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0일 박상준의 댓글모음(한덕수 대텅령 권한대행 불법탄핵소추로 인한 국회의원들과 국회의장의 권한쟁의 심판을 보면서...)
정형식이 간을 보는군. 양심이 있다면, 국회는 의결기관으로써...국캐의원 한명 한명의 의사를 확인하고나서, 의결하는 것이다.. 국회에서 국회의원들의 의사결정에 다툼이 생기면, 그 다툼을 해결하기위해서..국회의원들의 의사를 합치시키는 의결을 해야한다...즉, 국캐의장이...대텅령 권한대행을 불법 탄핵소추하기위해서......직권을 남용해 독단적으로 비상식적인 의결정족수를 정하기위해서...지멋대로..입법조사처에다가...대텅령권한대행의 의결정족수를 묻고...200명이 아니라..자신이 원하는 151명이라는 보고서를 받아냈다고해도..그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이다.. 그것은 국캐의원들의 의결권한을...권한없는 자인 국캐의장이 지멋대로 박탈시키려고..국캐의원들의 합치된 의사도 없이...직권을 남용해 강제로 정한 것이나 다를 바가 없는 범죄인 것이다..
그런데...우원식은...5천만궁민이 뽑은 대텅령의 권력을 찬탈하려는 범의를 가지고...지멋대로...헌법재판소 책자에도 나와 있는...대텅령권한대행에 대한 탄핵소추
..200명이상의 의결정족수를 불법적으로 권한을 남용하여 폐기하고..151명 이상이면 대텅령 권한대행을 탄핵소추시킬수 있다면서.. 국회의원들의 의사에 반하여.. 불법 의결정족수로...탄핵소추를 한것이라고 간주할 수 있다..그로 인해서...헌법기관인 국캐의원의 의결권한이 박탈당했다..
왜 국캐의원의 국회에서의 의사결정 권한을.. 우원식이라는 자가..지멋대로..직권을남용해서 훼손시켜겠는가! 오로지.. 5천만궁민이 직접 뽑은 대텅령의 권력을 찬탈하려는 내란범죄의 범의가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5천만궁민이 지켜보고 있는데도..저런 천인공노할 무도한 만행을 무차별적으로 자행해대는 넘들에게 무슨 도덕성과 양심을 기대할수 있겠는가!!
고로...즉각...한덕수 권한대행에 대한 탄핵소추 심판은 ..권한없는 자인 국캐의장이 직권을 남용해 불법적으로 국회의 이름을 도용해 단독으로 청구한 것으로써...기각되어야한다. 정형식도...당연히..그 명백한 진실을 알것인데..왜..이리 간을 보는가!! 헌법재판소 재판관이면...스스로..올바른 판단과 결정을 내려줄줄 알아야지..왜..상대방의 대응에서 헛점을 찾으려고 하는가!! 대텅령에 대한 탄핵심판도 즉각 기각 또는 각하시켜라..너희들은 이미...무엇이 옳고 그른지 다 알고 있다.. 그러나..너희는 지금.. 5천만궁민이 직접 뽑은 대텅령의 권력을 찬탈하려고...광기를 부리면서.. 사법내란범죄를 자행하고 있지 않나!! 너희들이 범하고 있는 죄악을 영혼의 거울로 비추어보라...영혼이 시커멓게 썩어 있을 것이다......누군가 너희를 멈춰주려고 할때...감사히 여겨라...너희들을 죄악으로부터 구원하는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LwkMZZFy6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