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고객들은 여러가지 요구 및 대접 받기를 원하고 또 그렇게 하는게 맞지만 간혹 보이는 진상 손님에 대한 현명한 대처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서비스에 부족함이 있었다면, 충분히 빈틈이 있었던 서비스를 채워 드리 돼, 나의 직장이라면 점장님의 응대를 기다려야 하고, 나의 업장이라면 진상의 정도에 맞게 적절히 대응해야 합니다.
서비스 교육 훈련 중요하다 하셨는데 서비스 교육 훈련으로는 어떤 걸 교육 받는 건가요?
조리사가 고객을 대면해 응대 해야 상황이 생길 수 있는데, 대면 할 때 외적인 예의(조리복의 청결 상태가 몸가짐)와 고객이 주문한 음식이 최적의 맛의 상태로 대접하며, 음식에 대한 퀄리티를 설명할 수 있는 자신감, 신뢰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서비스 마인드가 필요합니다.
점장의 행동규범중 상품관리중에 스피드,균일성,맛 말고 또 다른게 뭐가 있나요 ??
점장의 행동 규범 항목 중 전화응대 및 예약받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교재 137~138 페이지를 참고해 주십시요.
종업원 교육은 어떤걸 주로 하나요?
첫댓글 고객들은 여러가지 요구 및 대접 받기를 원하고 또 그렇게 하는게 맞지만 간혹 보이는 진상 손님에 대한 현명한 대처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서비스에 부족함이 있었다면, 충분히 빈틈이 있었던 서비스를 채워 드리 돼, 나의 직장이라면 점장님의 응대를 기다려야 하고, 나의 업장이라면 진상의 정도에 맞게 적절히 대응해야 합니다.
서비스 교육 훈련 중요하다 하셨는데 서비스 교육 훈련으로는 어떤 걸 교육 받는 건가요?
조리사가 고객을 대면해 응대 해야 상황이 생길 수 있는데, 대면 할 때 외적인 예의(조리복의 청결 상태가 몸가짐)와 고객이 주문한 음식이 최적의 맛의 상태로 대접하며, 음식에 대한 퀄리티를 설명할 수 있는 자신감, 신뢰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서비스 마인드가 필요합니다.
점장의 행동규범중 상품관리중에 스피드,균일성,맛 말고 또 다른게 뭐가 있나요 ??
점장의 행동 규범 항목 중 전화응대 및 예약받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교재 137~138 페이지를 참고해 주십시요.
종업원 교육은 어떤걸 주로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