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출처: https://youtu.be/hl4qKWELnH0
OTYKEN - KHAN BLUES (Official Music Video)
OTYKEN
구독자 49.2만명
<__slot-el>
조회수 1천회 31분 전 #Otyken #RockNRoll #Folk
#Otyken #RockNRoll #Folk
출처: https://muzika37.tistory.com/345
23-8-11 프랑스의 니제르 공습 소식에 대해
국제정치 2023. 8. 11. 16:30
니제르 군부 대변인이 프랑스 공군이 니제르를 공습했다고 발표했다. 그리고 프랑스군이 니제르에 잡혀 있는 테러리스트 16명도 석방했다고 한다. 아마도 테러리스트를 이용하여 니제르 사태에 개입하려는 모양이다. 중대한 뉴스임에도 불구하고 서방언론에 전혀 나오지 않는다. 공습으로 인한 피해는 크지 않은 것 같지만 프랑스가 직접 개입을 시도했다는 점에서 중요하다.
Niger: French air raid on Nigerien positions
The spokesman for the military junta in Niger announces in a press conference that France attacked positions of the Nigerien military at around 6 am this morning!
He also claims French special forces freed 16 jihadists from a prison. France has not yet commented on this
니제르 대변인의 발표를 거의 유일하게 보도한 곳이 힌두스탄 타임즈다. 아마도 인도의 언론인 것 같은데 거의 유일하게 유튜브로 올렸다.
https://www.youtube.com/watch?v=k4uOawo9-ao
Niger Junta Attacked By French Jets? Massive Escalation As Coup Leaders Allege Air Attack
Niger's military leadership accused France of freeing 16 captured terrorists to destabilise the country. In a video address, one of the coup leaders, colonel...
l.facebook.com
위의 유튜브를 보면 프랑스가 말리와 부르키노파소 지역까지 무력개입을 생각하는 모양이다. 물론 그게 가능하지는 않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아프리카에 더 이상 제국주의적 지배는 불가능한 상황이 되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미국과 서방는 제국주의적 지배체제를 상실하면 심각한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지금가 같은 부를 누릴 수 없는 것이다. 미국과 서방이 누리는 부는 아프리카 사람들의 희생과 고통의 댓가인지도 모르겠다.
힌두스탄이란 언론이 이 뉴스를 올린 것이 의미가 있다는 생각이든다. 인도도 제국주의에 대한 뼛속깊은 원한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 니제르는 결사적이다. 미국과도 전쟁을 불사하겠다는 각오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제국주의의 종식을 알리는 서막이었다면 아프리카와 니제르의 반제국주의 운동은 제국주의 종식의 결정타가 될지도 모를일이다.
출처: https://youtu.be/IIrbo-OVPKo
미국, 탈레반에 이란 공격 애걸. 한줌 전쟁광들 / 푸틴은 러시아를 보드카에서 구출 / 파키스탄 임란 칸 사태
SCOTT 인간과 자유
구독자 12.4만명
<__slot-el>
조회수 3.4천회 2시간 전 #보드카 #임란칸 #탈레반
AUG.11.2023. 최근 노딱이 이어집니다. 후원은 작은 목소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https://youtu.be/fFmWwTQ_QA8
세계 질서의 리셋이 임박했다. 미국이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레이 달리오
세상돌아보기Gust&Thunder
구독자 4.74만명
<__slot-el>
조회수 8.2천회 13시간 전 #136
[정치논평#136]
출처: https://youtu.be/v2_m6dmfYPU
우크라이나 전황(8/8)- 러시아군, 쿠피안스크 방어선 돌파/크게 전진할 듯
지피지기
구독자 5.45만명
<__slot-el>
조회수 5.8천회 14시간 전
우크라이나군을 훈련시킨 미군 지휘관을 유럽에서 만나고 온 미국 민주당 하원의원은 충격을 받고 돌아왔다고 합니다. 미국내 언론과 국방부, 정부가 말하던 것과 실상이 다른 것을 깨달은 거겠죠. 그리고, 바이든 정부를 생각해서 덮어주려고 할 수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CNN에 인터뷰한 거겠죠. 우크라이나와 나토 국가들간에 서로의 책임이라고 비난하는 양상이 우려된다고 하는 군요. …
출처: https://youtu.be/RX4OS7i1YDE
El Mundo, "미국의 무기지원 연기는 예와가 아니라 공식"/키예프의 반격시도는 사실상 'Korean Offensive'!
박상후의 문명개화
구독자 22.4만명
<__slot-el>
조회수 1만회 10시간 전
이틀전 바이든 행정부가 키예프에 대한 F-16전투기 조종훈련을 허가했다고 밝혔지만 사실은 말장난입니다. 나토 동맹국 가운데 어느나라가 몇 명의 파일럿을 맡아 훈련을 시키고 전투기를 언제 몇 대를 지원할지 아무것도 정해진게 없습니다.
출처: https://youtu.be/CIAh21ndAII
러시아, 달탐사선 Luna-25 성공발사!
박상후의 문명개화
구독자 22.4만명
<__slot-el>
조회수 1.8천회 1시간 전
8월 10일 러시아 아무르주 보스또치늬 우주기지에서 로스코스모스가 달탐사선을 성공적으로 발사했습니다. Luna-25로 명명된 탐사선은 1976년이후, 그러니까 47년만에 처음으로 러시아가 발사하는 것입니다. Luna-25는 오는 8월 21일 달의 험준한 남극지역 착륙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전의 모든 탐사선은 달의 적도 지역에 착륙했습니다. …
출처: https://youtu.be/B0CKZIrnUb4
중국판 '순살아파트'와 부동산 위기!/제2의 헝따, 비꾸이유앤 충격 일파만파!/리카싱의 홍콩 부동산 바겐세일!
박상후의 문명개화
구독자 22.4만명
<__slot-el>
조회수 1.1만회 9시간 전
중국의 부동산 위기가 다시 도졌습니다. 2년전 헝따에 이어 이번에는 碧桂園, 영어로는 Country Garden입니다. 碧桂園은 현재 중국부동산 시장 5위 업체지만 한때는 1위였습니다. 말레이시아에도 진출한 굴지의 부동산 개발사입니다. 碧桂園은 8월 6일 만기가 도래한 10억 달러의 채권 2종에 대한 이자 2250만 달러를 상환하지 못했습니다. 디폴트 선언까지는 한달의 여유가 있기는 하지만 이자도 내지 못했다는 소식에 주가는 단번에 20%나 폭락했습니다. 중국에는 퍼펙트스톰이 닥치는 모양새입니다. 천재와 인재가 겹치고 있습니다. 수출도 급격히 감소하고 있는데다 부동산 시장도 붕괴되고 있습니다. …
...더보기
출처: https://www.yna.co.kr/view/AKR20230811027500504?section=nk/news/all
북, 열병식 끝나자마자 또 열병식 준비…"훈련장에 차량 수백대"
2023-08-11 09:01
하채림 기자
기자 페이지
9·9절 '민간무력 열병식' 준비 정황 포착
2021년 북한 정권수립 73주년 경축 민간·안전무력 열병식
(평양 조선중앙통신=연합뉴스) 북한이 2021년 9월 9일 정권수립 기념일('9·9절') 73주년을 맞아 자정에 남쪽의 예비군격인 노농적위군과 경찰격인 사회안전무력의 열병식을 진행했다.
[국내에서만 사용가능. 재배포 금지. For Use Only in the Republic of Korea. No Redistribution] nk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하채림 기자 = 북한이 다음달 9일 정권 수립 75주년 기념 열병식을 준비하는 동향이 포착됐다.
미국의소리(VOA) 방송은 11일 상업 위성 서비스 '플래닛랩스'의 지난 9일 위성사진에 평양 미림비행장 북쪽 열병식 훈련장 공터에 차량 수백 대가 모여 있는 모습이 담겼다고 보도했다.
북한이 지난달 27일 정전협정 체결일, 이른바 전승절을 기념하는 열병식 준비 기간에도 이 일대에 차량과 병력이 발견된 바 있다.
지난달 열병식 이후 훈련장 공터는 비어있다가 이달 1∼4일에 차량이 다시 모이기 시작했다고 VOA는 전했다. '전승절' 열병식이 끝난지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새로운 열병식 준비 작업에 착수했다는 의미다.
북한 관영매체는 정권 수립 75주년인 다음 달 9일 '민간무력 열병식'을 개최한다고 전날 예고했다.
건군절(2월 8일)과 전승절에 이어 올해 들어 세 번째 열병식이다. 김정은 집권 이래 1년에 세 차례나 열병식이 열린 적은 없다.
북한은 2021년 9·9절에도 '민간 및 안전무력 열병식'을 개최한 바 있는데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등 전략무기 없이 재래식 무기가 동원됐다. 이번에도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될 가능성에 무게가 실린다.
tree@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3/08/11 09:01 송고
첫댓글 종착역을 향해 외견상 군사 대결이 첨예화 되어가고 잇군요...........
세상엿보기 유튜브는 언론에서 접하지 못하는 새로운 정보를 기반으로 세계질서 변화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