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속도 320㎞/h, 100% 국내기술로 설계 제작된 제일 빠른 열차 KTX-청룡이 5월 1일부터 영업 운행을 시작합니다. (…) KTX가 세계로 가는 그날까지 미스기관사는 춤..으..ㄹ”
무표정한 여성 기관사가 새로 도입된 KTX-청룡 열차 내부 기관실에서 박력있게 걸어나오며 신들린 듯한 막춤을 춘다. 무심한 듯 계산된 동작과 카메라 움직임이 맞물리며 홍보 문구에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게 만든다.
이 영상의 7일 현재 조회수는 285만회. “이게 공식 영상이란게 믿겨지지 않는다”, “충주맨(충주시 김선태 주무관)이 독을 풀었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이 영상 보고 나태했던 오늘 하루를 반성한다”는 소방관(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 공식 유튜브 채널)의 댓글까지 있다.
원래 간호학과를 졸업해서 면허를 취득하고 일도 했었다. 당시 더 즐길 수 있는 일을 고민하다가 철도 기관사에 매력을 느꼈고 코레일이 안정적인 공기업이기도 해서 선택하게 됐다. 이후 사내 공모를 통해 크리에이터를 해보니 비로소 나를 찾은 것 같다.”
첫댓글 굉장히 점프를 잘하신다 ㄷㄷ
아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
점프장인 ㄷㄷㄷㄷ ktx청룡 새기차라 그런지 좋더라
나 저분 연예인인 줄 알았어 ㅠ ㅋㅋㅋㅋ 끼 미쳤음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하심 ㅋㅋㅋㅋㅋㅋ
귀여움 그리고 본인이 즐기는게 보여
점프 어떻게 하신...? 대단
점프높이 무슨일이야?????!? 와우
이 분 찐임.. 충주맨 기닳여라
인터뷰가 찐이네ㅋㅋ비로소 나를 찾은거 같다니..본인의 가능성에 벅차올랐을듯 ㅋㅋㅋ
점프 대박이다!!!
첫짤 보는 내가 다 신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뛰셨어요 대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시다
와 점프어캐하셧어요 ㄷㄷ
진심 저렇게 뛸수잇는거여 사람이 ?
이건 충주시에서 책임지고 뭐든 해야함
이분 진짜 끼 대박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유쾌하닼ㅋㅌㅌㅌㅌ
아 근데 청룡 좋아 널찍하고 깨끗함
에너지 대박이다
와 점프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