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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콜택시운영처 공고 제2015-1호 불용품(차량)매각 전자입찰 공고문 장애인콜택시(차량) 매각 전자입찰 공고 2015년 02월 24일 서울시장(서울시설관리공단이사장) ------------ 다 음 ------------ 1. 매각 대상 물건(차량) : 18대(차량조회 목록 참조) 2. 공고 및 입찰 등록기간 ① 입찰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기한 : 2015.2.24(화) 09:00 ~ 3.9(월) 24:00 ② 입찰참여 마감 : 2015.3.9(월) 24:00 ③ 입찰결과 발표 : 2015.3.10(화) 14:00이후 ※ 오토마트(www.automart.co.kr) 게시판을 통해 조회 가능 합니다. 3. 입찰방법 : 일반 전자상거래에 의한 경쟁입찰 방식 적용 4. 입찰신청 및 입찰참여 방법 ① 인터넷을 (www.automart.co.kr)통하여 입찰에 참가하되 입찰 등록시 개인정보 입력 및 비밀번호 부여로 본인만 신청가능 합니다. ② 입찰보증금 납부 : 선택한 자동차의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을 신청자 명의로 입찰참여 마감기한 내에 입금하여야 합니다. * 입금계좌번호 : 우리은행 1005-181-654321(예금주 서울시설공단) * 입찰보증금을 납부기한 내 미납, 타인명의입금, 입급액이 상이할 시 입찰자격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③ 입찰신청 또는 입찰참여에서 입찰금액을 등록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④ 입찰신청 후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를 입찰신청 기한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시 도봉구 마들로 13길 75(창4동1-9번지), (팩스:02-997-2290) *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미 제출시 입찰권한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⑤ 낙찰되지 않는 자의 입찰보증금은 모두 반환(계좌이체)되며, 낙찰된 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보증금으로 전환 됩니다. ⑥ 총액입찰이 아닌 차량건별 입찰로 장애인 또는 장애인단체는 1회(1대)만 입찰할 수 있습니다. ⑦ 동일인(또는 단체)이 1회(1대)에 한하여 입찰 할 수 있으며, 2회(2대) 이상 입찰서 제출시 전부를 무효 처리합니다. ⑧ 입찰기간 이후 및 입찰참여를(입찰금액을 등록한)한 후에는 입찰내용(보증금, 입찰금액 등)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5. 입찰참가자격 ① 장애인 및 장애인단체 ○ 지명입찰 : 장애인 및 장애인단체 -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2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와 관련 ○ 증빙하는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개인 : 장애인등록증 또는 복지카드 - 단체 : 장애인단체 법인등록증 * 보호자 인 경우 주민등록등본을 포함 합니다 * 입찰참여 마감기한 내 상기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입찰권한이 부여 됩니다. (서울시 도봉구 마들로 13길 75(창4동1-9번지), (팩스:02-997-2290) 6. 낙찰자 결정 ①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상 최고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합니다. ② 최고가 입찰금액이 2인 이상 동일한 경우 입찰가의 선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 합니다. ③ 최고가 입찰금액이 무효 처리되거나 취소된 경우 차 순위를 낙찰자로 선정 합니다. ④ 단독입찰의 경우는 유찰처리 됩니다.(입찰권한이 있는 자로서 2인이상이어야 유효함) 7. 계약체결 및 차량인수 ①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매각(입찰) 대금 전액을 납부하고, 매각대금 전액 납부(계약체결 서류제출) 후 15일 이내에 차량을 명의이전하고 차량을 인수해야 하며 이를 불이행시 매각결정을 취소하고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 됩니다. ○ 낙찰자가 매각 대금 전액 납부와 서류 제출하는 것으로 계약체결에 갈음 합니다 ○ 제출서류 - 개인 : 신분증 사본, 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행), 인감도장 - 법인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행), 법인인감도장 *제출서류는 우편제출이나 방문제출 가능 합니다. (서울시 도봉구 마들로 13길 75(창4동1-9번지)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 관리팀) ② 차량인수는 명의이전된 자동차등록증과 번호판, 신분증을 공단에 제시하고 인수하여야 합니다. 8. 공매재산의 하자책임 및 권리이전비용 ① 매각대상 자동차는 현 보존 상태로 공매.되며, 공매물건에 대한 제3자의 권리침해, 공부상의 하자나 행정상의 규제, 규격, 품질, 수량 등의 상이에 대하여 우리 공단에서는 일체 책임 지지 않으며, 입찰 참여자의 책임 하에 공부열람, 차량상태 현지 확인. 등을 통해 물건을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공매차량 보관 장소 : 창동관리팀(서울시 도봉구 마들로 13길 75(창4동 1-9번지)) ※ 차량상태 확인 가능시간 : 평일 AM.09:00 ~ PM.18: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② 공매재산의 권리이전에 따른 제비용은 매수자의 부담입니다. 9. 기타사항 ① 본 공고상 내용 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에 따릅니다. ② 본 차량의 기능이 100% 정상이 아니므로 반드시 전문가의 안전점검 및 정비 후에 사용하시기 바라며 점검.정비 상의 미흡으로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매수자에게 있습니다. ③ 입찰보증금 환불에 필요한 계좌는 우리은행 계좌에 한하며, 부득이 타 은행 이용시에는 송금수수료를 입찰보증금에서 공제 후 환불(반환)합니다. ④ 매각된 자동차에 대하여는 이전등록 촉탁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매수자 책임 하에 이전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⑤ 명의 이전 후 1개월이내 차량을 인수하지 않을 경우 해당 차량을 공단이 임의처분(재공매) 또는 방치차량으로 신고하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⑥ 본 차량은 중형승합 7인승(경유), 차량으로 취득세, 등록세 등에 관한 사항은 각 시군구 자치 단체별로 다를 수 있으므로 해당 등록관청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⑦ 입찰서 제출 여부 및 입찰결과 : 오토마트 홈페이지 나의 입찰내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⑧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02-2290-6516, 6167)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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