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목멱산 둘레길] 이야기
자작나무 추천 1 조회 603 18.09.25 12:58 댓글 6

• 작성자 18.09.25 15:08

첫댓글 모두 즐거운 명절 건강하게 잘 치르시길 기대 합니다. 가평 72산 중에서 녹수봉(369.2) 다부산(203.3) 답사하면 가평의 모든산을 다녀온게 됩니다.

• 작성자 18.09.25 15:10

인천시의 180산 중에서 섬의 산 16산 제외하고 164 산 모두 답사 완료 합니다. 시흥시 와 안산시 산들도 마저 답사 하도록 합니다. 그 다음은 화성시 105 산

• 작성자 18.09.25 15:59

상록수역 에서 성태산(166) 너구리산(308) 수암봉(397.9) 코스도 걷기 좋아요 ㅎㅎㅎ 무성봉(258) 으로 하산 하면 수리산역 ㅎㅎㅎㅎ

• 18.09.25 20:15

한남정맥에 있나요...? 목멱사거리는 잘 아는데...

• 작성자 18.09.26 10:24

수암봉 에서 한남정맥은 감투봉 방향 이고 수리사로 내려서기 전에 우측 능선이 너구리산 성태봉 안산대 가는 걷기 좋은 길 입니다.

• 작성자 18.09.28 19:05

화성시가 생각 보다 산이 많아서 버겁네요 천천히 모두 답사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