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기타 (브금, 약스포 주의) 배트맨의 최고의 약점은 무엇일까 1편
GoodL 추천 0 조회 1,864 16.08.21 21:17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6.08.21 21:21

    슈퍼걸 : 와우...너가 그래서 딕그레이슨이구나

    (투시능력으로 딕의 그곳을 보면서)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6.08.21 21:25

    @The flash 진짜 여덕들이 딕 이랑 제이슨, 팀 야짤 겁나 생성해댐 ㅋㅋ

  • 16.08.21 21:26

    글 넘나 흥미롭다 로빈들 다 잘생김...

  • 작성자 16.08.21 21:27

    기억해 야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6.08.21 22:03

    tas 로빈은 제가 설명해줄께요

    거긴 1대 로빈 딕하고 3대 로빈 팀밖에 없어요

    거기에다가 팀 드레이크 설정은 살짝 2대 로빈 제이슨과 섞어놨어요 tas에 세계관에는 애초에 제이슨 토드가 존재하지 않으므로

    결론을 말해드리자면 1대 로빈, 나이트윙은 딕 그레이슨 이고 2대로빈은 팀드레이크 이렇게 둘뿐임

  • 아..딕 너무 좋다

  • 16.08.21 23:40

    제이스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ㅜㅠㅠㅠㅠㅠㅠㅠ

  • 16.08.21 23:42

    우리 울새들ㅜㅜㅜㅜ 안찌통인사람이없음.. 뱃맨부터 시작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6.08.22 11:28

    그건 이미 아니라고....나와요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