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에이시안
헐 처음 알앗네 왠지 자꾸 중간부터 보이더라니
저거 안한다고 개념없는 소리 하는건 꼰대문화지 ㅋㅋㅋㅋㅋㅋㅋ
난 글케 배웟음
노배려 노개념 노센스 노매너 노기본.. ㄷ ㄷ 이렇게 살란다
저거부터 배웠던듯 엑셀도 동일하게 젤위에 커서 놓고 저장해서 주는게 매너아니였어?!?!
나도 사회생활 하면서 매너라고 배우긴 했어ㅋㅋ 지금은 걍 습관인데 나 보기도 편하고 상사한테 전달할땐 당연한거고...
암생각 없지맘 … 난 해.. 아님 수정사항 부분쪽에서 저장하거나
나도 걍 맨 첫페이지로 저장해서 보내긴함 ㅋㅋㅋ 약간 메일보낼때 인삿말 쓰는거처럼
한글파일안쓴다그냥
나도 첫팀장이오지게꼽줘서 ㅋㅋ글케하깅해
누가 말은 한번도 한적없는데 생각해보면 나는 신경은 쓰는편! 엑셀도 셀 첫칸으로...! 내가 문서 열었을때 중간에 커서가 있으면 뭔가 이사람이 작업을 덜 하다 준 느낌이 있어서 나는 그러지말아야지 이러면서 습관된거같아
한글 안써서 몰랐네 ㅋㅋㅋ
파일 돌려쓰는 경우엔 존나 고마운 매너긴함 ㅠ
아 진짜? 몰랐네....?
그냥 매너의 차이같음
난 학교에서 첫페이지에 커서놓고 저징하라고 배워서 글케함
헐 처음 알앗네 왠지 자꾸 중간부터 보이더라니
저거 안한다고 개념없는 소리 하는건 꼰대문화지 ㅋㅋㅋㅋㅋㅋㅋ
난 글케 배웟음
노배려 노개념 노센스 노매너 노기본.. ㄷ ㄷ 이렇게 살란다
저거부터 배웠던듯 엑셀도 동일하게 젤위에 커서 놓고 저장해서 주는게 매너아니였어?!?!
나도 사회생활 하면서 매너라고 배우긴 했어ㅋㅋ 지금은 걍 습관인데 나 보기도 편하고 상사한테 전달할땐 당연한거고...
암생각 없지맘 … 난 해.. 아님 수정사항 부분쪽에서 저장하거나
나도 걍 맨 첫페이지로 저장해서 보내긴함 ㅋㅋㅋ 약간 메일보낼때 인삿말 쓰는거처럼
한글파일안쓴다그냥
나도 첫팀장이오지게꼽줘서 ㅋㅋ글케하깅해
누가 말은 한번도 한적없는데 생각해보면 나는 신경은 쓰는편! 엑셀도 셀 첫칸으로...! 내가 문서 열었을때 중간에 커서가 있으면 뭔가 이사람이 작업을 덜 하다 준 느낌이 있어서 나는 그러지말아야지 이러면서 습관된거같아
한글 안써서 몰랐네 ㅋㅋㅋ
파일 돌려쓰는 경우엔 존나 고마운 매너긴함 ㅠ
아 진짜? 몰랐네....?
그냥 매너의 차이같음
난 학교에서 첫페이지에 커서놓고 저징하라고 배워서 글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