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o becomes Stop TB ambassador
Friday, 25 January 2008 10:42:02
Stop TB 파트너쉽은 어제 루이스 피구를 Stop TB의 대사로 임명한다고 발표 하였다. 인터밀란의 미드필더는 매일 4400명의 삶이 걸린 TB(결핵)의 대한 인식을 올리는데 그의 명성과 인기를 사용할 것이다.
" 결핵은 삶의 게임 중 가장 불공정한 파울 중 하나입니다. " 피구는 말한다. " 나에게 이와같이 끔찍한 질병과 싸우는 세계 모든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준 Stop TB 파트너쉽에게 크게 감사하고 있습니다. "
피구가 대사로 활동할 동안 Stop TB 파트너쉽은 피구를 주요한 캐릭터로 여겨 교육적 만화책 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그들에게 TB(결핵)의 대한 교육을 할 동안 아이들과 젊은 성인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이다.
이 만화책은 2곳의 국제적 페스티발의 전시 될 예정이며 Stop TB 파트너쉽은 이 책을 전 세계의 걸쳐 출판 할 예정이다.
세계 보건 기구 Stop TB 부서의 디렉터인 Dr Mario Raviglione는 " 인도주의 대한 그의 강한 믿음이 수백만명의 전세계 사람들에게 stop TB의 대한 행동을 촉구하고 격려 할 것이라는 걸 우리는 확신하며 이와 같은 발표의 세계 보건 기구는 환영 합니다. " 라고 말하였다.
3월에 착수되는 이 계획을 위해 피구는 또한 그의 이미지를 빌려 줄 것이며 개인적인 메시지를 방송을 통해 방영 할 예정이다.
http://www.inter.it/aas/news/reader?N=28475&L=en
Luis Figo to Stop TB
축구는 항상 나의 열정 이였습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나에게는 또다른 열정이 있습니다. 나의 꿈은 세계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건강과 그들 삶의 퀄리티를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또 다른 나의 꿈은 모든 여자, 남자, 그리고 아이들이 어디에서든지 필드에서 플레이를 하는 것을 꿈꿉니다.
TB(결핵)는 삶의 게임 중 가장 불공정한 파울중 하나입니다. 이 질병은 그들의 전성기에 찾아와 가족들의 수입의 큰 부담으로 다가 옵니다. 아이들도 TB(결핵)의 상처 받기는 마찬가지 입니다. 그리고 이 질병은 아이들의 학교에서 그들을 강제로 아웃 시킬지도 모릅니다.
TB(결핵)는 고칠 수 있는 질병입니다. 그러나 TB(결핵)로 사망할 수도 있습니다. 매년 880만개의 새로운 TB(결핵)의 전염되고 있으며 매년 160만명이 그렇습니다. 또한 하루에 4400명이 이 병으로 사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받아들이기 어려운 현실 입니다.
이것이 내가 TB(결핵)를 상대로 싸우려는 이유입니다. 부디 나의 팀과 함께 해주세요. 공을 들고 나와함께 stop TB를 위해 달립시다.
Luis Figo
첫댓글 이런 선수들이 진짜 훌륭한 선수들이다
훈훈
진짜 좋은일한다^^굿 ㅋㅋㅋ
이래서 피구가 짱이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