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본인의 주민등록상 이름을 알려주시고, 생소한 분들을 위해 사진을 올려주세요~
문선범 !!
( 프로 필 사진인데 가장 느낌이 좋고 좋아라 하는 사진 실물과 다소.. 구분이 안갈지도 모름. )
요개 쫌 비슷? 아닌가?
빠에 갈때 모자를 자주 썼었어요 .. 모자 벗으면 못알아보시는 분들이..
딱히 최근 사진은 별로 읍네요 .
요즘은 좀 늙고 병들었어요....
일단 시작은 이미지 좋게
2. 직업은 어떻게 되세요? 왜 그 일을 하게 되었죠? 혹, 다른 일을 꿈꾸고 계신다면 어떤 것인가요?
* 원래 직업은 배우
.... 어릴때 꽤 .. 잘 나갈뻔한적은 몇번? 있었지만? 뭐 꼬이고 꼬이다 보니..
코미디언으로 전향 생각중입니다..... 건아니고....
흠.. 어릴때 유명한? 비보잉 댄서 였습니다..
제가 어딨을까요? 10년 된 사진인데.. 지금 우리나라 대표팀 애들이 여기에 많이 있네요..
이것참.. 신기하네요... 이렇게 단순이 춤이 좋아서 춘 사람들이 꾸준히 가서 무언가를 대표하는 사람이 되어 있단거
^^*
그러다가 어느날 춤영화에 케스팅 되면서 배우 수업들을 받기 시작합니다...
연기를 시작한 이후에 소속사 때문에 연극영화과 진학...( 난 주인공 체질..막이래 저옆에 많은 보조들 )
인터넷에 서 찾아보면 나와요 ( 오늘 뽀이의 모든걸 ㅡ,ㅡ;;;)
턴잇업 포스터.. 지하철이랑 신문에 꽤 실렸었는데.. 본 사람 있으려나?
요기 몇명과 4인조 아이돌 구룹?도 준비 했었던 적이 있지요...
조기 옆에 청자켓 입은 친구랑 저랑.. 나머지 두명은 딴 사람 8월에 음반나오기로 하고 7월까지 준비하고.
하다가 나머지 맴버 두명이 사장이랑 싸웠어요. 근데 그 두명이 여기 회사 나가자고..
어린 나이에... " 우린 팀이니까... 함께 나가겠습니다.." 하고
( 사실 저 친구랑 저랑은 절대 ㅡ,ㅡ; 나가고 싶지 않았지만. 어린 오기에...)
그리고 훅~ 갔죠 ㅜㅜ 단골 김밥집 아줌마가 그때 당시 지오디 보다 우리가 더 멋지다고 막 칭찬했는데.
그리고 이래저래~ 떠 돌다가~~
하지만 지금은....
배가 고프다 보니 돈안되는 배우도 초큼.. 비보잉 댄서도 관두고.. 강아지 분양 일을 잠시~~
하고 있습니다. 강아지 키우시고 싶으신 분은 저에게로 소개좀 ^^;; 굽신..
하고 싶은 일은..흠.. 춤을 추면서 먹고 사는거?
3. 결혼하셨어요? 안하셨다면 애인은?
* 결혼 도 안했고..... 애인도 없습니다....... 할말도 없습니다...
뭐.. 그래요 ㅜㅜ 누가 소개팅좀.. 굽신..굽신 ^^;;;;;
4. 당신의 이상형(애인 또는 배우자)은? 스윙을 하는 연인이나 배우자를 두실 생각은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혹은 아니라면) 그 이유?
전 스윙 안추는 사람은 아.... 다른 나라 사람이려니 하고 봅니다 요즘은. 꼭.!! 스윙을 추는 사람이 었으면
좋겠어요... 흠.. 뭔가를 같이 즐길수 있는사람과 함께 하고 싶거든요... 뭐..
다른걸 함께 할것도 많겠지만.. 기왕이면 제가 정말 좋아라 하는 스윙을 함께 했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기에..
스윙 추는 사람이 좋아요
5. 스윙 말고 특별히 좋아하는 취미가 있다면?
흠.. 스윙 말고 건담을 촘 모으고.. 온라인 께임을 가끔 하고.... 운동을 초큼 하는 정도?
스윙에 올인!!
( 건담 팔아서 미쿡 캠프나 대회 구경 갈까 심각하게 고민중 ㅡ,ㅡ;;;)
6. 당신의 인생관은 어떤 것인가요?
배고프지 말자....
배가 고프면 저렇게 되니까 ㅜㅜ
제 좌우명?과 인생관은 !! 즐겁게 살자!!!!
매일 즐겁게 웃으며 살아도 모자랄 세상 같아요 ^^!! 다들 즐겁게!! 고고~~!!
7. 이제까지 살아오면서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뭐 .. 무지 하게 많지만....
( 조기 끝에 있죠? ) 스윙을 추고 좋은 사람들을 만난거 ^^!!!!
8. 스윙입문부터 현재까지 당신의 스윙라이프에 대하여 말해주세요~
2007년 7월 엔조이 스윙 지터벅 입문 ^^!! 그리고~ 쭉~~~ 2년 반 째.. 주 6~7빠중...
정말 쉼없이 듣고 배우고 연습하고 추고 또 추는 중.. 앞으로 더 열심히 하려고 생각중 ^^!!
배만 고프지 않다면.......
9. 춤을 추면서 슬럼프에 빠지신 적이 있나요? 이 때 자신의 슬럼프 탈출법은?
전 그냥 미친듯 추쟈! 입니다. 그러다보면 슬럼프 자체가 사라집니다..
슬럼프에 추는 춤도... 결국은 춤...이거든요... ^^ 솔찍히.. 재미없는 날도 즐겁지 않은 날도 가끔있고..
몸이 힘든 날도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거 하나 하나 따지다 보면 오히려 슬럼프에 빠지고 되고
더욱더 힘들게 되는듯... 그냥 그런날도...이런날도 .. 춥니다... ^^ 별거 없어요~ 걍 매일 춰요 ^^!!
10. ‘아 내가 이 맛에 스윙을 춘다’ 라고 느끼는 때가 있다면, 어떤 순간인가요?
대부분의 분들이 같은 대답을
하시는데 저도 비슷해요..
음악과.. 파트너와 내춤이 모두 하나가 될때? 이번 닌자머즈때... 앨리스랑 그렇게 한곡 춘적이 있는데..
앨리스도 기억 하고..말하더라고요...
뭐 대충.. " 오늘 춤 즐거웠다.. 음악과... 나 와 당신이 이렇게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교감을 했던거 같다...."
저맛에 추고....
또 열심히 하고 싶은 동작 ( 루틴 스텝... 턴 .. 팔뤄잉 등...) 들을 보거나 하거나 하는 재미 ^^
그리고 매일 어제완 같은것 같지만 다른 춤을 추는것같은 기분... 하루 하루 발전하는 기분...??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에너지를 주고 받으며 여기저기서 서 열심히 춤추는걸 볼때~등..
너무 많네요.. 이러니 매일 춰도 즐겁죠
11. 바에서 ‘이것만은 못 참겠다!’라고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춤안 추고 구경만 하는것?? 춤추러 왔으면 잼나게 춰야죠 다들 고고^^
( 싫다는게 아니라.. 아깝 다는거죠 그 시간이 그리고 흠.. 가끔 잘차려 입고? 여자나 남자 꼬시러 오시는 분들?? 여긴 춤추는 곳이라고요 꼬시더라도 춤추면서 꼬시셈. )
12. 당신이 동경하는 댄서는? 특정 댄서가 없으시면 어떤 스타일을 선호하시는지..
닉...의 뮤지컬리티와 딜레이...
덱스의 스텝과 킥...
스카이의 에너지 꽉찬 움직임...
맥스의 천부적 센스...
토마스의 자유로움...
토드의 기럭지...ㅡ,ㅡ;;;
케빈의 노련함..
후안의 움직임...
팔티샥의 올드함... 등등...너무 많네요 ㅡ,ㅡ;;;
여기서 젤 부러운건.. 토드의 기럭지.. 막이래.
닉을 거의 젤 좋아라하고요 맥스의 독특함도 좋아합니다... 많이 보고 배우려는 댄서들이네요.
하지만 결국 저모두를 나열한건... 자신의 스타일을 갖춘 댄서들이 제 동경의 대상입니다...
저도 저만의 스타일을 찾아가는 중이고요 ^^
아무리 같은 춤 같은 동작 .. 같은 루틴이더라도.. 그사람의 몸체형.. 기럭지... 음악을 듣는 관점... 등등등
사람이 같을 수가 없거든요... 그래서 각자의 스타일을 존중하고 개성이 강한 춤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닉도 비슷한 말을 했지만.. 너무 벗어나지 않는 한도 내에서 ^^...
뭐 다 좋아하지만 이 동영상 보고 닉을 많이 좋아하기 시작했었던듯.. 근데 카라가 너무 잘 맞혀줘요 ^^
13. 바에서 상대방이 ‘멋있다’라고 생각되는 복장이 있다면?
팔뤄들이 이렇게 입어주면...ㅡ,ㅡ;;; 고..고맙겠습니다. ^^;;;;;;;;; 꾸뻑...
그냥 깔끔한거면 뭐 ^^ 특정 파티때 잘 맞춰 입은 사람들 다.. 전 주로 일끝나고 간다고 옷을 잘 못챙겨갔는데..
앞으로 잘 챙겨갈꼐요 ㅜㅜ
14. 당신이 바에서 가장 즐기는 움직임은?
닉 따라 하는 딜레이?
그리고 턴..턴..턴..
도는게 좋아서 춤을 시작했어요.
그리고 패스트를 함께 밟아가는 빠른 발놀림? 막 밟아요 걍
빽킥 2~3 리딩 뭐 많네요.
15. 연습파트너를 고른다면 어떤 파트너를 원하시나요.
흠... 리더를 잘이해하는 팔뤄 ^^
그리고 열심히 함께 연습해주는 팔뤄
( 사실 젤 중요한.. 에어를 좋아라하는 팔뤄면 금상첨화 ^^*)
저도 파트네어게 저런 사람이 되어야겠죠? ^^
16. 스윙을 잘 추기 위해 따로 배운 것이 있나요? 혹은 앞으로 배우고 싶으신 것이 있다면?
스윙을 추기전에 약 6년정도 비보잉 프로, 아마 팀에 있었습니다..
지금은 익스트림 크루 인(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한팀) 오보왕( 오이소 보이소 왕입니다요) 창단 맴버고요..
익스프레이션의 부산팀.. 부산 익스프레이션으로 활동... 그때 춘 비보잉 의 기본 동작들이 찰스턴과 비슷하네요..
그리고 움직임..몸쓰는 법등이 많은 도움이 된듯....
그리고 근육을 잘 쓰는데 .. 웨이트가 많은 도움이 됬어요.. 웨이트를 굉장히 섬세하게 근육을느끼면서 하는
편인데 언제부턴가 그게 스윙에서 쓰는 움직임들과 합쳐지면서 참좋은 시너지를 얻은 듯하네요..
그리고 스윙 춘이후에 더 잘추고 싶어서 탭을 2달정도 배우다 관뒀는데 ... 또 시작해봐야죠.
기회가 되면 탱고도 한번 배워보고 싶기도 하고 다시 비보잉 말고 팝이나 힙합 애니매이션 스타일을
배우고 싶기도 하고.. 쉐그도 할께 넘 많네요
17. 당신이 가장 선호하는 스윙댄스의 종류는?
패스트 !!!!!!!!
에어!!
1년전 껀데 지금은 요때보다 꽤 더 잘할듯 싶어요 ( 찬조 출연 해주신 홍누님께... 감싸.. )
개인적으로 패스트는 스윙의 꽃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텐션의 그 쪽득함을 살려서 모멘텀과 연결해서..
움직이는 그 뭔가 역동적인 움직임 턴들..... 그런 느낌의 춤스타일을 좋아라하고 선호합니다..
에어는 뭐. 멋지잔아요.
18. 뻔3에 바라는 개선사항이나 벌였으면 하는 이벤트는?
요즘 잼난 파티가 초큼덜한듯 한데..언능 뻔파티가 열렸
으면 해요~ 그리고 앞으로두 스윙 댄서들을 위한 교류와 정보의 장으로 꾸준히.. 힘들더라도 유지해주길 바래요 ^^
뻔 파이팅 ^^!!
뻔 화이팅 ^^!!!!
추가 질문!!
1. 원 래 태어나면서부터 몸짱 이셨나요? 다욧해도 유지가 힘들던데 비법 좀 알려주세효(은 근슬쩍 가치묻기 )
어릴때 고등학교 때 까지 너무 심하게 말라서 학원에서 여자들한테 놀림?을 받았어요...
근데 춤을 추면서 몸에 근육이 붙으면서 체형이좀 변한거 같아요 ^^ 그때부터 몸좋단 소리를 들은듯.. 비보잉애들 몸 장난 아니자나요?? 춤근육.. 그리고 헬스장가끔 다니면서 본격적으로 운동두 몇년 해보고
다요트라..흠....
일단 뭐 딱히 비법이라고 할꺼 까진 없고 기초대사량을늘리시면 좋을듯 하네요..
근육이 있음녀 기본 기초대사량이 일반인들보다 월드히 높거든요..그리고 평소때 많이 움직이시고요... 귀찮아도 일부러 냉장고든 티비든.. 한번씩 움직여서 채널도 돌리고 물도 멀리 두고 가지러다니고...
그리고 우린 스윙 이란 멋진 다욧 운동이 있잔아요?? 스윙 추기전에 적당히 먹어주는게 춤춘후에 폭식현상을 막을수 있을꺼
같구요 ^^ 춤춘 이후에는 뒤풀이도 좋지만.. 비타민 식단등으로 배를 채우심 더 좋구요
그리고 꾸준한 근력..근육운동을 병행 만 딱!! 하시면 ( 자기전에 윗몸일으키기 풋셥 등... ) 그리고 스트레칭..
만 해도 몸짱 되실꺼임!!! ( 뭐... 안되면..... 뽀이한테 몸매를 부탁해도 돼요 이게 젤? 효과 좋을듯 )
2. 춤 추면서 가장 웃겼던 에피소드 있나요?? (춤추다 바지 훌러덩 벗겨진적 막 요런거?)
흠.. 몇번 보신분들 있고 동영상도 여기저기 있는데.... 춤추다가 옷을 훌러덩 벗는게 있긴한데...
요기 뒤에 나오는거 윈들밀?하면서 상의 탈의?
옛날 댄서때.. 저렇게 벗겨 져야 하는데 옷이 작았던건지.. 땀에 쩔어 붙었던건지 안벗겨 지는거에요.
그래서 우리 흔히 몸개그할때 쓰는 옷뒤집어 쓴것처럼 ㅡ,ㅡ;; 벗지도 못하고.. 춤을 멈추지도 못하고...계속 돌았던?
기억이...
그리고 너무 많이 돌아서 무대에서 내려와서 쓰러졌던 ㅡ,ㅡ;;;;
아.. 머 별로 안웃긴가요? 근데 전 뒤에 그장면 본 사람들이 완전 몸개그였다고.
전 바진 안벗어요~
그리고 ! 마지가으로 모두에게!! ^^
앞으로두 다들 열심히 꼭 스윙 오래오래 추시길 ^^ 그래서 빠에서 등에서 오래오래 뵈요 ^^
|
첫댓글 오....뽀이 완전 멋찌다~~아이유 노래불를때 추고있는 사람은 투자? 팔로우는 누구?? 언제 또 이런델 갔다왓데?
조각 같다~
조각 누나랑 미래미 라는 팔뤄 ^^ㅎㅎㅎ
치 칰 피 핗....이거 어떤느낌으로 읽어야하는거지...?
아 이거 복사하다가 저렇게 되는거;;;;;;;;;; 아 수정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필~ 을 느끼면서 ㅎㅎ
멋지다~잘생겼다~~뽀이님 강습들으면 내 몸매도 모델들 처럼 될수있는?;;;;
살미누나 어여 오셔욧~!!ㅋㅋㅋ
캬... 잘 생겼다~~~~~~~~~~~~~~ 간지도 쩔고~~ ^^ 최고임!!
아.. 루이님.. 아니..루이닷..ㅋㅋ 왜그래 친하잔아 우리 ㅋㅋㅋㅋ
ㅋㅋ 그르치 우린 친해!! 더 친해져야 하는데!!!
알고는 있었지만 역쉬 멋져~ 뽀이짱~~~ 나도 신청하러 가야쥐~~
인제 쫑구형도 꼬 ~ 꼬~ㅎㅎ
와우~! 멋지다!!!!
너도 어여와~!!ㅋㅋㅋ
우앙..~~~~ 나도복근생기면좋겠다~~근육맨~~!
근육맨..은....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소다형.. 뭐 이런거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세용...완전 부럽...아이유...ㅜㅜ;;
와우 ㅋㅋㅋㅋ 뽀이오빠 ㅋㅋ몬가 ㅋㅋㅋㅋ 달라져보여?ㅋ
나도 복근 생길수있을까? ㅋㄷㅋ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