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병의 근원은 36.5도 보다 낮은(찬) 음식을 먹는데서 온다.♥☎
-허약자는 체온 36.5도 보다 낮은 물이나 음식을 한 모금(조금)이라도 먹어서는 안 되는 이유-
★체온인 36.5도 보다 낮은 음식을 한 모금만 먹어도 간이나 모든 장부에서 그 음식을 36.5도로 만드는데 에너지를 소비해야(가져다 밭쳐야) 한다.
★간은 저장해 놓은 에너지가 부족하여 음식을 36.5도로 데울 수가 없으면 가혹한 혹사를 당하여 술을 먹지 않아도, 간수치가 올라가고, 지방간, 간경화, 간암이 생기고, 쓸개에 돌이 생기고, 옆구리와 갈비뼈 밑에 통증(담 절임)이 생긴다.(냉장고 음식, 아이스크림, 찬물, 등)
★36.5도 보다 낮으면 위는 위산이 분비가 줄어서 소화가 안 되고, 무력증이 생겨 체하고, 구토증이 생긴다.
★비장은 인슐린 분비가 안 되어 당뇨가 생기고, 당뇨 약을 먹어도 소용이 없다.
★대장은 물을 흡수하지 못하여 설사와 대장염 등이 생긴다.
★신장은 소화되지 않음 음식에서 오는 오염된 피를 걸러내지 못하여 신장염, 신장 기능 저하, 투석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긴다.
★인체는 36.5에서 가장 잘 작동하게 설계되어 있다. 몸의 온도보다 찬 음식을 먹으면 기능이 떨어진다.
☎0.5도 떨어진 36 도에서는 추워서 몸이 오싹한 저체온 증세인데, 현대인은 거의 이 상태에서 거의 만성이 되어 추위를 느끼지 못한다. 겉으로 느끼지 못하나, 몸의 활력이 떨어진다.
☎1도가 떨어지면 소변 량이 줄고 만성변비와, 심혈관, 호흡기계, 소화기, 비뇨기, 생색기에 이상이 생긴다.
☎1.5도 떨어진 35.5 도에서는 암세포가 가장 왕성하게 증식하는 온도이고, 실제 암환자는 체온이 35도 수준인 사람이 많다.
☎2.5도 떨어진 34도는 한계 온도로 사망할 확률이 높다.
☎허약한 사람은 찬물을 한모금도 먹어서는 안 된다.
☎자연의 모든 나무와 식물도 적정온도보다 낮으면 잎이 떨어지고, 씨앗은 싹이 나지 않으며, 기능이 마비되고 죽는다.
★모든 물질계는 다 그렇다.
★너무 차지도 뜨겁지도 않은 적정온도로 음식을 먹고 생활을 즐기는 지혜가 필요하다.
☎냉장고는 음식의 부패를 막는 보관용이다. 냉장고 음식을 그대로 먹어서는 안 된다.
★몸이 허약한 사람은 모든 음식을 따뜻하게 해서 먹어라.(과일 까지도)
★찬 음식을 그대로 먹으면서 당뇨를 약으로 고치겠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래서 당뇨를 약으로 고치지 못하고 평생 당뇨 약을 먹는다.
★허약한 사람은 찬 물이나, 음료를 한 모금만 먹어도 체하고, 소화가 안 되며, 어지럽고, 없던 병이 생기고, 나았던 병이 재발하며, 통증에 시달리다 추한 모습으로 고통 속에서 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