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촌산림욕장 환경보전대회, 레크레이션, 상황훈련 및 등반대회 등
- 제9회 모범 학생4-H회원 표창, 격려
고흥군농업기술센터에서는 5. 10(목) 영농 및 4-H회원과 지도교사 등 121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흥읍 종합문화회관 야외무대에서 4-H회원 농촌․자연사랑 지킴이 활동 발대식을 가졌다.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실시한 이번 행사는 4-H회원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단체 활동을 통하여 협동생활을 몸소 체험토록 하며, 농촌․자연 지킴이 활동을 통해 주변 환경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깨닫고 환경보존 활동을 하도록 동촌산림욕장(고흥읍) 환경보전대회, 레크레이션, 상황훈련 및 등반대회, 허수아비 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제9회 모범 학생4-H회원(고흥실업고등학교 류쥬리, 봉래종합고등학교 지하룡, 영주종합고등학교 최길순, 도화고등학교 강은선, 녹동고등학교 송정식, 금산종합고등학교 선혜지, 고흥여자중학교 김진주, 포두중학교 정종범, 망주초등학교 이호연, 풍남초등학교 김수성, 대서초등학교 천성아)을 표창하고 격려했다.
한편 농업기술센터 관계관은 “4-H의 지.덕.노.체 이념을 실천하여 4-H회원 각자 위치에서 열심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며, 이 발대식을 통해 우리농촌과 아름다운 자연을 지키고 가꾸는 뜻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빠른뉴스, 다양한 정보 - 고흥보성인터넷뉴스가 함께 합니다>
ⓒ 고흥보성인터넷뉴스 @ gbinews.net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광고문의/취재요청 061)741-3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