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8 (+ 경비)
5월 해외여행지
다가오는 5월은 무려 3일의 공휴일이 있어 연차를 쓰고 해외여행을 떠나기 좋은 달입니다. 특히 2일 연차를 쓰면 5일간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5월에가면 좋은 해외여행지 8곳을 추천해드려합니다.
추천하는 8곳의 해외여행지 모두 특히 5월에가면 더 좋은 곳으로 선별했으며, 추천 여행일수와 함께 예상 경비도 함께 소개해드니 5월 해외여행을 떠나실때 참고하셔서 여행 계획을 세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월 해외여행지
일본 교토의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에 앞서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여행을 5월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교토는 다른 일본 도심지역과 달리 과거의 일본 전통을 고스란히 보존하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교토 곳곳에 일본 전통 가옥의 고즈넉함이 가득하여 5월의 맑은 날씨 속 천천히 도보여행을 즐기기 딱인 5월 해외여행지입니다. 특히 5월 중순이 되면 교토 3대 마츠리 중 하나인 아오이 마츠리가 교토 도심을 중심으로 열리고 있으니 5월 축제에 맞춰 교토를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월 해외여행지
중국 내에서도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며 중국 상하이는 한국에서 비행기로 2시간 10분이라는 짧은 비행시간으로 최근 해외여행객들 사이에서 떠오르는 여행지입니다.
상하이는 중국 내에서도 유일한 디즈니랜드와 함께 일제수탈시절 한국임시정부가 있는 역사적인 여행지입니다. 특히 3박 4일간 100만원 이하로 알차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 5월 해외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5월 해외여행지
5월 베트남 북부 사파는 20~25도 사이로 다른 동남아여행지보다 비교적 쾌적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깟깟마을은 베트남 내에서도 소수민족들이 거주하고 있는 마을로 마치 동화 속에 온 듯한 몽글한 분위기이가 가득하여 5월 해외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5월 해외여행지
필리핀 세부는 평균 27℃ 정도의 우리나라 한여름의 날씨이지만 이 시기 건기에 포함되어, 비가 내리지 않고 해수욕과 레저활동을 즐기기 가장 좋은 시기인데요.
특히 5월엔 바다의 투명도가 더욱 높아져, 세부의 아름다운 바닷속을 경험할 수 있는 호핑투어를 즐기기 가장 좋은 시즌이니 5월 해외여행지로 추천립니다.
5월 해외여행지
동양과 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독특한 튀르키예는 5월은 선선한 날씨로 남부 휴양지인 안탈리아, 열기구투어로 유명한 카파도키아뿐아니라 환상적인 풍경일 볼 수 있는 파묵칼레까지 즐길만한 관광지들이 많아 추천드리는 여행지입니다.
특히 동서양의 요충지로 터키행 항공권이 많아 비교적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저렴한 물가로 가성비있는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어 추천드리는 5월 해외여행지입니다.
5월 해외여행지
5월 프랑스 칸에서는 세계 3대 국제 영화제로 꼽히는 칸 영화제가 열려 많은 영화 팬들이 영화제를 경험하기 위해 칸을 찾아 도시 전역이 축제 분위기로 가득해 5월 추천드리는 해외여행지입니다.
또 칸은 근교 휴양도시인 니스로 이동 후 기차나 버스를 이용하여 여행할 수 있으니 지중해의 푸르른 바다를 배경으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니스와 함께 남프랑스의 매력을 즑기고 오시길 바랍니다.
5월 해외여행지
매년 5월 캐나다의 수도 오타와에서는 71년의 긴 역사를 가진 튤립 축제가 열립려 오타와 도심 곳곳에서 아름다운 튤립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튤립 축제 장소는 202km의 리도 운하를 주변으로 구성된 커미셔너스 파크로 약 30만 송이의 튤립이 심어져 아름다운 꽃길을 경험할 수 있어 5월 선선한 캐나다 여행을 즐기기 좋은 해외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5월 해외여행지
동화같은 나라 스위스는 유럽 내에서도 손꼽히는 해외여행지입니다. 천혜의 자연이 가득한 스위스는 그저 도심을 걸어도 좋은데요. 특히 2024년 5월부터 스위스 항공사에서 서울 취히리 직항 노선을 운항하며 전보다 비교적 저렴하게 스위스여행을 할 수 있기에 5월 해외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