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1143336.html
콜센터 상담원 “나 대신할 AI, 회사가 나한테 훈련시키라고…”
( ☞한겨레 뉴스레터 H:730 구독하기. 검색창에 ’h:730’을 쳐보세요.) “토씨 하나 안 틀리게 받아 쳐라.” 2017년, 한 시중은행 하청업체 소속 6년차 콜센터 상담사였던 김아무개(50)씨는 업체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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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월급 얼마준다고 콜센터 직원한테 추가 근무를 시켜... 그것도 본인 대체할 ai한테 심을 정보를... ㅋㅋㅋ 너무하다
여초 직장이라 근로자에 대한 예의가 더 없는듯
너무하네
와..
첫댓글 월급 얼마준다고 콜센터 직원한테 추가 근무를 시켜... 그것도 본인 대체할 ai한테 심을 정보를... ㅋㅋㅋ 너무하다
여초 직장이라 근로자에 대한 예의가 더 없는듯
너무하네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