 아름다움을 전하는 실천하는 신천지인이 됩시다
아름다운손길에 하나님의 사랑이 느껴집니다^♥^
아멘 하나님의 사랑을 우리 서로 나누어 전해보아요
김포 지역 사랑의 전달자들 아름다워요.......
굿이에요 마음이 따뜻해 지내요
하나님의 진실한 봉사 멋져요~^^~
이곳이야말로 진정한 손길을 전하네요
아멘입니다*^^*
최고 멋진 사랑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