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토크앱을 까페에서 받아서 인터넷으로 블루투스
진단기 구매하여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마침 드라이브샤프트를 구매장착하여 테스트 해보려 하였지만 그전 데이터가 없어서 비교는 안되네요.
헌데 제가 생각 했던것보다 제로백이 너무 빠르게 나와서 데이터값의 정확도에 의문이 가네요 그리고 마력은 또 너무 낮은것 같구요. 이게 얼만큼 정확성이 있는건가요?
제 차량의 튠 상태는 흡기 c&l흡기구요 배기는 레조 달려있구요 엔드 메인텍 직관, 알루미늄 경량강화 드라이브 샤프트(아메리칸머슬), 리밋해제 튠파일은 잘 모르겠네요. 사실 다른 튠 파일을 구매 적용 해보고 싶네요
그리고 드라이브샤프트 교체는 아직까지는 좋네요
응답성 좋아진듯하구요 가볍게 중고속 나가는 느낌입니다
부밍음도 좀 줄어 든듯하구요.
전체적으로 좀 가벼워진듯합니다.
날이 더 따뜻해지면 꼭 서울가서 튜너 사용법을 배워야 겠네요.
첫댓글 5476알피엠에 저 마력이 사실인지 꼭 다이노 물려보고 싶네요
제로백 페이지 전에 속도나 알피엠 나오는 페이지로 주행하며 내비의 GPS 속도와 비교하여 보세요..
그 값이 차이가 나면 프로파일 설정에 들어가 조절해주시면 되요..
또 프로파일에서 차량의 무게를 제대로 넣으세요.. 초기설정이 1850 인데 실제 탑승자나 싣고있는 짐이나 추가무게가 더나가서 더 무겁게 설정해야합니다.. 그러면 아까 테스트화면의 마력값은 더 올라갑니다.. 정확도는 떨어지니 그녕 참고만..ㅎ
오차수정후에도 저 기록이라면 정말 빠르네요..
제기록보다 0.5초정도 더 빠른데요.. 지금은 20인치를 끼워놔서 더 느려졌어요ㅠ
정말 자세한 설명 감사할따름입니다...내비 속도와 토크앱 속도가 같은지 한번 살펴봐야겟네요....
제가 요즘 추가로 할 튜닝이 없나 여기저기 기웃기웃하는데요...몰라서 못하는게 더 많네요..앞으로 이거저거 저도 좀 시도 좀 해야겟네요..
오홋! 나둥 해봐야징..
글구 1/4마일 기록이 없는 걸로 봐서 기록을 측정하다 중간에 발을 떼셨네요.. 그러니 그동안의 최고마력만 나온거죠..
최고 알피엠까지 약 6700 정도까지 밟을 수 있는 타차량 없는 안전하고 곧은 길에서 함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