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12/0003702633
마술사 최현우가 6년 만에 ‘라스’에 출연한다. 그는 과거 ‘라스’ 출연을 “남고에서 마술하는 느낌이었다”라고 비유했는데, 특히 “북한 김정은 앞에서 마술할 때보다 김구라 앞이 더 긴장된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데 김구라보다 더 불편한 사람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한국인 최초로 클로즈업 마술 컨벤션 ‘포에프’에서 ‘2024 올해의 마술사상’을 수상한 최현우는 이날 ‘라스’를 위해 준비한 ‘인생 마술’을 준비했는데, 의심의 눈초리를 장착한 김구라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 그는 하다 하다 마술로 로또 번호를 맞춘 적이 있다는 얘기에 “로또 1등 번호를 맞췄는데, 그때 상금이 13억5,000만 원이었다”라고 밝혔다. 로또 번호를 맞춘 것과 관련해 “로또 회사에서 고소하겠다고 했다”라고 연락이 왔다고 밝혔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안긴다.
최현우는 “어느 날 50~60대 되는 남자가 마술을 배우고 싶다고 회사로 연락이 왔다”라면서 마술 레슨 요청이 쇄도한 뜻밖의 분야를 공개하면서 “레슨 1회에 1억 원을 제시했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분야의 정체를 들은 김구라는 “그래서 내가 널 항상 감시하는 거야. 너 그러면 안 돼”라고 우려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더했다.
첫댓글 헐
레슨1회에 1억..?
최현우씨 로또번호 다음번엔 저한테만 알려줘요!!!!
레슨요청한 뜻밖의 분야 뭘까...???로또인가???
사이비 교주인데 신비한 힘이 있는것처럼 보이고 싶어서 요청한거래
저사람이 지금 46살인가 그렇지 않아?그거부터 마법사인게 확실
나에게만제말
삭제된 댓글 입니다.
와 ㅁㅊ ㅋㅋㅋ 그럴싸한데
사이비 교주인데 신비한 힘이 있는것처럼 보이고 싶어서 요청한거래
진짜 마법사인가봐 ㄷㄷ
헴 저한테 로또 번호 알려조봐여
근데 진짜 대단하더라... 남의 핸드폰 비번 맞추는거보고 ㄹㅇ 마법사인가 의심 함
호그와트에서 안잡아가나 ㄷㄷ
제발 나도알려줘..
레슨 저거 사이비 교주나 도박꾼같음..
저도 좀 알려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