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좋았던 해외여행 순간 말해보는 달글
불러낸 내 우주를 봐봐 추천 0 조회 1,885 24.06.14 20:04 댓글 63

• 나도 보라카이ㅋㅋ 대학교 졸업여행으로 친한 친구들이랑 간거였는데 바닷가에서 놀다가 갑자기 비와서 근처 야외 바에서 칵테일 마시면서 비오는거 구경했을때 존나.. 약간 현실 아닌것같고 너무 좋았어ㅋㅋ 아직도 가끔 꿈으로 꿈ㅋㅋㅋㅋ

• 24.06.14 23:26

여행일정 마치고 숙소에서 샤워하고 침대 누웠을 때가 쵝오...

• 24.06.14 23:34

베르사유 정원에서 피크닉..

• 24.06.14 23:39

보라카이에서 첫 스노쿨링

• 24.06.14 23:55

보홀 리조트에서 망고스틴 존나 까먹을때...

• 24.06.15 00:20

시드니에서 페리 타면서 바람 느낄 때...

• 24.06.15 00:26

대만 컨딩에사 스쿠터타고 해안도로 달렸을때

• 24.06.15 01:24

코타키나발루 선셋바에서 칵테일마시면서 노을지는거 본거

• 24.06.15 02:37

스위스에서 별똥별 여러개 봐서 소원빌때
    파리 에펠탑앞에서 피크닉할때
    런던에서 뮤지컬보면서 오열한순간

• 발리 풀빌라 야외 레스토랑에서 밤에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면서, 무용수들 춤 추는거 보고 음악 들으면서 밥 먹고 술 마셨을 때

• 24.06.15 06:31

밤. 꽃향기. 봄.

• 24.06.15 09:45

프라하에서 다리 건너는데 중간에 공연하는거 한참봤어 한겨울이었는데 클라리넷이랑 콘트라베이스? 연주하는데 손이 새빨간데도 웃으면서 연주하는게 너무 보기좋더라 ㅠㅠ

• 24.06.16 05:02

세부 리조트에서 별보면서 밤수영
    세부에서 스노클링하다가 내친구 멀미나서 바다구경한다고 바닷물에 머리담그고 있는 내 뒤통수에 조금 토햇는데ㅅㅂ 너무웃겨서 존나웃음
    중국 상하이 비와서 못나갔던 저녁에 친구랑 스탠딩에그-오래된 노래 들었던 거
    대만 허우통 고양이마을 갔던 날
    영국 한적한 동네 공원에서 동생이랑 끝없이 펼쳐진 잔디밭에서 뛰어다니면서 사진찍던 거
    발리에서 택시타고 마트갔는데 일주일전에 마트불나서 없어지고ㅋㅋㅋ 당황한 채로 혼자 젤라또집가서 다이어리 썼는데 나름 재밌었음
    괌 어디 해변에서 가이드가 약간 떨어진 작은 섬같은 곳에 (좀 오버해서 킹침대만한..?) 우리 내려줬는데 뭔가 천국같았어 우리밖에 없었고 주변은 다 바다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