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햏의 이야기는 김대중정권의 실정을 변명하기 위한게 아님을 분명히
이야기하오...나 역시 김대중정권의 실정에 분개하고있는 사람중 한명이오.
예전부터 일부지지자들의 김대중대통령의 정책이 잘되었다는 이야기를
몇번 들었다오..
흠.그래도 반신반의 했다오...역시나 잘못한게 많았으므로...
하지만 곰곰히 생각해보면 잘못한 부분은 김대중의 실무자들이었고..
실재로 대통령은 본인의 직무에 충실했다고 생각하오..
물론 실무자를 잘 챙기지 못한 부분은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하오..
얼마전에 카이스트다니시는 분이 쓴 글을 읽었소.
노무현이 대통령되어도 5년안에는 크게 달라지는것 없을거다..
하지만 앞으로 30,40년 후의 미래를 생각할때는 노무현이 낫다는 글...
동감이오...
그리고 김대중대통령이 30.40년 후의 한국의 미래에대해 아주 깊이
고민했던 대통령이었다고 생각하오...
이상 서론이었고..본격적으로 드러가오..
30, 40년 후의 대한민국의 위치는 어떨것 같소??
일본을 추월할 것 같소?? 아니면 여전히 중국보다 나은위치에 있을것 같소??
이에대해 확실이 그렇게 된다고 이야기하는분 많지 않을 것이오.
하지만 본좌 분명히 동북아 중심국가가 될것이라는 점에는 확신하오.
만약 이회창이 대통령이 되면??? 장담못하오.
본좌가 노무현을 지지하는 이유는 김대중정권의 잘된점은 계승하겠다고
하는점이오...
김대중대통령의 목표는 한국을 동북아중심국가로 만드는 기반을 닦는 것이오.
동북아 물류의 중심국가 말이오.
그렇게 하기 위해서 영종도 국제공항이 지어졌소만(YS시절에 시작한)
공항한개 덜렁 짓는다고 물류중심국가가 되지는 않소..중국, 일본,홍콩,
대만여러곳에 훌륭하고 거대한 공항은 많소..
물류중심국가 구상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남북철도 연결이오.
이를 위해 김정일을 만나기 전에 러시아, 중국, 일본, 미국 정상들과 먼저
만나서양해를 구했소...남북철도는 상당히 민감한 부분이기 때문에..
이에 러시아와 일본은 쌍수를 들고 환영...중국, 미국은 역시 환영이오.
우리나라는 반도로써 대륙에 붙어있으나 북한때문에 50년간 거의 섬이라고
봐야하오.
그런데 북한이 점점 개방되고 남북철도가 놓이면 진정으로 대륙으로
급격하게편입될것이오. 그러면 우리가 자연스럽게 동북아 중심 아시아의 허브가
될것이오.생각만 하면 통쾌해지는 일이오..
그 이유를 설명하겠소.
현대에서 가장 중요한건 역시 경제력 즉 돈이오.
수출을 많이해서 돈을 많이벌어야 한다는 것이오.
그런데 수출을 하기위한 물류비용이 장난이 아니오..회사다니는 분들은
공감할것이오.
비행기 > 배 > 철도 순으로 물류비가 정해지고
비행기 < 철도 < 배 순으로 시간이 소요되오.
남북철도가 개통되면 아시아의 대부분의 국가들이 유럽으로 수출을 할려고
하면한국의 부산이나 포항에서 철도를 이용할 것이오..
왜?? 시간은 배보다 빠른데 돈은 배의 1/4 이기 때문이오.
만약 호주에서 유럽으로 곡물 수출을 하는데 비행기로 하겠소??
아니오..현재는 배로 수출을 한다오...소요시간은 거의 3달동안 인도양
거쳐서지중해로 들어가야 하는거요..하지만..철도를 이용하면 부산으로 가서
기차로1달만에 유럽으로 수출 할 수 있는거요 그것도 1/4 가격에..인도네시아의
원목을유럽으로 수출 한다면??? 대만이 유럽으로 수출한다면??? 일본이
전자제품을유럽으로 수출한다면???
답은 뻔하오...한국의 부산을 통해서 기차로 수출하는게 가장 빠르고 돈도
싸게먹히는거요...잘 이해가 안되면 세계지도를 펴고 자로 거리를 재보시오
일본에서 배로 태평양 -> 인도양 -> 수에즈 운하 -> 지중해 -> 유럽
으로가는노선과 기차로 부산 -> 북한 -> 러시아 -> 유럽 노선중에 어떤게
빠른지..
거기다가 비용은 1/4 이오.
납치사건에도 일본이 북과 수교에 목매는 이유역시 이것이오.
임종석의원 말로는 일본은 해저 터널을 건설한다고 하오...왜??
물류비를아낄려고...그럼 어디로??? 아마 부산이나 포항으로..그럼 혜택보는곳은??
영남이오...부산은 명실공히 아시아 최대의 물류중심도시가 되는거요.
싱가폴이나홍콩은 겜도 안되는 거요...
지금 항만을 추가로 건설한다고 알고 있소...이것으로는 부족하다는게
제입장이오..부산주변 몇개 시,군을 통합해서 서울규모이상의 도시로
만들어야할것이오...아시아의 모든나라에서 부산으로 물류가 모이고 유럽의 물류가
부산으로몰리기 때문이오.
이런데도 김대중의 호남 지역편중정책이오??....본좌 영남 지역
편중정책이라고이야기 하고 싶소....호남 편중정책은 다분히 당나라당의 지역감정
조장이오.
만약 호남편중정책을 할려면 철도를 목포로 이었어야 할 것이오..
하지만 합리적으로 봤을때 누구나가 다 알듯이 목포와 부산은 물류의
처리능력이나대만 일본과의 인접성으로 봤을때 겜이 않되는 거요...
이제 이해가 되시오?? 왜 대통령이 당나라당의 대북퍼주기 비판에도 불구하고
계속대북 지원과 평화교류를 강조하는지..
왜 김대중대통령의 잘된 부분을 계승한다는 노무현후보가 대통령이 되어야
하고이회창은 안되는지...
만약 철도가 놓이고 성공적으로 물류시스템이 가동되었을때 주변국의 입장을
한번가상해보겠소..
미국 : 무지 배아플거요..
우리나라는 상대적으로 미국의 힘의 압박에서 조금더
자유로워지는거요..남북평화...자연스럽게 해결되는거요..미국은 절대 북한을
공격하지못할거요...왜??? 북한이 아작나면 아시아의 모든 물류가 타격받고
유럽의경제사정역시 타격받는거요...우리나라의 미국의존도가 상대적으로
약해질거요..
이것때문에 요즘 신문에도 나오듯이 양키들이 자꾸 철도 사업에 태클거는거요
중국 : 역시 배아플거요.
중국은 아시아의 맹주가 되고자하나 한국에게 그 자리를 양보해야 할거요.
중국은 열심히 싸구려 물건만들고 남한 북한은 앉아서 통행세만
받아먹으면되는거요..
일본 : 역시 발빠른 넘들이오..
무지하게 실리에 강한넘들이오...벌써 해저 철도 건설 어쩌구저쩌구 하는걸
보면미래를 보는 넘들이 있는 나라요....어쩌면 독도문제 종군위안부문제는
지들이알아서 먼저 포기할거요..현재도 경제가 안좋은데 우리가 만약 일본을
따시킨다면지들이 손해기때문이오...지들 손해볼짓 죽어도 안할거요..
현재는 아시아 최고의 경제력을 가지고 있으나 아시아의 맹주는 당분간은
포기해야할거요..거기다가 일본은 아시아를 상대로 전쟁을 일으킨나라니..당연히
찌그러질거요
러시아 : 경제 회복이오.
러시아가 우리 대북정책에 환영하는 가장 큰 이유요
러시아 역시 우리와 함께 엄청난 경제적 이익을 볼거요..
우리역시 구 소련연방 국가인 카자흐스탄이나...기타 이름 비슷한 나라와의
교류를통해 윈윈작전으로 가게될것이오..참고로 카자흐스탄의 석유매장량은
중동다음이오.
이제 슬슬 우리나라의 앞날이 보이시오??
얼마나 통쾌한 일이오??
우리는 카자흐스탄, 타지키스탄, 몽고등 중소 국가등과 연계 및 영향력이
더욱강화되고 기름역시 중동에만 의존하던것에서 탈피해 중앙 아시아쪽과도
연계가가능해지는거요..동남아시아 역시 마찬가지요..
어제신문에 호주 및 동남아 국가가 한국과 자유무역협정 협상을
하겠다고나왔오....이런 관점에서 보면 당연히 먼저 손을 잡고 싶어할거요..
이제 우리의 자손이 살게되는 대한민국은 아시아의 맹주가 될것이고..더이상
미국의눈치만 살피며 살지 않아도 될것이오...선진국에 좀더 가까이 가게
될것이오.
그렇기 때문에 본좌 노무현 후보를 아주 적극지지하는 바이오.
이회창이 대통령이 되어 대북 강경정책을 편다면???
우리나라의 미래가 불투명해지는거요..여전히 미국의 압박에 시달리며
미국의충실한 개가 될거요..
이것이 내가 노무현 후보에게서 볼수있는 희망이오..
부정부패가 없고 떳떳한 사람들이 성공할 수있는 나라!!!!
특권층 보다는 서민 모두가 잘사는 나라!!!!
세계에 우뚝선 한국!!!!
비록 영토는 작지만 그 누구도 한국을 무시하지 못하는 나라!!!!! 아시아의
맹주대한민국의 밝은 미래가 말이오.
이부분은 생각만 하면 아주 통쾌해 죽겠소...
미국이 머라하든 중국이 머라하든 우리의 미래는 자연스레 보장받게 될거요
참고로 사업하시거나 사업계획있는 분들은 당장 부산으로가서
물류사업준비하시오..노무현후보가 대통령되면 아주 대박터질거요..
이상 허접한 본좌의 장문을 읽어주셔서 고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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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을 변화시키는 인터넷①』
(≫≪) 미군 희생 여중생들의 죽음을 애도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