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하는사람이 채용되고 그만두고 인수인계하면서 조금씩 달라질수있기때문에 그 음식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서 본사가 있고 슈퍼바이저가있는거임 계속 먹어보고 관리하고 알려주고 그러려고 본사에 다달이 돈내는거고 본사에서 말도안되는걸로 갑질하는 경우제외하고 말안듣는 점주도 분명히 있음 그런점주는 패널티주면 되는거임 아예관리조차 안해놓고 점주탓하는 콘텐츠 거북스러움
나도.. 저걸 컨텐츠로 내놓는게 브랜드 이미지에 좋나? 하는 생각 많이 함 당장 컨텐츠로 끝나는게 아니고 댓글이랑 사람들 경험 나올 장을 제공하는건데 공통적으로 나오는 얘기가 점바점 심하다잖아 비단 홍콩반점에서 끝나는게 아니고 더본 프랜차이즈는 다 지점 관리가 안된다는 인식만 강화될 것 같은데 왜 저런 선택을..? 저 컨텐츠 끝나고 뭔가 싹 갈아엎어서 진짜 달라졌다 진짜다 같은 얘기 소비자 쪽에서 계속 나오는거 아닌 이상 경영인으로서 악수였다고 봄
맛없다도 유튜버들한테는 마케팅이 되는 시장인데 ㅋㅋ 심지어 그 콘텐츠가 흥하면 일반 사람들도 자주 가고 개선 콘텐츠 나오면 당연히 유튜버도 일반인도 삽시일반이겠지 그냥 머리 좋아 보임....... 본문의 내용도 맞말이긴 한데 생각보다 사람들은 불편하게 사는 걸 번거로워해서.. 그냥 맞는 말 한 사람만 됨
머리좋다싶었음ㅋㅋㅋ라면 좋아해서 라면왕기대했었는데, 빽라면만 가지고 참가가능이더라고. 그리고 1회에 그 라면 한정할인 이벤트열었는데 올라온지 얼마 안됐는데 사이트 서버다운된것도...ㅋㅋㅋ일부러 화제성을 만드는 건가..오.. 예상못했다는게 이해안됨. 그런 댓글도 있긴했어. 그때도 머리 좋네 생각했는데 본인 프차가지고 콘텐츠 뽑아내는거 보면 머리 진짜 좋은듯. 이미지가 너무 천사처럼 좋은데..난 걍 똑똑한 장사꾼처럼 보여. 좋은 일 많이하니까 그런 이미지 당연해. 자기꺼가지고 콘텐츠는 죽기전까지 뽑아 먹을거같애. 마케팅진짜 잘함. 자기브랜드 자기가 까는거 도파민 자극 마켓팅 잘 통했다고 생각해
재료비 절감
정량 맞추기 귀찮음
본인 입맛엣 이게 나음
셋 중 하나
백종원맛 그냥 다 똑같이 구려 입맛 버림...
가맹점 수수료 내가면서 골목식당 찍는 기분일듯 ㅋㅋㅋㅋㅋ 관리 제때 안해주면서 컨텐츠화해서 방송 내보내면서 혼내고 ㅠㅠㅋㅋㅋ
몇년전에 딱 한번 먹어봤는데 그냥 쏘쏘 양 조금씩 먹을수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난다
진짜 저거보자마자 점포관리 오지게안하나보다 싶었음... 친구 슈퍼바이저인데 거기는 분기마다 만드는거 시험보고 불시점검나가서 사입확인하고 매출대비 재료값안나가면 몰래주문해서 정량확인하고 패널티줌...
와 그러게ㅋㅋㅋㅋㅋㅋㅋㅋ나 되게 신박하다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면 일이년 문제도 아닌데
컨텐츠를 위해 10여년간 방치를 했다는 댓은 좀 간거 같다 생각든다... 어떤 사업가가 유튭각 재면서 10년간 자기프차를 방치해... 이기회에 교육을 제대로 해서 이윤나게 해야겠다 하지.
그러네
여초에서 백종원 올려치기 쉴드 그만 보고 싶다 그냥 주식 상장하고 싶은 남ceo야
본사가 관리를 해주니까 프랜차이즈를 하는거지 ㅋㅋ 그걸 안 하다가 점주탓 하니까 당연히 욕먹어야지
백종원 올려치기 이제 제발 그만..
진짜 이걸 컨텐츠화 하는거 보니까 너무 별로더라..
자영업자들 반응도 아닌데 왜 갑자기 자영업자를 욕하지ㅋㅋㅋ가맹 관리안되면 다 직영으로 돌리던가 관리소홀을 이제와서 컨텐츠화 하니깐 별로야
소상공인 살리는 컨셉잡고 뒤에선 저가 브랜드 문어발식으로 늘려서 소상공인 다 죽이려고 하잖아 ㅋㅋㅋㅋㅋ 이제는 자기책임 가맹점주들한테 전가하면서 피코하네 진짜 꼴보기싫다
조리하는사람이 채용되고 그만두고 인수인계하면서 조금씩 달라질수있기때문에 그 음식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서 본사가 있고 슈퍼바이저가있는거임
계속 먹어보고 관리하고 알려주고 그러려고 본사에 다달이 돈내는거고
본사에서 말도안되는걸로 갑질하는 경우제외하고 말안듣는 점주도 분명히 있음 그런점주는 패널티주면 되는거임
아예관리조차 안해놓고 점주탓하는 콘텐츠 거북스러움
프차 본사만 다녔는데 바이저랑 교육팀이랑 매장 맨날 돌고 전화하면서 관리하는게 일이야ㅋㅋㅋ 교육팀으로 들어가서 전국 다녔닌디요ㅜ 우리는 안그랬지만 운영 맘대로 하면 내용증명 보내는 곳도 있어
문어발식으로 확장만 하니까 지점 관리가 안되지ㅋㅋㅋ
나도.. 저걸 컨텐츠로 내놓는게 브랜드 이미지에 좋나? 하는 생각 많이 함
당장 컨텐츠로 끝나는게 아니고 댓글이랑 사람들 경험 나올 장을 제공하는건데 공통적으로 나오는 얘기가 점바점 심하다잖아
비단 홍콩반점에서 끝나는게 아니고 더본 프랜차이즈는 다 지점 관리가 안된다는 인식만 강화될 것 같은데 왜 저런 선택을..?
저 컨텐츠 끝나고 뭔가 싹 갈아엎어서 진짜 달라졌다 진짜다 같은 얘기 소비자 쪽에서 계속 나오는거 아닌 이상 경영인으로서 악수였다고 봄
뭐 득도 있고 실도 있는거지.. 단 근 10년가까이 홍콩반점 맛없다 점바점 말 많았는데 이제와서 컨텐츠화 하려고 (다른이유도 있겠지만 말나온지 오래라 이제와서? 싶긴함 )매장관리하는거 같아서 그게 좀 불편할뿐
저 댓은 어디 반응이야? 보통 우리 지점은 어떤가하고 시켜먹는다는 반응이 대부분이던데
이종인듯..?
@식목일 공휴일해줘 이종놈들 세상 모든걸 부정적으로 보네..떼잉
난 먹고싶던데,,, 더 맛있어졌겠지 이런 생각 뿐,,, 그냥 돼지인가
나 홍콩반점 영상보고 진짜 몇년만에 먹고싶어져서 배달시켰는뎈ㅋㅋㅋㅋㅋ배민 순위에도 항상 홍콩반점있고….ㄱㅊ은거같은디
맛있는지 궁금해서 먹고싶던데
먹어보고싶긴함ㅠ
난 그거보고 탕수육이랑 짜장 땡기더라
난 궁금하든데 ㅋㅋㅋㅋ 요새 뭐 저기 애 팔고 결혼하는것고 팔고 별거 다 파는데 자기식당 컨텐츠좀 하먼 어땨
진짜 너무너무 맛없어서 한 번 먹고 다신 안 갔음
홍콩반점 볶음짬뽕이 진짜 맛도리였는데..
점바점이 가맹점탓인거 맞지않나 난 걍 먹고싶단생각밖엔 안들었슴
그거보고 시켜머그려고함
점바점이 심한거면 본사 탓이지..^_ㅠ..그만큼 관리 안된다는건데
요즘 백종원 여론이 심상찮네 대운이 안좋은 시긴가
다른데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용산문배점은 진짜 맛있는데...
머리 진짜 좋은듯.. 일단 난 홍반 땡겨서 먹었음
근데 홍콩반점 두번 먹어봤는데 솔직히 맛있는지 모르겠었음,,,
유튜브 보고 다시 갔는데도 여전히 별로더라.. 제대로 잡으셈 … 너무 맛없어ㅜ 아직도ㅜ
맛없다도 유튜버들한테는 마케팅이 되는 시장인데 ㅋㅋ 심지어 그 콘텐츠가 흥하면 일반 사람들도 자주 가고 개선 콘텐츠 나오면 당연히 유튜버도 일반인도 삽시일반이겠지 그냥 머리 좋아 보임....... 본문의 내용도 맞말이긴 한데 생각보다 사람들은 불편하게 사는 걸 번거로워해서.. 그냥 맞는 말 한 사람만 됨
머리좋다싶었음ㅋㅋㅋ라면 좋아해서 라면왕기대했었는데, 빽라면만 가지고 참가가능이더라고. 그리고 1회에 그 라면 한정할인 이벤트열었는데 올라온지 얼마 안됐는데 사이트 서버다운된것도...ㅋㅋㅋ일부러 화제성을 만드는 건가..오.. 예상못했다는게 이해안됨. 그런 댓글도 있긴했어. 그때도 머리 좋네 생각했는데 본인 프차가지고 콘텐츠 뽑아내는거 보면 머리 진짜 좋은듯. 이미지가 너무 천사처럼 좋은데..난 걍 똑똑한 장사꾼처럼 보여. 좋은 일 많이하니까 그런 이미지 당연해. 자기꺼가지고 콘텐츠는 죽기전까지 뽑아 먹을거같애. 마케팅진짜 잘함. 자기브랜드 자기가 까는거 도파민 자극 마켓팅 잘 통했다고 생각해