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강병남의 맛있는 세상
 
 
 
카페 게시글
조기취업반 외식산업의 실제 PPT (최윤희, 안효진)
24학번최윤희(조기취업(한식)) 추천 0 조회 25 24.04.03 01:2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첨부된 파일
댓글
  • 24.04.03 08:22

    첫댓글 고객들은 여러가지 요구 및 대접 받기를 원하고 또 그렇게 하는게 맞지만 간혹 보이는 진상 손님에 대한 현명한 대처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 작성자 24.04.03 16:28

    서비스에 부족함이 있었다면, 충분히 빈틈이 있었던 서비스를 채워 드리 돼, 나의 직장이라면 점장님의 응대를 기다려야 하고, 나의 업장이라면 진상의 정도에 맞게 적절히 대응해야 합니다.

  • 24.04.03 09:48

    서비스 교육 훈련 중요하다 하셨는데 서비스 교육 훈련으로는 어떤 걸 교육 받는 건가요?

  • 작성자 24.04.03 15:25

    조리사가 고객을 대면해 응대 해야 상황이 생길 수 있는데, 대면 할 때 외적인 예의(조리복의 청결 상태가 몸가짐)와 고객이 주문한 음식이 최적의 맛의 상태로 대접하며, 음식에 대한 퀄리티를 설명할 수 있는 자신감, 신뢰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서비스 마인드가 필요합니다.

  • 24.04.03 09:54

    점장의 행동규범중 상품관리중에 스피드,균일성,맛 말고 또 다른게 뭐가 있나요 ??

  • 24.04.03 13:58

    점장의 행동 규범 항목 중 전화응대 및 예약받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 작성자 24.04.03 15:10

    교재 137~138 페이지를 참고해 주십시요.

  • 24.04.03 15:36

    종업원 교육은 어떤걸 주로 하나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