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박인수 교수팀이 대한민국이 두곳에 존재했다는 주제로 강연을 했다고 하는데 1945년 이후 1950년대 까지 한반도외에 북미에도 대한민국과 서울이 존재했다는 내용입니다(아직 강연 영상이 인터넷 상에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강연안내]1945년 이후 한반도와 미국에 동시에 존재했던 대한민국(1950년대 까지 미국에 서울이 존재)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83
해당 주제와 관련하여 자동차 산업에 의문을 나타내는 주제의 글이 있어 링크합니다.한국의 자동차 회사는 1955년 설립된 신진자동차와 1954년 1월 설립된 하동환자동차제작소 두회사가 있었습니다.두 회사를 살펴보면 신진자동차는 1984년 까지 존재하다 해제되었고 신진그룹의 마지막 후신이라 할 수 있는 거화가 동아자동차에 흡수되었습니다.하동환자동차제작소는 주로 버스를 생산하던 회사였으며 1977년 동아자동차로 이름을 변경하였고 1986년 쌍용그룹에 매각되면서 쌍용자동차가 탄생 하였습니다.
6.25 전쟁이후 신진자동차공업이 탄생하여 한국 최초의 자동차인 시발 자동차를 만들었다고 알려지는데 이 시발자동차는 미군이 버린 윌리스 지프를 주어다가 해체후 재조립하여 만든 차라고 합니다.해당 글에선 전쟁 직후 모든 시설이 파괴된 한반도에서 자동차 공업이 탄생하는것이 가능한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생활 터전도 온전하지 않은 나라에서 자동차공업이 탄생 할 수 없다는 것이고 시발 자동차 또한 미군이 사용한 윌리스 지프를 재조립한 자동차가 아닌 완전 별개의 자동차 라고 언급됩니다.헤드라이트나 지붕이 전혀 다르고 유리금형산업과 자동차용전구-겉테두리철금형산업이 발달되지 않으면 디자인을 바꾸기 어렵다고 언급이 됩니다.폐허가 된 한반도에서는 나오기 힘든 금형 산업의 결과물로 추정이 됩니다.
■ 미군의 윌리스 지프
■ 신진자동차의 시발자동차
-미군의 윌리스를 재조립한 차라고 보기엔 디자인이 전혀 다르다고 언급됩니다.
■시발자동차 상량식
-사진의 배경이 한반도면 자동차는 수입된것이고 아니라면 북미로 추정됩니다
■서울역 앞이라고 추정되는 1950년대 엄청난수의 서울자동차들
-사진에 보이는 전봇대는 한반도에서는 볼수 없는 전봇대라고 합니다.
■ 하동환자동차제작소에서 제작된 초창기 버스의 모습
-사진에 보이는 이중철재 전봇대는 북미에서 쓰이는 형태라고 합니다
■ 서울역 앞으로 추정되는 건물 앞으로 보이는 시발자동차를
- 진짜 한반도라면 이많은 자동차 들이 어디로 간것인지 의문이라고 언급됩니다
■북미에 위치한 진짜 남한산성의 모습
-출처-
대조선삼한역사학회 밴드
한국의 자동차 산업만 보더라도 한반도에서 시작된 것이 아닌 것으로 판단이 되고 북미에서 하동환 자동차제작소와 신진자동차의 자동차가 생산된것으로 보입니다.1945년 이후에도 1950년대 중반 이후까지 한반도와 북미에 서울의 역사가 동시에 존재하였지만 북미 서울의 역사는 한반도로 이식되고 은폐된것으로 보입니다.아메리카 대조선이 한반도 조선으로 옮겨진것 처럼 북미에 존재하던 서울의 역사와 자동차 산업의 역사도 한반도의 것으로 조작이 되고 "북미 서울"의 역사는 모두 흔적도 없이 사라진것으로 추정됩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강연 영상이 웹상에 업로드 되면 확인 가능할것으로 보이는데 일부분이지만 현재 까지 공개된 부분에 대해 확인하는 차원에서 내용 정리해 작성해 보았습니다.자동차 산업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국자동차산업의 미스터리 [-하동환車-신진자동車등은 다른KOREA에 있었다!!]
https://band.us/band/64501388/post/7984
-참조-
[강연안내]1945년 이후 한반도와 미국에 동시에 존재했던 대한민국(1950년대 까지 미국에 서울이 존재)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83
일제식민지는 일루미나티놈들이 자신들의 악행을 숨기기 위해 열도 일본에 덮어씌워 조작한 것이다.
http://cafe.daum.net/finding10/iNmJ/21
열도 일본(JAPAN)은 가짜이고 조선 식민지배는 조작된 역사이다 [진짜 일본은 어디인가?]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34
제주 4.3 항쟁은 한민족 학살이였고 배후에는 미국이 있었다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65
러시아 볼셰비키 혁명은 대조선 붕괴및 한민족 학살이 목적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80
전 세계지도는 조작되었다 - 17세기 이전까지 현재의 한반도 모양의 지형은 없었다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16
1710년에도 대조선의 베링해협은 아시아와 아메리카가 붙어 있었다
http://cafe.daum.net/finding10/fqjE/376
러시아 수학자 아나톨리 포멘코 "모든 서양사는 거짓이다" - 민주주의, 공산주의는 역사와 근본이 없는 수준 낮은 거짓 조작 이념
http://cafe.daum.net/finding10/fqjE/352
스페인과 베네수엘라(중남미 지역)의 진짜 역사 [스페인은 1490년대 까지 이슬람의 식민지였다]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53
아메리카 대륙이 한반도라면 원래의 백두산,장백산의 위치는 어디인가?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21
[대조선] 아메리카 대륙의 조선팔도 위치와 제주 한라산의 본래 위치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27
1919년 3.1운동의 민족대표 33인은 진짜 독립운동가였나?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73
대한민국 임시정부(상해임시정부)는 민족반역자?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75
열도 일본은 NIPPON, 이승만 국적은 JAPAN 표기 논란 및 2차 세계대전 발발의 진짜 원인 추정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66
인류 문명의 기원지는 한반도 황해 [춘천 중도 유적지는 명당 혈 자리]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62
흥선대원군의 쇄국정책은 노론(일루미나티) 세력을 몰아내기 위한 정책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50
전세계 언어의 뿌리는 우리말 사투리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28
대조선 관련 사이트 모음
http://cafe.daum.net/finding10/fqjE/399
첫댓글 그래서 조그만 반도땅, 남한만해도 자동차 회사가 현대,쌍용,기아, 삼성 등 넘 많은 것이네요.
북미의 남한산성이라는 모습은 왠지 북동부에 이어져 있는 아팔라치안 산맥같아요, 여기 몇군데 등산한 적이 있어서...
전봇대도 저런 모양의 철재로 되어있는 곳은 고압선 관련 전봇대로 보이고 한국처럼 나무나 원통형 철재혹은 시멘트?로 만들어진 전봇대가 많아요.
오래전부터 미국의 자동차 산업은 디트로이트나 시카고 등지에 발달되어 있는데, 그동네 전봇대가 궁금해지네요. 시카고에 갈 일이 있는데 가게되면, 좀더 살펴보리다.
이 포스팅은 보려고 저장해뒀다가 이제 시간 내어 봐요. 잘 정리해주어서 고마워요.
아메리카 대조선의 후신인 대한제국의 한성 서울은 미국의 시카고 였고, 경복궁은 바로 그곳 시카고의 화이트시티에 있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L71yqMhfwo
PLAY
@별☆ <뚝섬-신설동과 경마장>의 미스테리
https://band.us/band/64501388/post/8025
이 게시물 참조하시면 한반도의 서울과 대응이 되는 북미의 지역은 워싱턴 DC로 추정이 됩니다.
윗글에서 뚝섬이 북미 지역의 어디인지 정확히 언급을 안하셨는데 본문에 포함되는 이미지와 비슷한 곳을 찾아보니 사우스웨스트 워싱턴으로 보입니다.
구글지도에서 캡쳐한 이미지 첨부합니다.이미지의 주황색원으로 표시된 지역이 뚝섬으로 추정되는 지역입니다.
@쉼터
@쉼터 서울한강과 중량천합류지도
@쉼터 실제로 조선왕조 실록을 보면 한강은 남쪽으로 흐른다고 되어있는데 현재 한반도는 서쪽으로 흐릅니다.
워싱턴의 강은 지형상 남쪽으로 흘러서 바다로 가는 형태 입니다.본래의 한강의 지형에는 워싱턴의 포토맥강이 더 어울린다고 판단됩니다
@쉼터 진실의 목소리 유튜버는 대조선의 한성은 시카고, 대조선의 군사요새는 워싱턴이라 주장하더군요,
https://www.youtube.com/watch?v=XzETUR0JvEI
쉼터님이 보여준 지도를 보니 일리가 있어 보이네요.
PLAY
http://www.bugslab.com/xe/youthcounsel/31040
http://www.bugslab.com/xe/youthcounsel/31042
위 링크엔 남한산성이 현재 미국의 Arkansas 지역에 존재 했었다고 합니다.
동국 조선의 크기가 컸던 터라 수도도 한곳아닌 여러곳이 였고 시대에 따라 수도도 옮긴듯하니 위 링크에서 언급한 위치도 한성의 가능성이 존재한다고 판단됩니다.Arkansas강을 한강으로 보고있습니다.
한강은 남쪽으로 흐른다고 했었는데 Arkansas강은 미시시피강이 만나 남쪽의 바다로 흘러가는것으로 보아 이곳도 한양이 해당 될만한 지역으로 보입니다.50년대의 서울을 지칭하는 곳이 어디인지는 좀더 확인이 필요하지만 Arkansas강이나 워싱턴의 포토맥강이 한강의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됩니다.
대조선설을 주장하는 지인이 지독한 평평교도라 늘 그의 주장을 걸러 듣는데, 원래 미국이 대조선땅이었으니 한반도로 역이민하지 말라고 주장하기에 그럼 지금의 한반도는 예전에 어떤 땅이었냐 질문하니 "가장 신성한 땅, 소도"라 하더군요, 그래서 신성한 소도이니 더 가야겠다 하니 아무말 안하더군요, 그런데 이 한반도조차 예전 고려연방의 하나인 고려라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고, 애초 한반도가 천손민족의 땅이고 나중에 베링해협을 통해 이주 개척하여 생긴 곳이 미대조선이다 하는 사람들, 또 하나는 미대조선에서 학살당하고 한반도로 쫒겨나 생긴 지금의 한반도가 조선이 되었다는 주장들이 있군요. 좀더 찾아봐 주시겠어요?
오오라님께서 소도에 대해 언급해 주셨는데 한반도가 정신문명의 태동지 였다고 언급해 주셨습니다.
"소도는 하늘에 제를 올리는 의식을 지내는 신성스런 곳을 말하는 것이다. 식민지학교교육에서 배웠던 삼한시대때부터 전해져내려오는 '소도' 라는 게 한반도를 뜻하는 것이었던 게다. 한반도가 하늘에 제를 올렸던 정신의 중심지였고, 과거 정신문화의 태동지였던 것이다."
http://cafe.daum.net/finding10/iNmJ/11
@쉼터
한반도를 선택받은 땅으로 이해하시면 될듯합니다.정도령의 강림도 한반도에서 이뤄진다고 하니 이번주기의 시작과 끝은 한반도를 통하게 됩니다.환란전에는 반드시 한반도로 들어와야하며 환란때에 한반도가 가장 안전한 곳이 됩니다.외국에 있는 십승지 회원은 2021년까지는 한반도로 돌아와야 합니다.
-오오라님 댓글 참조
http://cafe.daum.net/finding10/fqjE/309
@쉼터
발해만의 홍산문명과 춘천 중도는 같은 시대의 유적이라고 하는데 같은 문화권의 유적으로 판단됩니다.
17세기이전 해수면이 상승하기 이전엔 베링해협이 존재하지 않았었고 한반도의 서해(황해)도 대(大)평원이였습니다.중도나 홍산문화 시작이 되는 문명도 황해에서 출발한것으로 보이고 점차 문명이 퍼져나간것으로 판단이 됩니다.이때 열도 일본도 한반도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그러니 임진왜란이 발생할 만한 지형적인 조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임진왜란은 북미에서 발생됩니다.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62
@쉼터 대조선은 미대륙의 동국조선 유라시아의 서국조선으로 구분이 됩니다.동국조선이 한반도로 이식된 조선이고 서국조선은 대고려제국의 영역였다고 판단이 됩니다.지구는 서국조선+동국조선의 대조선으로 관리되었고 전 지구가 대조선의 영역이였습니다.한반도 또한 대조선 세력의 의해 관리되던 땅으로 판단이 됩니다.
@쉼터 대조선이 1860년때 쯤 영국의 의해 발생된 아편 전쟁에 패하면서 대조선의 세력도 약화됩니다.이때 부터 본격적으로 한민족이 현재의 한반도(Korea)로 이주되기 시작합니다.대조선(Corea)의 세력이 약해지면서 고려국을 중심으로 고종을 황제로 추대하고 대한제국(Coree)이 출범하게 됩니다.한반도의 조선총독부는 열도 일본이 아닌 대조선 세력에 의해 만들어진 기관입니다.한반도 자체가 대조선의 영향에 있던 땅이나 한민족도 이주하고 조선총독부도 생기게된 배경입니다.
@쉼터
이글도 함께 봐두시면 될것 같습니다.
6.25 전쟁은 미국 하수인 이승만 정권의 북침 증언 및 대조선 근현대사 간단 요약 추론정리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76
@쉼터
40년대 이후와 50년대까지도 한민족이 북미에 있었고 대한민국의 근현대사에 포함되는 역사가 상당부분 북미에서 발생되었고 현재의 한반도로 이식된것으로 보이는 자료들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자동차 산업도 북미에서 발생하였으니 북미에 한반도 근대사에 근간이 되는 기반이 있었을겁니다.6.25또한 한반도 만의 전쟁이 아닌 북미 대륙을 포함하는 큰 전쟁이였을 것으로 판단됩니다.이후에 북미에 있던 한민족이나 그 문화들은 모두 사라지고 한반도의 역사로 이식된것으로 판단이 됩니다.완전히 사라진 시점이 70년대라는 의견도 있었는데 미국에 흡수되거나 그들에게 필요없는 세력은 학살되었다고 합니다.
@쉼터
한반도에서 미국으로 이민간 분들도 계시겠지만 북미에서 태어나 미국이란 나라에 자리잡고 있는 분들은 한반도에서 이민간것이 아닌 동국조선의 기반인 미대륙에서 태어난 본토인들이라고 봐도됩니다.대조선의 역사가 사라졌으니 이민간것으로 조작된 부분이기도 합니다.미대륙이 대조선의 땅인것은 맞지만 위에서 언급한대로 환란 전에는 한반도로 되돌아 와야 합니다.
남아메리카나 중국에서도 한국인 DNA(동이족)가 발견되고 원래 신의 유전자의 민족이 한국인이니 세계가 인종별로 분할되어 지금까지 온 것으로 보면 아무리 감추려 했어도 지구전체에서 한민족의 역사적 흔적이나 유물이 발견되는 거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북극 에스키모들이 사는 그린랜드나 아이슬란드의 이누이트족도 한민족으로 보이는데 대조선 학자들이 이들에 대한 연구가 없어서 이 부분도 많이 궁금해 합니다. 대조선의 남한산성은 아팔라치안 산맥과 관련이 없군요, PDF 화일보니 루이지아나 중부지역이군요.
식민사관에 찌든 주류학계는 진실을 밝힐 의지가 없으며 진실을 알아볼만한 자들이 되지 못합니다.
에스키모에 관련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에스키모에 대한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입니다.
https://band.us/band/64501388/post/6593
https://band.us/band/64501388/post/5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