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배차제한제도의 정의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2.각 프로그램사에게 다시 확인받겠지만 여러분들이 느끼는 현장에서의"배차제한"항목의 정의를 댓글을 통해서 확인받고싶습니다
3.아래는 요약 내용입니다
-아래- 배차제한항목 "락"
1.현재 문제에 중심이 되고 있는 것은 로지소프트사의 대리운전 프로그램(인터넷 온라인 대리기사 업무 수주, 발주용 계약서 또는 계약형태)의 내용 중 배차제한이라는 항목입니다.
2.“배차제한” 일명 “락”이라는 항목의 순기능은 대리운전업체가 대리기사의 부당한 행위(불법행위)로부터 고객을 보호하는데 있습니다.
3.그러나 대리운전시장에서 나타나는 현상은 순기능보단 일부대리운전업체의 부당한 횡포와 압력의 상징으로 대리기사와 불평등한 관계(부당한 업무, 인권 등)를 존속시키는 도구로 활용되기도 합니다.(밤이슬 또는 달빛카페 대리기사 또는 업체 공유 카페에서 확인가능 증1참고)
4.“악법도 법이다” 로지소프트사가 제작 배포한 온라인대리운전 프로그램은 원활한 대리운전업무에 유용한 프로그램이지 대한민국의 법이 아닙니다. “배차제한”이라는 항목은 시장의 활성화와 맞물려 고객보호차원에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기에 불평등 또는 잘못된 프로그램의 항목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5. 다만 그것을 관리, 감독함에 있어 고객을 보호한다는 전제(명분)로 관련 당사자의 개인정보보호(열람,공개 등)는 물론 부당한 압력이나 허위사실을 기재하여 개인의 인격, 재산권 등을 침해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6. 즉 배차제한 항목은 대리운전기사와 대리운전업체 당사자 간 사실적 이해관계에 있어 명백히 기사잘못이나 문제 있는 기사로부터 자사 대리운전수행(계약)을 불허하기 위해 만든 항목이지 아무 이해관계 없이 무분별하게 남발(압력, 횡포 등)하여 특정한 대리운전기사에게 부당한 불이익을 주기 위해서 만든 항목이 아닐 것입니다.
7. 현재 대부분의 대리운전업체들은 “연합”이라는 단체에 가입, 구성하고 관련업무의 공유, 공조를 통하여 대리운전업체의 이익을 대변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첫댓글 고객하고,상습적으로 싸울려고하고,고객이 조금 기분나쁘다고,키를 집어던지고,도로 한복판에 내려놓는다던지~~고객이 잠에서 안 일어나서 차에 방치한채 간다던지~~뭐,이러한경우..락 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
이렇게 하는 대리 기사는 락 안걸리죠
사무실하고 대부분 아삼육인 기사죠
개인적으로 락이 83개 양아방오다 줄어드는중
락 1위 아닌가요 ㅋㅋ
그래도 로지는 배차제한 을 볼수 있게해서 내가 걸린걸 알수 있지만 콜마너나 아이콘은 보이지 않아서 한참후에나 알죠.. 어차피 로지 쓰는 상황실이 콜마너 아이콘 같이 쓰는 곳 많잖아요...
무분별한 락은 영업방해 아닐까요??
기사분이 사소한 잘못을 했다면 몇일간 락을 거는것도 아니고 한번 걸리면 잘 풀리지도 않는것 같은데...
기사분이 잘 못이 있다면 그 잘못의 경중을 따져 기한제 락을 걸어야 하지 않을까합니다.
물론 락을 걸었을때 다른 기사분들이 다 공감하는 한도 내에서요
법정대응하실거면 한손거들겠읍니다..
락 전화방 양아치짓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