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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내용 |
1월 |
2월 |
3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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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
3주 |
4주 |
5주 |
1주 |
2주 |
3주 |
4주 |
1주 |
2주 |
3주 |
4주 | |||
기획 |
주제선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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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수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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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기술 스터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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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 |
요구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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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DBC학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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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ket분석, 학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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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현 |
Client Server ,Client UI 구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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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er 구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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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구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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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ent & Server 연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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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er & DB 연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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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ocket학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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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 |
테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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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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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마무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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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부문별 수행업무 및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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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절 관련 배경 지식 2.1 P2P 방식 프로그램 - P2P란 peer to peer 의 약자로서 기존의 서버와 클라인트 개념이나 공급자와 소비자 개념이 아닌 개인 컴퓨터끼리 직접 연결하고 검색함으로써 모든 참여자가 공급자인 동시에 수요자가 되는 형태.
<위 그림은 P2P 기반의 네이트온 프로그램>
2.2 SSE - 검색 창에 한 단어를 입력했을 때 컴퓨터 스스로 거기에 연관된 단어와 단어, 구와 구 사이의 상관성을 알아채 최종적으로 적절한 정보를 자동으로 찾아 주는 검색엔진
3절 프로젝트 구성 및 구현 3.1 프로젝트 구성도
3.2 프로젝트 설계 및 구현 내용 - Client 기술문서 - Server 기술문서 - ODBC 기술문서 - 패킷 타이징 기술문서
3.3 핵심 기술 - ODBC
4 절 결론 및 개선사항 4.1 결론 - 이번 프로젝트는 비록 완성도는 떨어지지만, 각자 맡은 부분의 요소 기술들을 익히는 부분에 큰 비중을 두었다. 그리고 구현 단계 전인 요구 파악부터 시작해서 아키텍쳐링과 설계 단계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고, 모든 구현은 사전 약속에 의해서 제작되어야 우연에 의한 프로그램이 아닌 프로젝트를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프로젝트를 하게 되면 팀원 간의 job 분배를 제대로 하고, 팀원 간에 조금 더 확실한 규약을 지정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5 절 참고 문헌 및 관련 사이트 5.1 참고문헌 - TCP/IP - MFC - WIN32API - M/S Access 2007 5.2 관련 사이트 - Win32 Api
6 절 개발환경 - Visual Studio 2008 - M/S Access 2007 - StarUML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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