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한양대학교 경영학부를 졸업하고 내년에 난양공대 금융공학과정에 입학을 희망하는 사람입니다. 학교 홈피를 들어가서 봐도 GMAT점수 미니멈이 없는 것 같아서 어느정도가 그래도 괜찮은 점수인지 알고 싶습니다. 저는 현재 640점이거든요 좋은 점수는 아니지만 미국에서 석사하기에는 평균점수로 알고 있는데... 정말로 정보가 부족하니 답답합니다. 다시봐야하는건지... 아님 토플 점수를 올리는게 좋은지요? 입학에 관련된 여러가지 조언좀 꼭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첫댓글미니멈 점수가 없습니다. 640점 점수면 지원해 보실만 합니다. 학부성적은 좋으신지요? 그리고 풀타임을 생각하시는지 파트타임으로 생각하시는지요. 대학원은 생각하시는 것 만큼 그리 입학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학과가 방대하다보니, 자료를 업데이트 하는데 시간 소요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MBA가 아니면 GMAT과 같은 점수가 필수로 적용이 안되는 편입니다.
첫댓글 미니멈 점수가 없습니다. 640점 점수면 지원해 보실만 합니다. 학부성적은 좋으신지요? 그리고 풀타임을 생각하시는지 파트타임으로 생각하시는지요. 대학원은 생각하시는 것 만큼 그리 입학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학과가 방대하다보니, 자료를 업데이트 하는데 시간 소요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MBA가 아니면 GMAT과 같은 점수가 필수로 적용이 안되는 편입니다.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 풀타임으로 생각하고 있구요 학부성적은 솔직히 좋은 편은 아닙니다 4.5만점에 3.22 입니다. 학점은 이미 지난 일이라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지멧이나 토플로 만회가 가능한지요?
글쎄요.. 사실 지멧점수를 더 받으셔서 약간의 운도 기대를 하셔야죠. 대학원이라는게 원래 성적이 안좋아도 뽑는 사람 마음이라서요... 점수 올리셔서 지원해 보세요. 접수만 하시는데 큰돈 들어가는거 아니니까요. 그럼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